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5일 월요일

독후감 올립니다나는 대한민국 경찰이다 - 서식사이트김강자 다운로드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6346
독후감 올립니다 나는 대한민국 경찰이다 - 김강자 다운로드

독후감 올립니다 나는 대한민국 경찰이다 - 김강자

나는 대한민국 경찰이다 독후감 입니다. 총 2페이지, 2565자로 쓰여진 독후감 입니다.

나는 대한민국 경찰이다 지난 2000년 7월에 나온 책을 최근에 읽게 되었다. 제목이 주는 느낌이 너무 강해서 비교적 딱딱한 이야기들만 담겨 있을 줄 알았고 솔직히 처음 책표지를 보았을 때 맘에 들지 않았다 왜냐하면 잘난 사람의 성공한 자기 자랑 이야기라고 생각하면서도 나는 대한민국의 경찰이다라는 자부심이 담긴 제목에 어쨌든 한 번 읽어나 보자 하면서 책장을 넘기기 시작했다. 의외로 저자의 어린 시절부터 연애시절, 부모님과 시어머님으로 부터 받은 사랑, 자식에 대한 깊은 사랑까지 담겨 있어 의외로 가슴에 와닿는 책이다. 그녀는 민원실에서 일했다. 민원실에서 민원전화를 받고 사건을 해결했다. 민원실에 울리는 전화들은 다양했다. 동네 과부와 관계를 맺고 있는 고3아들, 딸이 가출 후 매춘을 하자 딸을 죽인 뒤 엄마인 본인도 자살을 시도한 사건 등 .. 뜬금없는 이야기 일지는 모르겠지만 경찰이 된다면 민원실에서 일하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다. 이런 경찰생활이 힘들다는 것은 알고...

자료 (압축파일).zip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