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KIUHO 구호 브랜드분석과 구호 마케팅전략 분석 PPT 다운로드 제일모직 KIUHO 구호 브랜드분석과 구호 마케팅전략 분석 PPT제일모직 KIUHO 구호 브랜드분석과 구호 마케팅전략 분석 PPT1. 구호 KUHO 브랜드 선정배경2. 시장세분화3. 시장상황분석4. 구호 KUHO 브랜드 분석5. KUHO 마케팅 4P전략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omotion (촉진전략)(3) Price (가격전략)(4) Place (유통전략)INDEX01 KUHO 브랜드 선정배경01 브랜드 선정 이유'KUHO' 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여성복 트랜드의 틀을 깼다!"KUHO만의 이미지와 컨셉 `` 매 시즌 실험적이고, 중성적, 아이러니한 컨셉 `` 기존의 여성복 트랜드의 틀을 깸타 브랜드와의 차별된 컨셉 `` 패션수용도가 높은 이들의 욕구 충족02 시장세분화02 시장 세분화1. 감성연령별 세분화여성복 구분시장의 특성주요 브랜드어덜트 케주얼탄탄한 생산과 글로벌 소싱능력철저한 가두점 위주의 유통 전개 지센/올리비아 로렌/크로커다일 레이디스/ 앤섬 등캐릭터철저한 차별화 전략과 독보적인 파워아이템 확보미샤/구호/오브제/마인/레니본/샤틴/에꼴드빠리 등커리어트레디셔널 브랜드를 포함한 기본의 커리어 브랜드로서고객측의 노후화와 베이직 일색의 변함없는제품 구성에 대한 문제점 해결 필요타임/쏠레지아/후라밍고/빈폴레이디스/아이작바바 등영 캐주얼캐릭터와 아이덴티티가 확고한 고감도 브랜드로서컨셉이 명확하고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수용망고/모르간/바닐라 비/보브 등영 베이직케릭터존에 가까운 상품구성과 고급화를 지향,대중적으로 수용 가능하고 가격이 저렴한 볼륨 영 캐주얼온앤온/EnC/베네통/톰보이클럽모나코/시스템 등볼륨 트렌디 캐주얼기존 유니섹스 캐주얼이 더해진 스트리트 캐주얼쌈지/플라스틱 아일랜드/르샵 등수입 브릿지고가의 명품브랜드와 영 캐주얼의 중간에 위치브랜드 독창성과 국내 브랜드에 맞는 기획, 수입과라이선스를 병행하는 안정된 물량 공급질스튜어스/캘빈클라인/DKNY/띠어리/마크바이제이콤스 등http://blog.naver.com/emohasun03 시장상황분석어덜트 캐주얼로고가격특징연령지센일상성과 편안함을 베이스, 일주일의 라이프스타일 제안30-40대올리비아로렌9만~99만자아성취와 가정활동에 모두 충실, 안정된 생활을 디자인하는 여성의 라이프스타일40대올리비아하슬러건강,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젊은 마인드의 여성, 세련된 어덜트 캐주얼30-40대크로커다일레이디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의 미시 캐주얼, 단일브랜드 최대매출, 최다 유통망 확보30-50대앤섬8만~45만도시적이고 세련된 여성의 아름다움 추구, 자연과 일상조화 유러피안 감성30-40대01 어덜트 캐주얼캐릭터로고가격특징연령미샤5만 ~ 11만 모던하지만 여성 특유의 관능미를 잃지 않는 페미닌한 실루엣으로 MICHAA FIT이라 불리 울 정도로 독보적인 실루엣20 ~ 30대에꼴드파리5만 ~ 50만timeless의 편안함과Contemporary Urban-Casual look Styish함을 제안.오브제8만 ~ 100만페미닌한 감성을 바탕으로 하여 쿠튀르적인 섬세함과 뉴욕적인 쉬크함을 스타일리쉬하게 표현20대후반 ~ 30대 초반구호4만 ~ 15만시산과 트렌드를 초월한 클래식 하고 미니멀한 실루엣을 유지하며 패턴의 연구, 소재의 개발, 새로운 코디네이션으로 새로운 클래식을 표현20대후반 ~ 30대 초반레니본10만 ~ 90만귀여운 소녀를 연상시키며, 품위 있으면서도 귀여운 영국적인 감성02 캐릭터커리어로고가격특징연령타임`CHIC'한 감성을 바탕으로 시대를 앞서가는 여성의 'LIFE STYLE'을'STYELISH'하게 풀어내어 FUTURISTIC MODERNITY를 표현`28~30대후반 전문직을 가진 고소득층 여성에스쏠레지아에스쏠레지아는 태양을 사랑하는 여자라는 뜻으로 'solezia'의 's'를 덧붙여 그녀만의 쏠레지아 ,당당한 여성의 쏠레지아를 표현26~38세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커리어 우먼마리끌레르개인적인 의견을 더해 자신의 매력에 +알파를 하는 편안한 분위기로 품위를 살리고 심플하지만 엣지를 살린 디자인 으로 사회활동이 활발한 여성에게 어필 28~40대여성젊은감각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피에르가르뎅품격있는 40대를 만들어줄 진정한 어덜트캐쥬얼 웨어 편안함과 세련미를 추구하는 프렌치 감성으로 'field'에서 'town'까지 동시에 활용 가능한 스포츠 감성의 세대를 통합하는 품격있는 남성 캐쥬얼 표현 35~45남성심플한 세련미를 추구하는 중,대도시 거주 직장인, 전문직 남성03 커리어영캐주얼로고가격특징연령망고고객에 확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전 세계에 동일한 망고 이미지 부여하기 위한 톱스타를 모델로 기용유러피안 감성 2,30대 젊은 도시여성 보브섹시,시크,모던,슬림을 기본컨셉으로 함. 도전적마인드. 감각과 실용주의를 혼합한 모던한 스타일20대올리브데올리브현대적으로 재해석된 감성의 로맨틱한 여성스러움이 보여지는 유러피안 감성의 브랜드Main : 24-27Sub : 18-27바닐라 비 기본에 충실하며 편안한 자유로운 감성과 시크한 애티듀드의 조화 Main : 21-27Sub : 19-35오즈세컨매우 여성적이지만 또한 매니쉬한 요소가 담김. 클래식함을 중요시하지만 미래지향적임.30-40대04 영캐주얼영베이직로고가격특징연령온앤온온앤온만의 감성을 담은 새로운 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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