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vs 롯데월드 기업비교분석과 에버랜드,롯데월드 마케팅 7P,STP,SWOT전략 비교분석및 향후전략제안과 시사점 PPT 등록 에버랜드 vs 롯데월드 기업비교분석과 에버랜드,롯데월드 마케팅 7P,STP,SWOT전략 비교분석및 향후전략제안과 시사점 PPT에버랜드 vs 롯데월드 기업비교분석과 에버랜드,롯데월드 마케팅 7P,STP,SWOT전략 비교분석및 향후전략제안과 시사점 PPTINDEX서론1. 기업선정배경2. 기업소개-에버랜드-롯데월드본론1. SWOT 비교분석2. STP 비교분석3.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결론1. 향후전략제안2. 시사점서론1. 기업선정배경2. 기업소개1-1. 선정동기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17년 연속 1위 고객 관리에 선진적인 전략세계 6위의 놀이공간서비스마케팅의 대표적인 기업1-2. 기업소개-에버랜드'Ever' (영원, 활력)+ 'Land' (자연, 평안) = EverlandBrand Identity = Inspiring1-2. 기업소개-에버랜드2011- 고객만족도(KCSI) 17년 연속1위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2년 연속 1위1-2. 기업소개-롯데월드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호텔롯데 롯데월드연건평 : 169,168평(581,645㎡)대지면적 : 38,794평 (128,246㎡)투자비 : 6,500억원 (10억 달러)국내 최초, 세계 최대의 실내테마파크1-2. 기업소개-롯데월드1989.07- 롯데월드 어드벤쳐 개원- 아이스링크 개장1993.10- 세계 최대 실내테마파크 기네스북 등재2001.09- 세계 관광의 날 기념 문화관광부 주관 `정부포상` 수상 대통령 표창2012. 03-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테마파크 부문 수상(9회, 2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테마파크 부분 수상(2년 연속)본론1. SWOT 분석2. STP 분석3. 7P 분석2-1. SWOT 분석2-1. SWOT - Strength국내 최초, 최대의 야외 테마파크테마파크의 다양한 구성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높은 종업원의 만족도높은 인지도높은 확장성삼성의 이미지, 자금력, 신뢰성을 바탕으로 에버랜드의 이미지 제고높은 접근성놀이공원과 쇼핑몰이 결합되어 시너지 효과 창출실내에 놀이시설이 위치하여 날씨의 영향을 적게 받음높은 캐릭터 인지도2-1. SWOT - Weakness낮은 접근성넓은 면적으로 인한 높은 관리비용기상악화에 따른 이용제한상징적인 캐릭터의 인지도 부족좁은 면적으로 인한 확장의 제한실내 시설로 인한 오염된 공기잦은 사고로 인한 고객의 신뢰도 하락2-1. SWOT - Opportunity가족 단위의 여가활동 증가한 곳에서 다양한 체험을 요구한류열풍으로 인한 한국에 대한 인지도 증가에버랜드 만의 기회요인신 도시 부상으로 인접 도시의 잠재고객 증가에버랜드 역 개통으로 접근성 증대서비스에 대한 시간과 비용 지불 의사 확대수도권중심으로 인구 유 입과 소득 수준 향상2-1. SWOT - Threat대체 가능한 다양한 여행 테마상품 의 출시출산율 저하로 가족단위 고객의 감소에버랜드 만의 위협요인경쟁사(롯데월드)의 시설확장 (워터파크, 수족관 등)수도권 지역의 그린벨트 규제강화디즈니랜드의 한국 진출 가능성북한의 전쟁 위협으로 인한 외국인 관광객 감소확장된 SWOT 전략2-2. STP 분석 기본적인 오락을 즐기려는 소비자층 쾌락주의 소비자층 (신매니아층) 가족화합을 추구하는 소비자 오락생활의 문화적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층 에버랜드는 접근성 변수를 중점으로 세분화2.1 Segmentation2.2 Targeting어린이 고객 등 단체고객외국인 관광객가족 단위 고객가족 단위 고객10~20대 학생, 커플고객10~20대 학생, 커플2.2 Positioning비일상성, 테마성을 제공하고, 국내1위 종합 전문 리조트로의 입지재미와 교육을 함께 제공하는 에듀 엔터테인먼트 테마 파크특별한 날의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장소편리한 교통편으로 쉽게 접근가능 우천 시에 이용 가능한 실내에 있는 테마 파크 2-3. 