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의 미래전망연구 PPT Report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의 미래전망연구 PPT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의 미래전망연구 PPT목차1. 빈폴 브랜드 소개2. 빈폴 3C분석(1) 고객-시장분석(2) 경쟁사 분석(3) 자사 분석3. 빈폴 SWOT 분석4. SWOT 전략5. 빈폴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빈폴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빈폴 브랜드 소개빈폴 브랜드의 개발은 패션 시장의 변화를 미리 간파한 블루오션 전략의 산물1998년 서울 올림픽 이후 "삶의 질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미리 예측한 제일모직은 빈폴을 런칭, 고급 캐쥬얼 시장에의 진출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매년 평균 25%를 상회하는 신장률을 보이며 고속성장2010년에는 내셔널 브랜드 최초로 5,000억원 돌파2. 빈폴 3C분석(1) 고객-시장분석홍콩 의류시장 규모 및 성장률구분201120122013시장규모증가율시장규모증가율시장규모증가율남성의류17,713.937.4%20,360.614.9%21,772.16.9%여성의류18,443.733.1%20,512.111.2%21,844.66.5%아동의류1,931.815.3%2094.48.4%2,185.74.4%(단위: HK$ 백만)2. 빈폴 3C분석(1) 고객-시장분석SPA 브랜드한류열풍2. 빈폴 3C분석(2) 경쟁사 분석2. 빈폴 3C분석(3) 자사 분석유니섹스풍의 네오 트레디셔널 브랜드 컨셉2012년 빈폴 아웃도어 런칭,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3. 빈폴 SWOT 분석강점약점여러 분야의 기술력 보유튼튼하지 못한 재무상태CF 모델의 인기몰이비효율적인 제품라인 및 제품계열높은 브랜드 인지도기존기업으로 인한 진입장벽상대적 높은 품질중국시장에서 빈폴아웃도어의 호조기회위협자유로운 시장진입환경높은 임차료와 로열티 및 임금비슷한 기후환경의류산업 활성화로 경쟁자 증가한류열풍에 따른 높은 한국제품 선호전략 제품 수요의 불확실성스타일리쉬 아웃도어 시장의 부재홍콩 시민의 구매력 양극화홍콩 여성의 구매력 증가 기대시위로 인한 정치적 위험4. SWOT 전략 SO전략WO전략보유중인 다양한 기술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호도가 상승중인 한류에 힘입어 고품질과 브랜드인지도를 장점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전략을 펼친다. 성과를 거두지 못하는 사업군을 효율적으로 정리하여 주력제품 개발에 힘쓰고 그 결과물이 기회요인과 조화될 때 재무상태의 개선과 진입 후 안정적인 자리매김이 가능해 질 것이다. ST전략WT전략고객만족에 성공한 빈폴아웃도어의 중국시장 성공사례를 홍콩에 접목시킴으로써 수요를 보다 확신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발생되는 수익은 빈폴의 아시아 진출에 날개를 달아줄 것이다.수요의 불확실성, 자사의 재무상황, 홍콩인구의 구매력 및 비용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무리한 투자 보다는 수요를 지켜본 다음 천천히 시장에 진입하여 위험과 손실가능성을 최대한 줄인다.5. 빈폴 STP 전략(1) Segmentation 빈폴은 다양한 제품을 원하는 독특한 구매자 집단을 확인하고 그들의 욕구에 맞춰 의류 시장을 Bean pole, Bean pole Ladies, Bean pole Golf, Bean pole Homme등 서브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전략을 펼치며 세분화해왔다.5. 빈폴 STP 전략(2) Targeting 빈폴은 10대부터 50대 이상 남녀 모두를 타겟으로 한 캐주얼브랜드를 추구하다가 시장이 다양해지고 세분화됨에 따라 그 타겟을 달리하여 자신의 브랜드 라인별로 타겟을 선정 하였다. 5. 빈폴 STP 전략(3) Positioning 설문조사 Please answer the questions given below. 1. Your GenderMale / Female2. Your Age1) 15-25 2) 26-35 3) 36-45 4) 46-55 5) Over 56 3. What is you're the most important consideration when you buy a Clothes1) Price 2) Out Looking (design) 3) Material 4) Trend 5) Brand Equity / Etc.4. What is your favorite clothes 1) T-shirt 2) Jacket 3) Outdoor 4) Coat 5) Pique T-shirt5. If you choose Pique T-shirt in Q.4, please write the reason.-6. If you choose Outdoor in Q.4, please write the reason.-7. If Outdoor was combined with fashionable trend, would you have mind to buy it Yes, I have / No, I have not8. If you choose 'yes' in Q7, How much is the best price to buy it1) 200-300 2)300-400 3) 400-500 4) 500-600 5) 600-700 (US/$)Thank you for your ans
