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서비스분석과 배달의민족 마케팅사례분석및 배달의민족 미래전망연구 PPT 등록 배달의민족 서비스분석과 배달의민족 마케팅사례분석및 배달의민족 미래전망연구 PPT배달의민족 서비스분석과 배달의민족 마케팅사례분석및 배달의민족 미래전망연구 PPT1. 우아한 형제들 기업소개(1) 우아한 형제들 기업개요(2) 기업설립목적(3) 기업VISION2. 배달의민족 서비스소개(1) APP 서비스 개요(2) APP 서비스 프로세스(3) 결제 서비스 3. 배달앱 시장분석4. 배달의민족 3C분석(1) 자사분석(COMPANY)(2) 경쟁사분석(COMPETITOR)(3) 고객분석(CUSTOMER)5. 배달의민족 STP전략(1) 시장 세분화 및 표적시장 선정(2) 포지셔닝전략6.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1) 펀마케팅 전략(2) 인터널 마케팅전략(3) 플랫폼구축전략(4) 디자인 마케팅전략7. 배달의민족 향후전망CONTENTS우아 1. 우아한 형제들 기업소개한 형제들회사 소개우아한 형제들 기업개요회사 소개기업설립목적배달음식 =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누는 행복한 시간사업브랜드세상에 발전에 도움이 되고 세상을 좀더 '우아~'하게 만들 수 있는 기업확고한 정의를 바탕으로 좁고 분명한 타겟을 대상으로 기업 이미지 제작. 사업의 일관성 도모`사업보다는 브랜드 차원에서의 접근회사 소개기업VISION우아한 사람들우아한 세상건전한 철학이 바탕이 된 정보기술을 활용하여 한 단계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는 것세상에 발전에 도움이 되고 세상을 좀더 '우아~'하게 만들 수 있는 기업정보기술을 활용하여 배달산업을 발달시키자스마트폰 APP 서비스 배달의 민족을 통한배달음식산업의 문화 생태계 발전 도모우아한 형제들2. 배달의민족 서비스소개배달의 민족 소개APP 서비스 개요메인화면세분화된 카테고리에서원하는 배달업소 찾기업소 리스트화면위치기반 이용한인근 배달업소정보 제공업소 상세화면메뉴상세정보, 이미지확인리뷰보기소비자가 남긴음식점 리뷰 보기리뷰사진 확대소비자가 남긴리뷰 사진 확대보기전화주문선택업소에 바로주문전화프랜차이즈카테고리 별 프랜차이즈 분류검색업소명, 전화번호로업소 검색음식추천메뉴 결정이 어려울 때Service Process Map고객배달업체고객 등록서비스 이용을 위해스마트폰으로고객 등록업체 탐색배달의 민족에 등록되어있는 업체를 탐색하여업체 및 메뉴 선정결제배달의 민족 App을 통하여 결제음식 이용 및 평가업체 음식 이용 후,맛에 대한 평가 및 후기 작성&등록 업체 등록업체 설명이 포함된 신청서 작성 및 등록메뉴 등록판매할 메뉴와 음식을등록, 판매 시작판매고객이 App을 통해 메뉴를 주문하면 해당 업체에게 전달, 서비스 제공 시작대금 회수배달의 민족에게 수수료를 제외한판매 대금 회수배달의 민족 소개APP 서비스 프로세스바로 결제 가능업소 확인바로결제 가능업소 확대 중주문 시 통화 없이 바로 결제휴대폰 결제, 카드결제, 배달의 민족포인트로 결제 가능배달의 민족 소개결제 서비스 : 바로결제 서비스음식을 받기만 하면 끝업소에 직접 전화를 걸지 않고도 앱에서 주문부터 결제까지 한번에 완료하는바로 결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편의를 증대시킴.배달의 민족 소개결제 서비스 : 바로결제 서비스바로결제 서비스의 장점/혜택우아한 형제들3. 배달앱 시장분석STEEP 분석SOCIETYTECHNOLOGYPOLITICALECONOMICS스마트폰 사용의 보편화가족 형태 변화휴대폰 기능영역 확대경제불황으로 소득 감소중소기업 보호 법안지적 재산권 보호 법안STEEP 분석사회적 환경(SOCIETY)스마트폰 사용의 보편화사용자층 연령 확대.