7P 분석2-3. 7P 분석 - ProcessQ-pass 시스템(에버랜드)매직패스 시스템(롯데월드)Hardware 측면Software 측면Humanware 측면대기시간관리MOT관리2-3. 7P 분석 - People내부 서비스 마케팅 (내부고객만족)실패의 자유서비스관리의 8가지 과제종업원 시상제도서비스 제공을 협력사원, 주부사원, 계약직 구분하여 실시2-3. 7P 분석 Physical Evidence2-3. 7P 분석 - Product사파리매직아일랜드롯데월드 어드밴처캐리비안베이에버랜드2-3. 7P 분석 - Price 다양한 우대 연령에 따른 할인 혜택 장애인, 국가유공자 우대 휴가 군인 우대제도에버랜드 만의 Price 2
2016년 3월 21일 월요일
에버랜드 vs 롯데월드 기업비교분석과 에버랜드,롯데월드 마케팅 7P,STP,SWOT전략 비교분석및 향후전략제안과 시사점 PPT 등록 - 문서자료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34
에버랜드 vs 롯데월드 기업비교분석과 에버랜드,롯데월드 마케팅 7P,STP,SWOT전략 비교분석및 향후전략제안과 시사점 PPT 등록 에버랜드 vs 롯데월드 기업비교분석과 에버랜드,롯데월드 마케팅 7P,STP,SWOT전략 비교분석및 향후전략제안과 시사점 PPT에버랜드 vs 롯데월드 기업비교분석과 에버랜드,롯데월드 마케팅 7P,STP,SWOT전략 비교분석및 향후전략제안과 시사점 PPTINDEX서론1. 기업선정배경2. 기업소개-에버랜드-롯데월드본론1. SWOT 비교분석2. STP 비교분석3.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결론1. 향후전략제안2. 시사점서론1. 기업선정배경2. 기업소개1-1. 선정동기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17년 연속 1위 고객 관리에 선진적인 전략세계 6위의 놀이공간서비스마케팅의 대표적인 기업1-2. 기업소개-에버랜드'Ever' (영원, 활력)+ 'Land' (자연, 평안) = EverlandBrand Identity = Inspiring1-2. 기업소개-에버랜드2011- 고객만족도(KCSI) 17년 연속1위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2년 연속 1위1-2. 기업소개-롯데월드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호텔롯데 롯데월드연건평 : 169,168평(581,645㎡)대지면적 : 38,794평 (128,246㎡)투자비 : 6,500억원 (10억 달러)국내 최초, 세계 최대의 실내테마파크1-2. 기업소개-롯데월드1989.07- 롯데월드 어드벤쳐 개원- 아이스링크 개장1993.10- 세계 최대 실내테마파크 기네스북 등재2001.09- 세계 관광의 날 기념 문화관광부 주관 `정부포상` 수상 대통령 표창2012. 03-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테마파크 부문 수상(9회, 2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테마파크 부분 수상(2년 연속)본론1. SWOT 분석2. STP 분석3. 7P 분석2-1. SWOT 분석2-1. SWOT - Strength국내 최초, 최대의 야외 테마파크테마파크의 다양한 구성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높은 종업원의 만족도높은 인지도높은 확장성삼성의 이미지, 자금력, 신뢰성을 바탕으로 에버랜드의 이미지 제고높은 접근성놀이공원과 쇼핑몰이 결합되어 시너지 효과 창출실내에 놀이시설이 위치하여 날씨의 영향을 적게 받음높은 캐릭터 인지도2-1. SWOT - Weakness낮은 접근성넓은 면적으로 인한 높은 관리비용기상악화에 따른 이용제한상징적인 캐릭터의 인지도 부족좁은 면적으로 인한 확장의 제한실내 시설로 인한 오염된 공기잦은 사고로 인한 고객의 신뢰도 하락2-1. SWOT - Opportunity가족 단위의 여가활동 증가한 곳에서 다양한 체험을 요구한류열풍으로 인한 한국에 대한 인지도 증가에버랜드 만의 기회요인신 도시 부상으로 인접 도시의 잠재고객 증가에버랜드 역 개통으로 접근성 증대서비스에 대한 시간과 비용 지불 의사 확대수도권중심으로 인구 유 입과 소득 수준 향상2-1. SWOT - Threat대체 가능한 다양한 여행 테마상품 의 출시출산율 저하로 가족단위 고객의 감소에버랜드 만의 위협요인경쟁사(롯데월드)의 시설확장 (워터파크, 수족관 