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서비스 설계경험,서비스경영,BOA소개 및 서비스 혁신 개요,BOA의 서비스 혁신 사례 다운로드 신 서비스 설계경험,서비스경영,BOA소개 및 서비스 혁신 개요,BOA의 서비스 혁신 사례신 서비스 설계경험,서비스경영,BOA소개 및 서비스 혁신 개요,BOA의 서비스 혁신 사례BOA(Bank Of America)의신 서비스 설계경험서비스경영ContentsI. BOA소개 및 서비스 혁신 개요II. BOA의 서비스 혁신 사례III. 시사점 및 국내기업에의 적용방안1. BoA설립 -` 개명 -` 성장 -` 현재I. BOA소개 및 서비스 혁신 사례2. 신서비스 설계 도입 배경 및 유인 위협요인+기회요인='고객'에 대한 관심Project 1 대기시간 감소-대기실 TV설치Ii. Boa의 서비스 혁신 사례Project 2 경험 설계5단계 서비스 혁신 프로세스1단계 : 아이디어 평가 및 수집, 순위2단계 : 실제 영업환경 적용3단계 : 예상치 못한 변수개입 최소화4단계 : 실험결과에 대한 신뢰도 제고5단계 : 신속한 피드백첫째, 생각의 전환둘째, 과감한 시도 셋째, 고객중심 마인드Iii. 시사점 및 국내기업에의 적용방안Q&A_NOTES_1_8
![]() ![]() ![]() ![]() ![]() ![]() ![]()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