2016년 3월 21일 월요일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의 미래전망연구 PPT Report - sci논문이란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66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의 미래전망연구 PPT Report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의 미래전망연구 PPT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의 미래전망연구 PPT목차1. 빈폴 브랜드 소개2. 빈폴 3C분석(1) 고객-시장분석(2) 경쟁사 분석(3) 자사 분석3. 빈폴 SWOT 분석4. SWOT 전략5. 빈폴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빈폴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빈폴 브랜드 소개빈폴 브랜드의 개발은 패션 시장의 변화를 미리 간파한 블루오션 전략의 산물1998년 서울 올림픽 이후 "삶의 질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미리 예측한 제일모직은 빈폴을 런칭, 고급 캐쥬얼 시장에의 진출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매년 평균 25%를 상회하는 신장률을 보이며 고속성장2010년에는 내셔널 브랜드 최초로 5,000억원 돌파2. 빈폴 3C분석(1) 고객-시장분석홍콩 의류시장 규모 및 성장률구분201120122013시장규모증가율시장규모증가율시장규모증가율남성의류17,713.937.4%20,360.614.9%21,772.16.9%여성의류18,443.733.1%20,512.111.2%21,844.66.5%아동의류1,931.815.3%2094.48.4%2,185.74.4%(단위: HK$ 백만)2. 빈폴 3C분석(1) 고객-시장분석SPA 브랜드한류열풍2. 빈폴 3C분석(2) 경쟁사 분석2. 빈폴 3C분석(3) 자사 분석유니섹스풍의 네오 트레디셔널 브랜드 컨셉2012년 빈폴 아웃도어 런칭,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3. 빈폴 SWOT 분석강점약점여러 분야의 기술력 보유튼튼하지 못한 재무상태CF 모델의 인기몰이비효율적인 제품라인 및 제품계열높은 브랜드 인지도기존기업으로 인한 진입장벽상대적 높은 품질중국시장에서 빈폴아웃도어의 호조기회위협자유로운 시장진입환경높은 임차료와 로열티 및 임금비슷한 기후환경의류산업 활성화로 경쟁자 증가한류열풍에 따른 높은 한국제품 선호전략 제품 수요의 불확실성스타일리쉬 아웃도어 시장의 부재홍콩 시민의 구매력 양극화홍콩 여성의 구매력 증가 기대시위로 인한 정치적 위험4. SWOT 전략 SO전략WO전략보유중인 다양한 기술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호도가 상승중인 한류에 힘입어 고품질과 브랜드인지도를 장점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전략을 펼친다. 성과를 거두지 못하는 사업군을 효율적으로 정리하여 주력제품 개발에 힘쓰고 그 결과물이 기회요인과 조화될 때 재무상태의 개선과 진입 후 안정적인 자리매김이 가능해 질 것이다. ST전략WT전략고객만족에 성공한 빈폴아웃도어의 중국시장 성공사례를 홍콩에 접목시킴으로써 수요를 보다 확신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발생되는 수익은 빈폴의 아시아 진출에 날개를 달아줄 것이다.수요의 불확실성, 자사의 재무상황, 홍콩인구의 구매력 및 비용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무리한 투자 보다는 수요를 지켜본 다음 천천히 시장에 진입하여 위험과 손실가능성을 최대한 줄인다.5. 빈폴 STP 전략(1) Segmentation 빈폴은 다양한 제품을 원하는 독특한 구매자 집단을 확인하고 그들의 욕구에 맞춰 의류 시장을 Bean pole, Bean pole Ladies, Bean pole Golf, Bean pole Homme등 서브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전략을 펼치며 세분화해왔다.5. 빈폴 STP 전략(2) Targeting 빈폴은 10대부터 50대 이상 남녀 모두를 타겟으로 한 캐주얼브랜드를 추구하다가 시장이 다양해지고 세분화됨에 따라 그 타겟을 달리하여 자신의 브랜드 라인별로 타겟을 선정 하였다. 5. 빈폴 STP 전략(3) Positioning 설문조사 Please answer the questions given below. 1. Your GenderMale / Female2. Your Age1) 15-25 2) 26-35 3) 36-45 4) 46-55 5) Over 56 3. What is you're the most important consideration when you buy a Clothes1) Price 2) Out Looking (design) 3) Material 4) Trend 5) Brand Equity / Etc.4. What is your favorite clothes 1) T-shirt 2) Jacket 3) Outdoor 4) Coat 5) Pique T-shirt5. If you choose Pique T-shirt in Q.4, please write the reason.-6. If you choose Outdoor in Q.4, please write the reason.-7. If Outdoor was combined with fashionable trend, would you have mind to buy it Yes, I have / No, I have not8. If you choose 'yes' in Q7, How much is the best price to buy it1) 200-300 2)300-400 3) 400-500 4) 500-600 5) 600-700 (US/$)Thank you for your ans
자료 (압축파일).zip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의 미래전망연구 PPT Report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의 미래전망연구 PPT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의 미래전망연구 PPT목차1. 빈폴 브랜드 소개2. 빈폴 3C분석(1) 고객-시장분석(2) 경쟁사 분석(3) 자사 분석3. 빈폴 SWOT 분석4. SWOT 전략5. 빈폴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빈폴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빈폴 브랜드 소개빈폴 브랜드의 개발은 패션 시장의 변화를 미리 간파한 블루오션 전략의 산물1998년 서울 올림픽 이후 "삶의 질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미리 예측한 제일모직은 빈폴을 런칭, 고급 캐쥬얼 시장에의 진출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매년 평균 25%를 상회하는 신장률을 보이며 고속성장2010년에는 내셔널 브랜드 최초로 5,000억원 돌파2. 