등)수도권 지역의 그린벨트 규제강화디즈니랜드의 한국 진출 가능성북한의 전쟁 위협으로 인한 외국인 관광객 감소확장된 SWOT 전략2-2. STP 분석 기본적인 오락을 즐기려는 소비자층 쾌락주의 소비자층 (신매니아층) 가족화합을 추구하는 소비자 오락생활의 문화적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층 에버랜드는 접근성 변수를 중점으로 세분화2.1 Segmentation2.2 Targeting어린이 고객 등 단체고객외국인 관광객가족 단위 고객가족 단위 고객10~20대 학생, 커플고객10~20대 학생, 커플2.2 Positioning비일상성, 테마성을 제공하고, 국내1위 종합 전문 리조트로의 입지재미와 교육을 함께 제공하는 에듀 엔터테인먼트 테마 파크특별한 날의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장소편리한 교통편으로 쉽게 접근가능 우천 시에 이용 가능한 실내에 있는 테마 파크 2-3. 7P 분석2-3. 7P 분석 - ProcessQ-pass 시스템(에버랜드)매직패스 시스템(롯데월드)Hardware 측면Software 측면Humanware 측면대기시간관리MOT관리2-3. 7P 분석 - People내부 서비스 마케팅 (내부고객만족)실패의 자유서비스관리의 8가지 과제종업원 시상제도서비스 제공을 협력사원, 주부사원, 계약직 구분하여 실시2-3. 7P 분석 Physical Evidence2-3. 7P 분석 - Product사파리매직아일랜드롯데월드 어드밴처캐리비안베이에버랜드2-3. 7P 분석 - Price 다양한 우대 연령에 따른 할인 혜택 장애인, 국가유공자 우대 휴가 군인 우대제도에버랜드 만의 Price 2
자료 (압축파일).zip
에버랜드 vs 롯데월드 기업비교분석과 에버랜드,롯데월드 마케팅 7P,STP,SWOT전략 비교분석및 향후전략제안과 시사점 PPT 등록 에버랜드 vs 롯데월드 기업비교분석과 에버랜드,롯데월드 마케팅 7P,STP,SWOT전략 비교분석및 향후전략제안과 시사점 PPT에버랜드 vs 롯데월드 기업비교분석과 에버랜드,롯데월드 마케팅 7P,STP,SWOT전략 비교분석및 향후전략제안과 시사점 PPTINDEX서론1. 기업선정배경2. 기업소개-에버랜드-롯데월드본론1. SWOT 비교분석2. STP 비교분석3.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결론1. 향후전략제안2. 시사점서론1. 기업선정배경2. 기업소개1-1. 선정동기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17년 연속 1위 고객 관리에 선진적인 전략세계 6위의 놀이공간서비스마케팅의 대표적인 기업1-2. 기업소개-에버랜드'Ever' (영원, 활력)+ 'Land' (자연, 평안) = EverlandBrand Identity = Inspiring1-2. 기업소개-에버랜드2011- 고객만족도(KCSI) 17년 연속1위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2년 연속 1위1-2. 기업소개-롯데월드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호텔롯데 롯데월드연건평 : 169,168평(581,645㎡)대지면적 : 38,794평 (128,246㎡)투자비 : 6,500억원 (10억 달러)국내 최초, 세계 최대의 실내테마파크1-2. 기업소개-롯데월드1989.07- 롯데월드 어드벤쳐 개원- 아이스링크 개장1993.10- 세계 최대 실내테마파크 기네스북 등재2001.09- 세계 관광의 날 기념 문화관광부 주관 `정부포상` 수상 대통령 표창2012. 03-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테마파크 부문 수상(9회, 2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테마파크 부분 수상(2년 연속)본론1. SWOT 분석2. STP 분석3. 