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9일 화요일

독후감 다운로드소나기 독후감 - 표지서식황순원 등록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6296
독후감 다운로드 소나기 독후감 - 황순원 등록

독후감 다운로드 소나기 독후감 - 황순원

소나기 독후감 입니다. 총 3페이지, 3037자로 쓰여진 독후감 입니다.

소나기 세상이 숨 막히게 돌아가고 있다. 특히 공부하고 있는 우리는 미래를 위해 1분1초를 교과서와 씨름하며 생활하고 있다. 정보시대라 해서 하루가 다르게 변해 가는 이 속에서 난 순수함, 소박함, 깨끗하고 맑음이란 단어를 모른 채 지내왔다. 하지만 나는 이 ´소나기´라는 책 속에서 소박하고, 깨끗하고, 순수한 사랑을 찾아볼 수 있었다. 아니, 어쩌면 주위의 숨어있던 순수함을 이 책을 통해 새삼 느꼈던 것인지도 모른다. 나는 시골을 좋아한다. 도랑물이 경쾌하게 흐르고, 아직 도시의 숨 막히는 생활에 물들지 않는 그런데 내가 읽겠다고 한 ´소나기´라는 책의 배경이 시골이라고 하니 마음이 끌릴 수 밖에 없었다. 소년은 서울서 왔다는 윤초시의 손녀딸을 처음 만난다. 소녀는 모든 점이 낯설어 소년과 가까이 지내고 싶어 하지만, 매우 내성적이고 수줍어하는 소년은 자기와 동떨어진 상대라 생각한 나머지 소녀에게 접근하지 못한다. 어느 날 소녀가 징검다리 한가운데서 물장난을 하고 있었다. 수...

자료 (압축파일).zip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