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8일 월요일

독후감 업로드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 레포트검색이문열 다운받기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6228
독후감 업로드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 이문열 다운받기

독후감 업로드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 이문열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독후감 입니다. 총 2페이지, 2877자로 구성된 독후감입니다.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은 작가 이문열 선생님이 지으신 소설이다. 이 소설을 읽어 보지 않은 사람은 거의 드물다. 나도 초등학교 때 읽었는데 다시 읽은 이유는 얼마 후에 있을 그 책에 관한 토론 때문이었다. 어렸을 때 읽었던 느낌은 엄석대는 나쁜 놈, 한병태는 착한 놈, 아이들은 불쌍한 놈, 6학년 담임 선생님은 멋있는 사람. 그런 단수한 생각뿐이었는데 고등 학생이 되어 다시 읽은 이 책은 색다를 것을 안겨 주었다. 5학년 때 국어책에 소설의 일부가 나왔었는데 그 때에는 일그러진 영웅이 한병태인 줄로만 알고 있었다. 그런데 6학년에 올라와서 이 책을 접하게 되었다. 정말로 일그러진 영웅이 누구인가 한 가지 의문점만을 가지고 책장을 한 장 한 장 넘겨 보았다. 그러나 책장을 넘길수록 나의 생각이 잘못된 것을 알았다. 그리고 이 책은 한 장 한 장 넘겨 갈수록 이 책 만의 알 수 없는 줄거리는 나를 흥분 속으로 빨려 들어가게 만들었다. 이 책은 한병태의 30년...

자료 (압축파일).zip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