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9일 화요일

독후감 다운로드클로디아의 비밀 독후감 - thesisE. L. 코닉스버그 자료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6280
독후감 다운로드 클로디아의 비밀 독후감 - E. L. 코닉스버그 자료

독후감 다운로드 클로디아의 비밀 독후감 - E. L. 코닉스버그

클로디아의 비밀 독후감 입니다. 총 2페이지, 2403자로 쓰여진 독후감 입니다.

클로디아의 비밀 이 책을 읽기 전 제목만 들었을 땐 클로디아가 소녀의 이름이 아니라 산이라든가 어떤 물건에 대한 비밀인 줄 알았다. 조각상의 비밀은 맞지만 사실은 클로디아라는 소녀가 가지고 있는 비밀에 관한 이야기였다. 이 책은 뉴베리상을 받았다고 한다. 하지만 나는 믿겨지지가 않았다. 이 책은 내가 읽은 책 중에 그렇게 엄청 재미없었던 책은 아니지만 왠지 그런 상을 받을 수는 없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좀 의심을 갖긴 했지만 다시 한 번 읽어 보면서 생각을 해보니 상을 받을 자격이 있었구나 라고 생각했다. 그 자격은 무엇이냐면 재미없는 이야기 속에 숨겨진 재미가 느껴지기도 한다. 이 책 맨 뒷장에 나와있는 작가의 소개를 읽어 보았다. 그 작가의 작품들을 보니 이 클로디아의 비밀이 첫 작품이었다. 그런데도 뉴베리상을 받았다는 것이 놀라웠다. 그것도 한 권도 아닌 2권을 연속으로 말이다. 내가 읽기엔 재미없는 책이었는데 그 책이 뉴베리 상을 받으니 내가 바보가 된 것 같기도 했다....

자료 (압축파일).zip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