7P 분석2-1. SWOT 분석2-1. SWOT - Strength국내 최초, 최대의 야외 테마파크테마파크의 다양한 구성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높은 종업원의 만족도높은 인지도높은 확장성삼성의 이미지, 자금력, 신뢰성을 바탕으로 에버랜드의 이미지 제고높은 접근성놀이공원과 쇼핑몰이 결합되어 시너지 효과 창출실내에 놀이시설이 위치하여 날씨의 영향을 적게 받음높은 캐릭터 인지도2-1. SWOT - Weakness낮은 접근성넓은 면적으로 인한 높은 관리비용기상악화에 따른 이용제한상징적인 캐릭터의 인지도 부족좁은 면적으로 인한 확장의 제한실내 시설로 인한 오염된 공기잦은 사고로 인한 고객의 신뢰도 하락2-1. SWOT - Opportunity가족 단위의 여가활동 증가한 곳에서 다양한 체험을 요구한류열풍으로 인한 한국에 대한 인지도 증가에버랜드 만의 기회요인신 도시 부상으로 인접 도시의 잠재고객 증가에버랜드 역 개통으로 접근성 증대서비스에 대한 시간과 비용 지불 의사 확대수도권중심으로 인구 유 입과 소득 수준 향상2-1. SWOT - Threat대체 가능한 다양한 여행 테마상품 의 출시출산율 저하로 가족단위 고객의 감소에버랜드 만의 위협요인경쟁사(롯데월드)의 시설확장 (워터파크, 수족관 등)수도권 지역의 그린벨트 규제강화디즈니랜드의 한국 진출 가능성북한의 전쟁 위협으로 인한 외국인 관광객 감소확장된 SWOT 전략2-2. STP 분석 기본적인 오락을 즐기려는 소비자층 쾌락주의 소비자층 (신매니아층) 가족화합을 추구하는 소비자 오락생활의 문화적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층 에버랜드는 접근성 변수를 중점으로 세분화2.1 Segmentation2.2 Targeting어린이 고객 등 단체고객외국인 관광객가족 단위 고객가족 단위 고객10~20대 학생, 커플고객10~20대 학생, 커플2.2 Positioning비일상성, 테마성을 제공하고, 국내1위 종합 전문 리조트로의 입지재미와 교육을 함께 제공하는 에듀 엔터테인먼트 테마 파크특별한 날의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장소편리한 교통편으로 쉽게 접근가능 우천 시에 이용 가능한 실내에 있는 테마 파크 2-3. 7P 분석2-3. 7P 분석 - ProcessQ-pass 시스템(에버랜드)매직패스 시스템(롯데월드)Hardware 측면Software 측면Humanware 측면대기시간관리MOT관리2-3. 7P 분석 - People내부 서비스 마케팅 (내부고객만족)실패의 자유서비스관리의 8가지 과제종업원 시상제도서비스 제공을 협력사원, 주부사원, 계약직 구분하여 실시2-3. 7P 분석 Physical Evidence2-3. 7P 분석 - Product사파리매직아일랜드롯데월드 어드밴처캐리비안베이에버랜드2-3. 7P 분석 - Price 다양한 우대 연령에 따른 할인 혜택 장애인, 국가유공자 우대 휴가 군인 우대제도에버랜드 만의 Price 2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가장 많이 본 글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478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0 졸업식 답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90609 Operations Managemen.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74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SWOT,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Report 자료 (압축파일).zip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42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Down 자료 (압축...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98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솔루션 자료 (압축파일).z...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802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다운로드 자료 (압축파일).zip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서양사 도...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06 카피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2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70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