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4일 월요일

제일모직 KIUHO 구호 브랜드분석과 구호 마케팅전략 분석 PPT 다운로드 - 결론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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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모직 KIUHO 구호 브랜드분석과 구호 마케팅전략 분석 PPT 다운로드

제일모직 KIUHO 구호 브랜드분석과 구호 마케팅전략 분석 PPT

제일모직 KIUHO 구호 브랜드분석과 구호 마케팅전략 분석 PPT

1. 구호 KUHO 브랜드 선정배경

2. 시장세분화

3. 시장상황분석

4. 구호 KUHO 브랜드 분석

5. KUHO 마케팅 4P전략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omotion (촉진전략)

(3) Price (가격전략)

(4) Place (유통전략)

INDEX

01 KUHO 브랜드 선정배경

01 브랜드 선정 이유

'KUHO' 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여성복 트랜드의 틀을 깼다!

"

KUHO만의 이미지와 컨셉

`` 매 시즌 실험적이고, 중성적, 아이러니한 컨셉

`` 기존의 여성복 트랜드의 틀을 깸

타 브랜드와의 차별된 컨셉

`` 패션수용도가 높은 이들의 욕구 충족

02 시장세분화

02 시장 세분화

1. 감성연령별 세분화

여성복 구분

시장의 특성

주요 브랜드

어덜트 케주얼

탄탄한 생산과 글로벌 소싱능력

철저한 가두점 위주의 유통 전개

지센/올리비아 로렌/

크로커다일 레이디스/ 앤섬 등

캐릭터

철저한 차별화 전략과 독보적인 파워아이템 확보

미샤/구호/오브제/마인/

레니본/샤틴/에꼴드빠리 등

커리어

트레디셔널 브랜드를 포함한 기본의 커리어 브랜드로서

고객측의 노후화와 베이직 일색의 변함없는

제품 구성에 대한 문제점 해결 필요

타임/쏠레지아/후라밍고/빈폴레이디스/아이작바바 등

영 캐주얼

캐릭터와 아이덴티티가 확고한 고감도 브랜드로서

컨셉이 명확하고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수용

망고/모르간/바닐라 비/보브 등

영 베이직

케릭터존에 가까운 상품구성과 고급화를 지향,

대중적으로 수용 가능하고 가격이 저렴한 볼륨 영 캐주얼

온앤온/EnC/베네통/톰보이

클럽모나코/시스템 등

볼륨 트렌디 캐주얼

기존 유니섹스 캐주얼이 더해진 스트리트 캐주얼

쌈지/플라스틱 아일랜드/르샵 등

수입 브릿지

고가의 명품브랜드와 영 캐주얼의 중간에 위치

브랜드 독창성과 국내 브랜드에 맞는 기획, 수입과

라이선스를 병행하는 안정된 물량 공급

질스튜어스/캘빈클라인/DKNY/

띠어리/마크바이제이콤스 등

http://blog.naver.com/emohasun

03 시장상황분석

어덜트 캐주얼

로고

가격

특징

연령

지센

일상성과 편안함을 베이스, 일주일의 라이프스타일 제안

30-40대

올리비아로렌

9만~99만

자아성취와 가정활동에 모두 충실, 안정된 생활을 디자인하는 여성의 라이프스타일

40대

올리비아하슬러

건강,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젊은 마인드의 여성, 세련된 어덜트 캐주얼

30-40대

크로커다일

레이디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의 미시 캐주얼, 단일브랜드 최대매출, 최다 유통망 확보

30-50대

앤섬

8만~45만

도시적이고 세련된 여성의 아름다움 추구, 자연과 일상조화 유러피안 감성

30-40대

01 어덜트 캐주얼

캐릭터

로고

가격

특징

연령

미샤

5만 ~ 11만

모던하지만 여성 특유의 관능미를 잃지 않는 페미닌한 실루엣으로 MICHAA FIT이라 불리 울 정도로 독보적인 실루엣

20 ~ 30대

에꼴드파리

5만 ~ 50만

timeless의 편안함과Contemporary Urban-Casual look Styish함을 제안.

오브제

8만 ~ 100만

페미닌한 감성을 바탕으로 하여 쿠튀르적인 섬세함과 뉴욕적인 쉬크함을

스타일리쉬하게 표현

20대후반 ~ 30대 초반

구호

4만 ~ 15만

시산과 트렌드를 초월한 클래식 하고 미니멀한 실루엣을 유지하며 패턴의 연구, 소재의 개발, 새로운 코디네이션으로 새로운 클래식을 표현

20대후반 ~ 30대 초반

레니본

10만 ~ 90만

귀여운 소녀를 연상시키며, 품위 있으면서도 귀여운 영국적인 감성

02 캐릭터

커리어

로고

가격

특징

연령

타임

`CHIC'한 감성을 바탕으로 시대를 앞서가는 여성의 'LIFE STYLE'을

'STYELISH'하게 풀어내어 FUTURISTIC MODERNITY를 표현`

28~30대후반 전문직을

가진 고소득층 여성

에스

쏠레지아

에스쏠레지아는 태양을 사랑하는 여자라는 뜻으로 'solezia'의 's'를 덧붙여 그녀만의 쏠레지아 ,당당한 여성의 쏠레지아를 표현

26~38세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커리어 우먼

마리끌레르

개인적인 의견을 더해 자신의 매력에 +알파를 하는 편안한 분위기로 품위를 살리고 심플하지만 엣지를 살린 디자인 으로 사회활동이 활발한 여성에게 어필

28~40대여성

젊은감각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

피에르가르뎅

품격있는 40대를 만들어줄 진정한 어덜트캐쥬얼 웨어 편안함과 세련미를 추구하는 프렌치 감성으로 'field'에서 'town'까지 동시에 활용 가능한 스포츠 감성의 세대를 통합하는 품격있는 남성 캐쥬얼 표현

35~45남성

심플한 세련미를 추구하는 중,대도시 거주 직장인, 전문직 남성

03 커리어

영캐주얼

로고

가격

특징

연령

망고

고객에 확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전 세계에 동일한 망고 이미지 부여하기 위한 톱스타를 모델로 기용

유러피안 감성

2,30대

젊은 도시여성

보브

섹시,시크,모던,슬림을 기본컨셉으로 함. 도전적마인드. 감각과 실용주의를 혼합한 모던한 스타일

20대

올리브데올리브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감성의 로맨틱한 여성스러움이 보여지는 유러피안 감성의 브랜드

Main : 24-27

Sub : 18-27

바닐라 비

기본에 충실하며 편안한 자유로운 감성과 시크한 애티듀드의 조화

Main : 21-27

Sub : 19-35

오즈세컨

매우 여성적이지만 또한 매니쉬한 요소가 담김. 클래식함을 중요시하지만 미래지향적임.

30-40대

04 영캐주얼

영베이직

로고

가격

특징

연령

온앤온

온앤온만의 감성을 담은 새로운 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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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압축파일).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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