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핵심역량,SWOT분석및 미스터피자 향후전략 방향제안 PPT Report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핵심역량,SWOT분석및 미스터피자 향후전략 방향제안 PPT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핵심역량,SWOT분석및 미스터피자 향후전략 방향제안 PPTINDEX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2. 경쟁사 소개3. 경영자원4. 산업구조분석5. 미스터피자 핵심역량6. 미스터피자 SWOT 분석7. SWOT 전략제안8. 향후방향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창립일 : 1990년 9월 12일기업명 : ㈜MPK Group Inc.매장 수 : 총 415개점 (2011년 현재) 국내 390개점, 중국 22개점, 미국 1개점, 베트남 2개점 정직生生生SLOGANVISION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 대상수상한국 능률협회 선정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피자업계 최초 코스닥시장 진입환경 비즈니스 선정 피자부문 고객만족도 1위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피자부문 1위국내 No.1 브랜드!매장 수 피자업계 1위1960년 미국에서 첫 개점.현재 전국 362개 매장 운영.1958년 미국에서 첫 개점.현재 300여 매장 운영.2. 경쟁사 소개도미노피자피자헛3. 경영자원유형자원무형자원인적자원전국에 약 200여 개의 지사와 해외 에 7개의 지사브랜드파워마케팅노하우 전문적인 서비스의 능력 위해 적극지원4. 산업구조분석공급자의 힘- 비교적 약함대체제의 위협- 패스트푸드구매자의 힘- 구매자의 교섭력- 가격 민감성잠재적 진입비교적 낮은편산업내의 경쟁제품차별화유통채널4. 산업구조분석- STPQ.가장 먼저 떠오르는 피자 브랜드 A. 미스터피자 60%TARGETINGQ.가장 먼저 떠오르는 피자 브랜드 A. 미스터피자 30%매장인테리어샐러드 바4. 산업구조분석- STP5. 미스터피자 핵심역량토종 브랜드여성 고객Salad Bar기름기 뺀 수타 피자6. 미스터피자 SWOT 분석StrengthWeakness 피자 그 자체 Salad Bar낮은 배달 인지도통일되지 않은 매장관리 Home made6. 미스터피자 SWOT 분석OpportunityThreat 여성소비자 증가 해외 진출 타 브랜드 저가 피자의 등장 재료원가의 인상 모바일 이용 소비자의 확보 가능성 7. SWOT 전략제안OSTSTWOW여성이 주 고객이기 때문에 그에 의한 파급효과를 극대화 하는 전략 추구웰빙 트렌드에 부합하는 재료를 사용하고'기름기를 뺀 담백한 피자'의 이미지 강조배달 서비스의 취약점을 보완 →광고나 홍보를 통해 인지도 높임저가피자에 대항 → 더욱 신선하고 품질 높은 원재료 사용 강조세계적인 브랜드로써의 이미지가 부족 → 지속적인 해외진출 전략 수립비주류 고객인 40~50대 이상을 겨냥한 제품 개발 수립→ 가족단위의 고객 확보배달 서비스 → 원하는 샐러드만 담아줄 수 있다는 것 강조8. 향후방향여성 고객뿐 아니라 남성고객을 위한 마케팅배달 인지도 폭넓은 포인트 제도Q&A토론 문제미스터 피자는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하여 여성 고객이 남성 고객보다 훨씬 많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남성 고객을 위한 전략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남성 고객을 위한 전략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미스터피자는 10~30대까지 비교적 많은 연령층이 이용하지만 그에 비해 40~50대 이상의 고객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들을 겨냥한 마케팅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출처`미스터피자 http://www.mrpizza.co.kr좋은경영천사 cafe.naver.com/gmakorea/http://www.pragmatist.krwww.pizzahut.co.krwww.dominos.co.krblog.naver.com/mrpizzalove/blog.naver.com/mrpizza7799 _NOTES_1_INDEX2_NOTES_2_① 창립: 1990년 ㈜ 한국 미스터피자 설립, 이대점 개점② 매장: 458개점 (2014.5월 기준. 국내 421개, 해외 37개점)③ 매출액: 전년 대비 7.2% 감소한 1620억 원④ 브랜드로고: 손으로 도우를 돌리는 모양의 기존 로고를 좀 더 간결하게 만들어 미스터피자 제품 철학의 핵심인 `수타 도우'에 집중함과 동시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인지도를 높이고, 전세계 누구에게나 쉽게 기억되도록 했다.