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8일 월요일

독후감 자료등록마지막 수업 독후감 - 교육프로그램알퐁스 도데 다운로드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6246
독후감 자료등록 마지막 수업 독후감 - 알퐁스 도데 다운로드

독후감 자료등록 마지막 수업 독후감 - 알퐁스 도데

마지막 수업 독후감 입니다. 총 3페이지, 4505자로 쓰여진 독후감 입니다.

마지막 수업 알퐁스 도데의 마지막 수업을 어렸을 적 읽었던 기억이 난다. 그때는 학교 숙제로 독후감을 쓰기 위해 억지로 읽었기 때문에 별다른 감동을 느끼지 못했었다. 작품의 줄거리는 이해했었지만 그것이 주는 의미를 정확히 깨닫지 못했었던 것 같다. 하지만 이번에 다시 한번 읽게 되었을 때, 짧은 글이었지만은 생각해 보아야 했던 중요한 문제들을 다시금 나의 머릿속에 확인하게 하는 시간을 갖게 했다. 그 날 아침, 나는 학교에 가는 시간이 몹시 늦었다. 더욱이, 아멜 선생님께서는 분사(分詞)에 대해 질문하겠노라고 말씀하셨는데, 나는 그 문법을 전혀 외우지 못해서 꾸지람을 들을까봐 여간 겁이 나는 게 아니었다. 잠깐 동안이나마, 차라리 학교를 빠지고 들에나 돌아다닐까 하는 생각조차 들었다. 날씨는 너무나 화창하고 맑았다. 숲가에서는 티티새가 지저귀는 소리와, 제재소 뒤의 리페르 벌판에서는 프러시아 군인들이 훈련을 받는 호령 소리만이 들릴 뿐이었다. 그 모든 소리들은 분사의 규칙 이상으...

자료 (압축파일).zip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