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9일 화요일

독후감 자료하늘을 나는 교실 독후감 - 논문양식에리히 캐스트너 레폿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6274
독후감 자료 하늘을 나는 교실 독후감 - 에리히 캐스트너 레폿

독후감 자료 하늘을 나는 교실 독후감 - 에리히 캐스트너

하늘을 나는 교실 독후감 입니다. 총 4페이지, 4456자로 쓰여진 독후감 입니다.

하늘을 나는 교실 독일 시인이자 교육가, 특히 나치에 저항한 작가로 잘 알려진 애리히 캐스트너의 대표 작이다. 에리히 캐스트너는 사람들이 어른이 되어서도 어린시절의 아픔과 소중한 기억들을 잊지말아야 한다는 바람으로 이 작품을 썼다고 한다. 이야기의 시작은 캐스트너의 엄마가 아들에게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쓰라고 8월에도 눈이 오는 곳을 찾아 알프스 산맥의 츄크슈피체로 가는 장면에서 시작된다. 이 책에 대해서 쓰려면 머리말 부분을 먼저 적어야할 것 같다. 마침내 어느 작가가 나에게 보내 온 동화책을 읽기 시작했다. 하지만이내 책을 팽개쳐 버렸다. 화가 치밀었다! 내가 왜 화가 났는지를 여러분에게 들려주고 싶다. 그 작가는 자신의 책을 읽는 어린이들로 하여금, 아이들이란 늘 명랑하고 이루 말할 수 없이 행복하기만 한 존재라고 믿게끔 해서 그들 자신이 무엇을 시작해야 하는지도 모르게 하는 글을 쓰고 있었다! 그 엉터리 작가는 마치 어린 시절이 최상급 케이크 반죽으로 구워지기라도 하는 ...

자료 (압축파일).zip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