슬로건: 여성을 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브랜드 슬로건을 '레이디즈 퍼스트(Ladies First)'로 변경하고, 여성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이기 위한 각오를 다짐⑥ 매장의 지리적 위치: 학교가 많이 분포한 대단위 주거지역, 젊은이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시내중심가나 대학가⑦ 목표 시장: 20대 여성(여성고객 비율은 약 70%. 대부분이 2-30대 여성). 20대 50%, 30대 28%, 40대 이상 12%, 10대 10%이다.⑧ 브랜드 특성Concept: 여성을 위한 피자. 그에 맞는 담백한 수타피자를 강조.마케팅 방향: 미스터피자의 '100% 수타, 100% 수제, 100% 석쇠구이'라는 '300%' 원칙을 바탕으로 담백한 맛의 고품질 피자를 제공하며 브랜드 자산인 '기름기 없는 담백한 맛'이라는 강점을 살리는 동시에, 포지셔닝 전략을 제품 중심의 시각에서 고객 중심의 시각으로 변화시켜 브랜드 슬로건을 'Ladies First'로 변경하고 여성고객
2016년 3월 21일 월요일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핵심역량,SWOT분석및 미스터피자 향후전략 방향제안 PPT Report - 논문제작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72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핵심역량,SWOT분석및 미스터피자 향후전략 방향제안 PPT Report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핵심역량,SWOT분석및 미스터피자 향후전략 방향제안 PPT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핵심역량,SWOT분석및 미스터피자 향후전략 방향제안 PPTINDEX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2. 경쟁사 소개3. 경영자원4. 산업구조분석5. 미스터피자 핵심역량6. 미스터피자 SWOT 분석7. SWOT 전략제안8. 향후방향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창립일 : 1990년 9월 12일기업명 : ㈜MPK Group Inc.매장 수 : 총 415개점 (2011년 현재) 국내 390개점, 중국 22개점, 미국 1개점, 베트남 2개점 정직生生生SLOGANVISION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 대상수상한국 능률협회 선정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피자업계 최초 코스닥시장 진입환경 비즈니스 선정 피자부문 고객만족도 1위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피자부문 1위국내 No.1 브랜드!매장 수 피자업계 1위1960년 미국에서 첫 개점.현재 전국 362개 매장 운영.1958년 미국에서 첫 개점.현재 300여 매장 운영.2. 경쟁사 소개도미노피자피자헛3. 경영자원유형자원무형자원인적자원전국에 약 200여 개의 지사와 해외 에 7개의 지사브랜드파워마케팅노하우 전문적인 서비스의 능력 위해 적극지원4. 산업구조분석공급자의 힘- 비교적 약함대체제의 위협- 패스트푸드구매자의 힘- 구매자의 교섭력- 가격 민감성잠재적 진입비교적 낮은편산업내의 경쟁제품차별화유통채널4. 산업구조분석- STPQ.가장 먼저 떠오르는 피자 브랜드 A. 미스터피자 60%TARGETINGQ.가장 먼저 떠오르는 피자 브랜드 A. 미스터피자 30%매장인테리어샐러드 바4. 산업구조분석- STP5. 미스터피자 핵심역량토종 브랜드여성 고객Salad Bar기름기 뺀 수타 피자6. 미스터피자 SWOT 분석StrengthWeakness 피자 그 자체 Salad Bar낮은 배달 인지도통일되지 않은 매장관리 Home made6. 미스터피자 SWOT 분석OpportunityThreat 여성소비자 증가 해외 진출 타 브랜드 저가 피자의 등장 재료원가의 인상 모바일 이용 소비자의 확보 가능성 7. SWOT 전략제안OSTSTWOW여성이 주 고객이기 때문에 그에 의한 파급효과를 극대화 하는 전략 추구웰빙 트렌드에 부합하는 재료를 사용하고'기름기를 뺀 담백한 피자'의 이미지 강조배달 서비스의 취약점을 보완 →광고나 홍보를 통해 인지도 높임저가피자에 대항 → 더욱 신선하고 품질 높은 원재료 사용 강조세계적인 브랜드로써의 이미지가 부족 → 지속적인 해외진출 전략 수립비주류 고객인 40~50대 이상을 겨냥한 제품 개발 수립→ 가족단위의 고객 확보배달 서비스 → 원하는 샐러드만 담아줄 수 있다는 것 강조8. 향후방향여성 고객뿐 아니라 남성고객을 위한 마케팅배달 인지도 폭넓은 포인트 제도Q&A토론 문제미스터 피자는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하여 여성 고객이 남성 고객보다 훨씬 많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남성 고객을 위한 전략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남성 고객을 위한 전략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미스터피자는 10~30대까지 비교적 많은 연령층이 이용하지만 그에 비해 40~50대 이상의 고객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들을 겨냥한 마케팅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출처`미스터피자 http://www.mrpizza.co.kr좋은경영천사 cafe.naver.com/gmakorea/http://www.pragmatist.krwww.pizzahut.co.krwww.dominos.co.krblog.naver.com/mrpizzalove/blog.naver.com/mrpizza7799 _NOTES_1_INDEX2_NOTES_2_① 창립: 1990년 ㈜ 한국 미스터피자 설립, 이대점 개점② 매장: 458개점 (2014.5월 기준. 