2016년 8월 9일 화요일

독후감 자료지구를 구하는 경제책 독후감 - 소논문강수돌 Up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6284
독후감 자료 지구를 구하는 경제책 독후감 - 강수돌 Up

독후감 자료 지구를 구하는 경제책 독후감 - 강수돌

지구를 구하는 경제책 독후감 입니다. 총 3페이지, 3062자로 쓰여진 독후감 입니다.

지구를 구하는 경제책 우리는 경제가 어렵다 경기가 좋지 않다는 말을 자주 듣게 된다. 도대체 경기란 무엇일까 우리가 늘 이야기하는 경제나 경기는 따지고 보면 돈벌이를 뜻하는 것이 아닐까 돈벌이가 잘 되면 경제가 잘 돌아간다, 또는 경기가 좋다고 한다. 마찬가지로 돈벌이가 안되면 경제가 어렵다, 경기가 나쁘다고 말한다. 이렇게 돈벌이를 중심에 놓고 경제를 보면, 개인은 소득이 높아지는 것, 기업은 이익을 많이 남기는 것, 나라는 수출을 해서 외화를 많이 벌여 들이는 것을 두고 경제가 잘 돌아간다고 한다. 여기에는 돈을 많이 벌여서 부자가 되면 모두가 행복해 질거라는 믿음이 짙게 깔려있다. 사람도, 기업도, 나라도 마찬가지이다. 어떤 물건이든 많이 팔고, 또 많이 벌어서 많이 쓰는 것이 요즘 우리 경제를 이루는 밑바탕처럼 되었다. 그런데 우리는 어떤 물건이든 많이 만들어서 많이 판다고 모두에게 좋은 일지도 모른다. 우리나라 사람 모두가, 아니 세계의 모든 사람이 무조건 많이 ...

자료 (압축파일).zip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