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7일 화요일

버거킹 기업분석과 버거킹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버거킹 경영전략 사례연구 - 학술자료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866




버거킹 기업분석과 버거킹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버거킹 경영전략 사례연구.hwp

목차

1. 버거킹 기업소개

(1) 버거킹의 경영이념

(2) 버거킹의 기업 Hisoy

(3) 버거킹의 특징

2. 버거킹 기업상황분석

3. 한국 패스트푸드시장 흐름분석

4. 버거킹의 걍,약점 분석

(1) 버거킹의 강점

(2) 버거킹의 약점

5. 버거킹의 마케팅전략 분석

(1) 버거킹 SWOT분석

(2) 버거킹 STP분석

(3) 버거킹 마케팅믹스 4P전략

6. 버거킹의 경영전략

(1) 버거킹의 관리전략

(2) 버거킹의 CSR 경영전략

본문

(2) 버거킹의 약점

-고가브랜드 이미지

다른 업체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정책을 펼치고 있다. 대학가 요식업에 있어서 저렴한 가격은 중요한 요소이고 또한 대체재가 많은 환경적 약점이 있기 때문에 버거킹의 가격정책이 약점이 될 수 있다

-패스트푸드의 한계

최근 사회적으로 불고 있는 웰빙음식, 문화적 요건을 고려한다면 패스트푸드 자체가 가지는 이미지는 잠재적 위협요소가 될 수 있다.

-경쟁사 대비 서비스취약

서비스자체의 질은 다른 업체에 비해서 높다고 할 수 없다. 패스트푸드라는 산업적 특성상 신속함이 서비스의 중요한 요소이지만, 더욱더 세심하게 고객의 특성을 잘 파악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와 서비스 교육이 필요하다.

하고 싶은 말

버거킹 기업분석과 버거킹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버거킹 경영전략 사례연구에 대해 총 15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버거킹 기업분석과 버거킹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버거킹 경영전략 사례연구.hwp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