국내 421개, 해외 37개점)③ 매출액: 전년 대비 7.2% 감소한 1620억 원④ 브랜드로고: 손으로 도우를 돌리는 모양의 기존 로고를 좀 더 간결하게 만들어 미스터피자 제품 철학의 핵심인 `수타 도우'에 집중함과 동시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인지도를 높이고, 전세계 누구에게나 쉽게 기억되도록 했다.슬로건: 여성을 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브랜드 슬로건을 '레이디즈 퍼스트(Ladies First)'로 변경하고, 여성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이기 위한 각오를 다짐⑥ 매장의 지리적 위치: 학교가 많이 분포한 대단위 주거지역, 젊은이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시내중심가나 대학가⑦ 목표 시장: 20대 여성(여성고객 비율은 약 70%. 대부분이 2-30대 여성). 20대 50%, 30대 28%, 40대 이상 12%, 10대 10%이다.⑧ 브랜드 특성Concept: 여성을 위한 피자. 그에 맞는 담백한 수타피자를 강조.마케팅 방향: 미스터피자의 '100% 수타, 100% 수제, 100% 석쇠구이'라는 '300%' 원칙을 바탕으로 담백한 맛의 고품질 피자를 제공하며 브랜드 자산인 '기름기 없는 담백한 맛'이라는 강점을 살리는 동시에, 포지셔닝 전략을 제품 중심의 시각에서 고객 중심의 시각으로 변화시켜 브랜드 슬로건을 'Ladies First'로 변경하고 여성고객
자료 (압축파일).zip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핵심역량,SWOT분석및 미스터피자 향후전략 방향제안 PPT Report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핵심역량,SWOT분석및 미스터피자 향후전략 방향제안 PPT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핵심역량,SWOT분석및 미스터피자 향후전략 방향제안 PPTINDEX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2. 경쟁사 소개3. 경영자원4. 산업구조분석5. 미스터피자 핵심역량6. 미스터피자 SWOT 분석7. SWOT 전략제안8. 향후방향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창립일 : 1990년 9월 12일기업명 : ㈜MPK Group Inc.매장 수 : 총 415개점 (2011년 현재) 국내 390개점, 중국 22개점, 미국 1개점, 베트남 2개점 정직生生生SLOGANVISION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 대상수상한국 능률협회 선정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피자업계 최초 코스닥시장 진입환경 비즈니스 선정 피자부문 고객만족도 1위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피자부문 1위국내 No.1 브랜드!매장 수 피자업계 1위1960년 미국에서 첫 개점.현재 전국 362개 매장 운영.1958년 미국에서 첫 개점.현재 300여 매장 운영.2. 경쟁사 소개도미노피자피자헛3. 경영자원유형자원무형자원인적자원전국에 약 200여 개의 지사와 해외 에 7개의 지사브랜드파워마케팅노하우 전문적인 서비스의 능력 위해 적극지원4. 산업구조분석공급자의 힘- 비교적 약함대체제의 위협- 패스트푸드구매자의 힘- 구매자의 교섭력- 가격 민감성잠재적 진입비교적 낮은편산업내의 경쟁제품차별화유통채널4. 산업구조분석- STPQ.가장 먼저 떠오르는 피자 브랜드 A. 미스터피자 60%TARGETINGQ.가장 먼저 떠오르는 피자 브랜드 A. 미스터피자 30%매장인테리어샐러드 바4. 산업구조분석- STP5. 미스터피자 핵심역량토종 브랜드여성 고객Salad Bar기름기 뺀 수타 피자6. 미스터피자 SWOT 분석StrengthWeakness 피자 그 자체 Salad Bar낮은 배달 인지도통일되지 않은 매장관리 Home made6. 미스터피자 SWOT 분석OpportunityThreat 여성소비자 증가 해외 진출 타 브랜드 저가 피자의 등장 재료원가의 인상 모바일 이용 소비자의 확보 가능성 7. SWOT 전략제안OSTSTWOW여성이 주 고객이기 때문에 그에 의한 파급효과를 극대화 하는 전략 추구웰빙 트렌드에 부합하는 재료를 사용하고'기름기를 뺀 담백한 피자'의 이미지 강조배달 서비스의 취약점을 보완 →광고나 홍보를 통해 인지도 높임저가피자에 대항 → 더욱 신선하고 품질 높은 원재료 사용 강조세계적인 브랜드로써의 이미지가 부족 → 지속적인 해외진출 전략 수립비주류 고객인 40~50대 이상을 겨냥한 제품 개발 수립→ 가족단위의 고객 확보배달 서비스 → 원하는 샐러드만 담아줄 수 있다는 것 강조8. 