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CEO '한경희',한경희 생활과학,기업의 흐름,한경희 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등록 여성CEO '한경희',한경희 생활과학,기업의 흐름,한경희 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여성CEO '한경희',한경희 생활과학,기업의 흐름,한경희 성공요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한경희'너무 늦은 시작이란 없다.CONTENT여성CEO '한경희한경희 생활과학기업의 흐름4) 다른 여성 CEO와 비교ABOUT 한경희1986 이화여대 불어불문학과 졸업1988 국제올림픽위원회(IOC)근무1990 캘리포니아주립대 MBA1998 교육부 교육행정사무관1999~ 한경희 생활과학 대표2004 벤처 대상 신지식인2005 발명의 날 대통령 표창2008 월스트리트 저널 주목할 만한 여성 기업인 50인2012 포브스 아시아 아시아 파워 여성기업인 50인한경희 생활과학'Only one 정신을 토대로 스팀청소기에서 시작해, 세상에 없는 새로움으로 승부하는 글로벌 건강가전기업.1999년 창업, 2001년 최초의 스팀청소기 출시여성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것이...한경희'너무 늦은 시작이란 없다.'CONTENT여성CEO '한경희'한경희 생활과학기업의 흐름4) 다른 여성 CEO와 비교ABOUT 한경희1986 이화여대 불어불문학과 졸업1988 국제올림픽위원회(IOC)근무1990 캘리포니아주립대 MBA1998 교육부 교육행정사무관1999~ 한경희 생활과학 대표2004 벤처 대상 신지식인2005 발명의 날 대통령 표창2008 월스트리트 저널 주목할 만한 여성 기업인 50인2012 포브스 아시아 아시아 파워 여성기업인 50인한경희 생활과학'Only one' 정신을 토대로 스팀청소기에서 시작해, 세상에 없는 새로움으로 승부하는 글로벌 건강가전기업.1999년 창업, 2001년 최초의 스팀청소기 출시여성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현재 스팀 청소기(점유율 73%), 스팀다리미(점유율 60%), 살균수제조기, 살균청소기, 진동파운데이션 등 출시함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시장을 공략 중자체 브랜드 HAAN을 앞에서 3년 만에 1,000억 원 매출을 이룩함기업의 흐름(1998~2004) 기업의 초기(2005~2011) 기업의 중기(2001~현재) 기업의 현재1기업 초기사업시작 전까지의 여정IOC 사무국원호텔리어부동산 회계사LA의 대규모 유통업체의 영업교육부 5급 공무원기업 초기주부 생활 중 떠오른 아이디어 `스팀 청소기`1999년 한영전기 설립.예상 개발 비용을 5000만원, 연구 기간을 6개월로 시작상품 개발 중 위기불량품 생산-플라스틱이 얇아서 스팀에 녹음탱크같이 안예쁘고 무거운 디자인시장조사-면걸레라서 잘 밀리지 않고 빡빡함고무줄을 이용한 탈부착의 어려움, 손을 데기도함 벨크로가 스팀의 열에 의해 녹음-` ★ 성공의 비밀 1. 없다면 스스로 만들면 될 것이라는 긍정과 자신감!기업 초기중소기업이라 판매가 저조 ` 주부들의 입소문과 후기뿐.MBC `TV 소비자 세상` 에서 독일제 스팀 청소기와 비교방송 한경희 압승 메스컴 탄 뒤 급 매출 상승쇼핑호스트를 직접 찾아가 자신의 열정과 제품에 대한 확신을 거듭 설명. 홈쇼핑방송 후 `스팀 청소기'의 대박. 150억원의 매출유사품이 우후죽순으로 생김 대책으로 자신의 이름 석자를 넣음`한경희 스팀 청소기" 자신의 이름을 걸만큼 자신 있는 제품. -` ★ 성공의 비밀 2.될 때까지 도전하라!2기업 중기기업 중기新사업 모델 확장건강 가정 브랜드 '클리즈' 론칭→ 주방 라인의 확대광파 오븐 '홈셰프', 친환경 마그네슘 팬 세계 최초 출시 등글로벌을 향한 도약2007년 美 시장 진출2009년 中 시장 진출기업 중기적극적인 브랜드 포지셔닝'HAAN' 브랜드 명 등록/사용을 위해 고군분투아낌없는 R&D 투자로 '질 좋은 상품' 인식홈쇼핑 채널 공략국내에서 홈쇼핑을 통해 높은 판매 성과美 소비자에게 낯선 제품을 알리기 위해 구체적인 설명 필요美 홈쇼핑2시간 동안 매출로는 400만 달러. 우리 돈 약 50억원의 매출을 올림. -` ★ 성공의 비밀 3. 현실에 안주하지 마라!"더! 더! 더! 완벽하게, 차별화되게"제품의 무게 1g이 달라질 때마다의 차이를 실험하며 개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더 넓은 가능성을 모색" 느리고 어려운 길을 가자"기업은 한 순간의 매출을 위해 존재하지 않는다. 느리게 가더라도 正道를 걷는 게 기업의 수명 ↑ 원칙의 힘을 강조기업 중기고객 서비스 확대2008년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48 시간 처리 제도 실시서비스 운영 예산 300% ↑" 고객이 최우선"비용이 많이 들어도 고객이 만족할 만한 제품을 만들어 내서 고객에게 신용을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하다.AS는 '보이지 않는 투자'다.고객이 없다면 회사도 없다.-` ★ 성공의 비밀 4. '고객 제일주의'3 현재-기업 현재꾸준한 신제품 개발독특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신제품을 개발품목의 다양화를 통한 시장 확대`아이디어 지원 사업`의 첫 결과물"백솔루션".건강과 맛을 생각하는 공기를 이용한 신개념 튀김기'에어프라이어'-` ★ 성공의 비밀 5. 고객직원 의견 적극 상품화 3 현재-기업 현재'제2의 스팀청소기' 발굴 시급회사가 최근 몇 년간 퇴보회사가 살아남기 위해선 '제2의 스팀청소기 신화'를 발굴하는 것이 절실목표가정여성생활을 모두 아우르는 브랜드로는 유일할 것이다""2020년에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 명품으로 성장시킬 것"한경희 성공요인긍정과 자신감될 때까지 도전하라!현실에 안주하지 마라.'고객 제일주의'고객직원 의견 적극 상품화가족들의 지지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자세꾸준히 사업아이템을 구상하는 습관공통점차이점여성 ceo와의 비교 한경희 & 도리스 크리스토퍼생활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사업을 시작함사업의 타겟이 '주부'남편의 지지가정중심적의 마인드어머니의 영향을 많이 받음왕성한 기부활동사업 초기의 위기판매방식세상에 없던 상품을 개발다양한 직업 경험THANK YOU-_NOTES_1_2_NOTES_2_6_NOTES_3_플러스로개발비용이 5000만원예상에서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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