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8일 월요일

독후감 자료샬롯의 거미줄 독후감 - 논문이란E. B. 화이트 레폿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6234
독후감 자료 샬롯의 거미줄 독후감 - E. B. 화이트 레폿

독후감 자료 샬롯의 거미줄 독후감 - E. B. 화이트

샬롯의 거미줄 독후감 입니다. 총 2페이지, 2444자로 쓰여진 독후감 입니다.

샬롯의 거미줄 나는 심심풀이로 문제를 풀다가 이 책의 제목과 똑같은 책을 찾게 되어 이 책을 읽게 되었다. 이 책은 윌버라는 돼지와 샬롯이라는 거미가 꾸미는 이야기다. 월버는 시골의 작은 농장에서 태어난 제일 작은 돼지이다. 윌버는 형제 중에서 가장 작다는 이유로 태어나자마자 죽을 뻔했지만 펀이 살려 주었다. 펀이라는 아이가 그 돼지의 주인인 아빠가 무녀리라서 죽이려 하자 펀이 아빠께 인상적인 말을 말하고 그 돼지를 살렸다. 윌버는 형제 중에서 가장 작다는 이유로 태어나자마자 죽을 뻔했지만 펀이 살려 주었다. 하지만 아빠의 말씀은 윌버가 크면 더 이상 여기에 있을 수 없다고 해서 결국 주커만씨의 농장으로 가게 되었다. 아름다운 자연과 맛있는 먹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윌버가 외로운 것은 진정한 친구를 만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 후 윌버는 많이 먹어서 몸집이 커졌다. 그리고 그 돼지의 일생이 시작되는데 어느 날 윌버에게 찾아온 거미 샬롯은 세상에서 가장 다정한 말 한마디를 건넨...

자료 (압축파일).zip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