향후방향여성 고객뿐 아니라 남성고객을 위한 마케팅배달 인지도 폭넓은 포인트 제도Q&A토론 문제미스터 피자는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하여 여성 고객이 남성 고객보다 훨씬 많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남성 고객을 위한 전략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남성 고객을 위한 전략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미스터피자는 10~30대까지 비교적 많은 연령층이 이용하지만 그에 비해 40~50대 이상의 고객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들을 겨냥한 마케팅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출처`미스터피자 http://www.mrpizza.co.kr좋은경영천사 cafe.naver.com/gmakorea/http://www.pragmatist.krwww.pizzahut.co.krwww.dominos.co.krblog.naver.com/mrpizzalove/blog.naver.com/mrpizza7799 _NOTES_1_INDEX2_NOTES_2_① 창립: 1990년 ㈜ 한국 미스터피자 설립, 이대점 개점② 매장: 458개점 (2014.5월 기준. 국내 421개, 해외 37개점)③ 매출액: 전년 대비 7.2% 감소한 1620억 원④ 브랜드로고: 손으로 도우를 돌리는 모양의 기존 로고를 좀 더 간결하게 만들어 미스터피자 제품 철학의 핵심인 `수타 도우'에 집중함과 동시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인지도를 높이고, 전세계 누구에게나 쉽게 기억되도록 했다.슬로건: 여성을 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브랜드 슬로건을 '레이디즈 퍼스트(Ladies First)'로 변경하고, 여성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이기 위한 각오를 다짐⑥ 매장의 지리적 위치: 학교가 많이 분포한 대단위 주거지역, 젊은이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시내중심가나 대학가⑦ 목표 시장: 20대 여성(여성고객 비율은 약 70%. 대부분이 2-30대 여성). 20대 50%, 30대 28%, 40대 이상 12%, 10대 10%이다.⑧ 브랜드 특성Concept: 여성을 위한 피자. 그에 맞는 담백한 수타피자를 강조.마케팅 방향: 미스터피자의 '100% 수타, 100% 수제, 100% 석쇠구이'라는 '300%' 원칙을 바탕으로 담백한 맛의 고품질 피자를 제공하며 브랜드 자산인 '기름기 없는 담백한 맛'이라는 강점을 살리는 동시에, 포지셔닝 전략을 제품 중심의 시각에서 고객 중심의 시각으로 변화시켜 브랜드 슬로건을 'Ladies First'로 변경하고 여성고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가장 많이 본 글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478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0 졸업식 답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90609 Operations Managemen.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74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SWOT,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Report 자료 (압축파일).zip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42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Down 자료 (압축...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98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솔루션 자료 (압축파일).z...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802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다운로드 자료 (압축파일).zip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서양사 도...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06 카피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2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70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