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1일 월요일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PPT DownLoad - 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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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 글로벌마케팅 전략연구

1

1. 세스코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

(1) 세스코 기업소개

(2) 세스코 서비스분석

(3) 세스코의 기업경쟁력

2. 세스코 해외진출국가

3. 5 Force Model 분석

4. 세스코 SWOT 분석

(1) SWOT분석

(2) SWOT전략

5. 경쟁자 분석

6. STP 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9. 결론 및 향후전망

10. 시사점

11. 예상질문과 답변

CONTENTS

1. 세스코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

3

제품선정

해충방제업체 '세스코'

▶세스코의 비전을 살린 심볼마크

웃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모티브

'깨끗한 환경과 고객에 대한 서비스' 의 의미

쾌적한 환경은 인간을 즐겁게 한다 를 표현

4

제품선정

'세스코'소개

5

세스코의

기업사명

고객의 행복에 기여하는

생활환경 위생기업

인재와 기술개발을 통한

최고의 품질가치창출

환경가치 창출로

사회공헌

국내 대표 생활환경 위생기업에서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의 도약

제품선정

'세스코'소개

생활환경 위생기업 중

국내 점유율 80% 1위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방제회사

브랜드 인지도 98.3% 보유

전국 60개 직영지사,

2000여명의 해충 전문가 보유

6

제품선정

'세스코'소개 ( 세스코 이미지 및 인지도 설문조사 )

'연중 지속적인 TV 광고 집행

광고를 보니 세스코멤버스 사업장을 이용하고 싶은 생각이 든다' `90%`

매년 90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프로모션 참여 후

세스코멤버스 사업장에 더 호감이 간다 `68%`

세스코멤버스 마크의 업소 매출에 직접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까

- 세스코멤버스는 사업하는데 꼭 필요한 비즈니스 파트너에요 `93%`

7

제품선정

'세스코'소개 ( 세스코 이미지 및 인지도 설문조사 )

공중이용시설 이용시

세스코멤버스 마크의 영향력

세스코멤버스 마크 부착 필요성

세스코멤버스 마크 부착 호감도

공중이용시설 이용시

세스코멤버스 마크의 영향력

세스코멤버스 부착 음식점

이용만족 이유

8

제품선정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보행 해충 방제)

9

정기관리

100%

100%

80%

60%

40%

20%

0%

10%

1~5%

STEP 03

STEP 02

STEP 01

초기관리(1개월 간격으로 4회)

정확한환경진단

맞춤방제시스템

구성 및 적용

정기관리

`세스코 프로그램을 통한 해충 서식율 변화`

제품선정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비래 해충 방제)

10

`세스코 프로그램을 통한 해충 서식율 변화`

100%

80%

60%

40%

20%

0%

100%

2~5%

STEP 03

STEP 02

STEP 01

90%

43%

STEP 04

제품선정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비래 해충 방제)

11

썬더블루

최 외곽에서 비래해충을 제어하는 외곽 살출등

블루 스톰

건물 경계, 근 외곽에서 비래해충을 제어하는 외곽살충등

피닉스

실내 유입 및 발생해충 제어하는 실내포충등

인셉터

실내 유입 발생 해충 제어하는 실내포충등

제품선정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시스템 향균 기기)

12

에어제닉

탈취기능이 있는 공간 향균기

:강력한 향균력 , 12개의 향기 선택 가능

환경 호르몬 미포함 제품

핸드제닉

자동으로 거품형세정제가 토출되는 손세정기

:자동센서 방식, 손에 서식하는 유해세균 99.0%제거

새니제닉

물없이 손의 유해세균 제거해주는 자동손소독기

:손에 서식하는 유해세균, 바이러스 99.0-% 제거

천언 토코페롤 함유한 무알콜 제품

제품선정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전문 살균 서비스)

13

코팅살균서비스

천연 살균제를 휴대용

ULV(초미립자 분사 장치)로

분무하여 전체 공간 및 시설물 살균 코팅

스프레이서비스

천연살균제를 잔유 분무하여 시설물 살균

거품살균서비스

거품 약제를 분무하여 악취 및 세균발생원인 제거

제품선정

해충방제업체'세스코'의 경쟁력

14

CESCO

세스코 위생해충기술연구소

세계 최대 규모

4,300만 해충인프라 구축

BIO TECH 센터

세계최대 규모

100가지 약제 식약청 등록,

300여가지 개발 진행 중

본사

매년 700시간 교육

토탈위생전문가

세스코 서비스 컨설턴트 양성

세스코서비스컨설턴트

전국 60개 직영지사

2,000여명의 세스코

서비스 컨설턴트

2. 세스코 해외진출국가

15

마케팅 지역 선정

'인도네시아'의 개요

16

국명 : 인도네시아 공화국(Republic of Indonesia)

면적 : 190만 km2(세계 15위, 한반도의 9배)

기후 : 열대성 몬순기후, 고온 무풍다습

수도 : 자카르타(인구 약 1,200만 명, 면적 661km2-서울 면적 605km2)

인구 : 약 2억 3,764만 명(세계4위)(`10년 기준)

마케팅 지역 선정

'인도네시아'의 개요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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