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8일 월요일

독후감 다운로드침묵의 봄 독후감 - 검색다운레이첼 카슨 자료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6214
독후감 다운로드 침묵의 봄 독후감 - 레이첼 카슨 자료

독후감 다운로드 침묵의 봄 독후감 - 레이첼 카슨

침묵의 봄 독후감 입니다. 총 3페이지, 3331자로 쓰여진 독후감 입니다.

침묵의 봄 '침묵의 봄' 이 책의 제목을 보자마자 나의 머릿속에는 문득 '님의 침묵'이라는 시가 생각나게 되었다. 평소 독서라는 것에 별로 흥미가 있지 않았던(물론 책을 흥미로 읽는 것은 잘못된 것이지만) 나에게 이 책을 접하게 되었을 때의 첫인상이다. 그저 봄이 침묵한다고 하기에 뭐 봄이 사라져 가는가보다 하는 마음만으로 이 책을 읽게 되었다. 또한 내가 전공하고 있는 토목이라는 학문이 환경과 무관한 학문이 아니므로 읽으면 도움이 되겠지 하는 막연한 마음 뿐이었다. 그러나 조금씩 읽어 나가면서 뭔가 나도 모르게 책에 빠져 들어가고 있음을 느끼게 되었다. 살아가면서 그렇게 신경 쓰지 않았던 어쩌면 무엇보다도 중요한 문제였을지 모르는 환경에 대한 내 인식을 바꾸어 놓았으니 말이다. 침묵의 봄이란 무엇일까 봄은 식물이 다시 태어나고, 새소리가 들리기 시작하는 계절로 활기차고, 당당한 분위기로 나에게 인식되어져 있는데 이런 봄이 침묵이라니. 그 참 뜻을 알고 싶은 호기심에 끌려 이...

자료 (압축파일).zip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