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5일 월요일

독후감 자료실천재들의 수학노트 독후감 - 예시문서박부성 다운받기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6340
독후감 자료실 천재들의 수학노트 독후감 - 박부성 다운받기

독후감 자료실 천재들의 수학노트 독후감 - 박부성

천재들의 수학노트 독후감 입니다. 총 1페이지, 1104자로 쓰여진 독후감 입니다.

천재들의 수학 노트. 박부성 지음. 이 책은 수학자의 관한 이야기를 쓴 것이다. 이 책은 9명의 수학 천재들에 대해서 소개하고 있다. 그 중 소개를 하면 폴 에르디쉬, 힐베르트, 하디, 라마누잔, 오일러 정도다. 여태 많은 수학에 관련 책을 통해 많은 수학자의 일생과 업적을 알게 되었지만, 이 책은 다른 책들과는 달리 여태 읽었던 책이 거짓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한 수학자들의 업적을 잘 말해주고 있다. 이 책에서는 먼저 에어디시라는 사람을 소개한다. 에어디시 는 어떤 수학자가 어렵게 증명한 것을 쉬운 방법으로 증명을 하여 수학천재라는 소리를 듣게 되었다. 그의 스승인 하디는 더욱 특별한 사람이다. 하디는 어느 날 덴마크로 연수를 떠나게 되었다. 그런데 하디가 떠나는 날부터 수학자들은 하디가 돌아오던 날은 기다렸다. 그 이유는 하디가 쓴 한 문장의 쪽지 때문이었다. 그 쪽지에...

자료 (압축파일).zip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