빈폴 3C분석(1) 고객-시장분석홍콩 의류시장 규모 및 성장률구분201120122013시장규모증가율시장규모증가율시장규모증가율남성의류17,713.937.4%20,360.614.9%21,772.16.9%여성의류18,443.733.1%20,512.111.2%21,844.66.5%아동의류1,931.815.3%2094.48.4%2,185.74.4%(단위: HK$ 백만)2. 빈폴 3C분석(1) 고객-시장분석SPA 브랜드한류열풍2. 빈폴 3C분석(2) 경쟁사 분석2. 빈폴 3C분석(3) 자사 분석유니섹스풍의 네오 트레디셔널 브랜드 컨셉2012년 빈폴 아웃도어 런칭,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3. 빈폴 SWOT 분석강점약점여러 분야의 기술력 보유튼튼하지 못한 재무상태CF 모델의 인기몰이비효율적인 제품라인 및 제품계열높은 브랜드 인지도기존기업으로 인한 진입장벽상대적 높은 품질중국시장에서 빈폴아웃도어의 호조기회위협자유로운 시장진입환경높은 임차료와 로열티 및 임금비슷한 기후환경의류산업 활성화로 경쟁자 증가한류열풍에 따른 높은 한국제품 선호전략 제품 수요의 불확실성스타일리쉬 아웃도어 시장의 부재홍콩 시민의 구매력 양극화홍콩 여성의 구매력 증가 기대시위로 인한 정치적 위험4. SWOT 전략 SO전략WO전략보유중인 다양한 기술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호도가 상승중인 한류에 힘입어 고품질과 브랜드인지도를 장점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전략을 펼친다. 성과를 거두지 못하는 사업군을 효율적으로 정리하여 주력제품 개발에 힘쓰고 그 결과물이 기회요인과 조화될 때 재무상태의 개선과 진입 후 안정적인 자리매김이 가능해 질 것이다. ST전략WT전략고객만족에 성공한 빈폴아웃도어의 중국시장 성공사례를 홍콩에 접목시킴으로써 수요를 보다 확신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발생되는 수익은 빈폴의 아시아 진출에 날개를 달아줄 것이다.수요의 불확실성, 자사의 재무상황, 홍콩인구의 구매력 및 비용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무리한 투자 보다는 수요를 지켜본 다음 천천히 시장에 진입하여 위험과 손실가능성을 최대한 줄인다.5. 빈폴 STP 전략(1) Segmentation 빈폴은 다양한 제품을 원하는 독특한 구매자 집단을 확인하고 그들의 욕구에 맞춰 의류 시장을 Bean pole, Bean pole Ladies, Bean pole Golf, Bean pole Homme등 서브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전략을 펼치며 세분화해왔다.5. 빈폴 STP 전략(2) Targeting 빈폴은 10대부터 50대 이상 남녀 모두를 타겟으로 한 캐주얼브랜드를 추구하다가 시장이 다양해지고 세분화됨에 따라 그 타겟을 달리하여 자신의 브랜드 라인별로 타겟을 선정 하였다. 5. 빈폴 STP 전략(3) Positioning 설문조사 Please answer the questions given below. 1. Your GenderMale / Female2. Your Age1) 15-25 2) 26-35 3) 36-45 4) 46-55 5) Over 56 3. What is you're the most important consideration when you buy a Clothes1) Price 2) Out Looking (design) 3) Material 4) Trend 5) Brand Equity / Etc.4. What is your favorite clothes 1) T-shirt 2) Jacket 3) Outdoor 4) Coat 5) Pique T-shirt5. If you choose Pique T-shirt in Q.4, please write the reason.-6. If you choose Outdoor in Q.4, please write the reason.-7. If Outdoor was combined with fashionable trend, would you have mind to buy it Yes, I have / No, I have not8. If you choose 'yes' in Q7, How much is the best price to buy it1) 200-300 2)300-400 3) 400-500 4) 500-600 5) 600-700 (US/$)Thank you for your ans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가장 많이 본 글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478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0 졸업식 답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90609 Operations Managemen.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74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SWOT,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Report 자료 (압축파일).zip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42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Down 자료 (압축...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98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솔루션 자료 (압축파일).z...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802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다운로드 자료 (압축파일).zip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서양사 도...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06 카피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2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70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