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8일 월요일

독후감 자료등록그림도둑 준모 독후감 - 문서자료오승희 자료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6252
독후감 자료등록 그림도둑 준모 독후감 - 오승희 자료

독후감 자료등록 그림도둑 준모 독후감 - 오승희

그림도둑 준모 독후감 입니다. 총 3페이지, 2994자로 쓰여진 독후감입니다.

그림도둑 준모 준모는 그림그리기 대회에서 언제나 상을 타는 예림이를 부러워하였다. 하지만 어느 날 자신도 그림의 소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엄마는 준모를 미술학원에 보내며 미술의 대한 지식과 기술을 배우게 하였다. 하지만 예림이 보다는 그림 실력이 좋지 못하였다. 그 후 준모는 수익 숙제와 쓰기숙제가 있는 것을 깜빡하고 학교에 교과서를 놓고 오게 된다. 그때 마침 학교 정문이 닫히지 않은 시간이라 얼른 가서 가져오려고 했다. 하지만 교실 문을 들어서자 오늘 학교시간에 그린 그림들이 교탁 위에 올려져 있는 것을 보게 되었다. 준모는 자신의 그림을 찾아서 찢어 버렸다. 이까짓 그림은 없는 것이 더 나아 이렇게 말하였다. 왜냐하면 예림이의 그림에 비해 자신의 그림이 너무 형편없어 보였기 때문이었다. 그런데 예림이의 그림이 맨 위에 있었었다. 예림이가 바쁘게 그림이 내다보니 이름이 쓰지 못한걸 알게 된 준모는 이름이 써주기 위해 그림을 뒤적거리다가 선생님께 걸리게 된다. 준...

자료 (압축파일).zip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