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31일 월요일

만5세 관찰일지, 만5세 유치원, 어린이집 관찰일지 20명 1년치 분량입니다. 누리 과정에 맞춘 관찰일지입니다.^^ Up - report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8148
만5세 관찰일지, 만5세 유치원, 어린이집 관찰일지 20명 1년치 분량입니다. 누리 과정에 맞춘 관찰일지입니다.^^ Up

만5세 관찰일지, 만5세 유치원, 어린이집 관찰일지 20명 1년치 분량입니다. 누리 과정에 맞춘 관찰일지입니다.^^

만5세 관찰일지, 만5세 유치원, 어린이집 관찰일지 20명 1년치 분량입니다. 누리 과정에 맞춘 관찰일지입니다.^^

쌓기

○○와 블록을 탐색하며 테고블록을 꺼내서 ○○와 로봇을 만듬. 로봇을 만들어서 ○○에게 건네주면서 '이거 가져'라고 말함

봄동산 사진을 보며 ○○와 함께 사진을 손가락으로 가르키며 '우리 이렇게 똑깥이 동산을 만들자'라고 이야기하며 벽돌블록으로 쌓아 만들어 봄.

역할

옷걸이에 걸려진 의사가운을 걸치고 ○○이와 병원놀이를 함. '주사를 맞고 대기하세요'라고 이야기하며 의사 흉내를 냄

봄 일기예보 그림자료를 가르키며, '오늘은 비가 오겠습니다'라고 말하며 날씨에 우산있는 그림을 가르치며 손가락으로 표현함.

미술

색종이꺼내서 책상접는 방법을 한참을 본 후 색종이 접기를 함. 접기를 하다가 '선생님 도와주세요'라고 하며 도움을 요청함

봄의 풍경을 그려보는 데, 연필을 한참을 잡고 있다가 '선생님 어려워요'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이며 교사에게 도움을 요청함.

언어

○○와 우리반 친구에 관한 수수께끼놀이를 함. 수수께끼 문제를 내다 어려운 글자 나오자 '어렵다'라고 이야기함

봄이 모습의 책을 만들기 하는데, 연필로 봄에 관련된 꽃을 보면서 '우리 산책하면서 본 개나리다'라고 이야기함.

자료 (압축파일).zip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