최초 사용 연령대 2.27세로 앞당겨짐.평균 이용시간 1시간 57분으로, 전국단위 조사 결과 TV에 이어 2번째 가족형태 변화과거 확대가족, 대가족 중심 ` 현재 핵가족, 2인가구, 1인가구 증가1인 가구의 빠른 증가추세 : 평균 소비성향 2.14%로 1위를 기록.STEEP 분석기술적 환경(TECHNOLOGY)휴대폰 기능영역 확대기존의 휴대폰과 스마트폰의 OS 차이기존의 휴대폰 : 정해진 기능만을 사용스마트폰 : 원하는 기능을 다운받아 사용. 무선인터넷과 App을 통한 기능 확대 : STEEP 분석경제적 환경(ECONOMICS)경제불황으로 인한 소득감소경기불황으로 인한 자영업자, 국민 소득 감소 STEEP 분석정치적 환경(POLITICAL)중소기업 보호법안지속적인 개발로 지적 재산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정부의 지적 재산 및 중소기업 지원 법안 제정우아한 형제들4. 배달의민족 3C분석3C 분석자사분석(COMPANY)배달의민족주변에 있는 치킨집 같은 배달음식점을 찾아주는 앱서비스2010.06 출시(다운로드 순위 1위)580만 누적 다운로드, 시장점유율 1위2012 대한민국 인터넷 대상 국무총리상본엔젤스, 알토스, 스톤브릿지, IMM등실리콘벨리 투자유치2013년 100억 이상 매출 예상26,000 유료 소상인 광고주 유치월 200만건 이상 주문연결26,000 개의 배달 업체와 유료계약 체결(주) 우아한 형제들의 주 사업 = 배달의 민족(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주변에 있는 배달 음식점을 찾아주는
2016년 3월 21일 월요일
배달의민족 서비스분석과 배달의민족 마케팅사례분석및 배달의민족 미래전망연구 PPT 등록 - 석사논문쓰는방법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68
배달의민족 서비스분석과 배달의민족 마케팅사례분석및 배달의민족 미래전망연구 PPT 등록 배달의민족 서비스분석과 배달의민족 마케팅사례분석및 배달의민족 미래전망연구 PPT배달의민족 서비스분석과 배달의민족 마케팅사례분석및 배달의민족 미래전망연구 PPT1. 우아한 형제들 기업소개(1) 우아한 형제들 기업개요(2) 기업설립목적(3) 기업VISION2. 배달의민족 서비스소개(1) APP 서비스 개요(2) APP 서비스 프로세스(3) 결제 서비스 3. 배달앱 시장분석4. 배달의민족 3C분석(1) 자사분석(COMPANY)(2) 경쟁사분석(COMPETITOR)(3) 고객분석(CUSTOMER)5. 배달의민족 STP전략(1) 시장 세분화 및 표적시장 선정(2) 포지셔닝전략6.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1) 펀마케팅 전략(2) 인터널 마케팅전략(3) 플랫폼구축전략(4) 디자인 마케팅전략7. 배달의민족 향후전망CONTENTS우아 1. 우아한 형제들 기업소개한 형제들회사 소개우아한 형제들 기업개요회사 소개기업설립목적배달음식 =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누는 행복한 시간사업브랜드세상에 발전에 도움이 되고 세상을 좀더 '우아~'하게 만들 수 있는 기업확고한 정의를 바탕으로 좁고 분명한 타겟을 대상으로 기업 이미지 제작. 사업의 일관성 도모`사업보다는 브랜드 차원에서의 접근회사 소개기업VISION우아한 사람들우아한 세상건전한 철학이 바탕이 된 정보기술을 활용하여 한 단계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는 것세상에 발전에 도움이 되고 세상을 좀더 '우아~'하게 만들 수 있는 기업정보기술을 활용하여 배달산업을 발달시키자스마트폰 APP 서비스 배달의 민족을 통한배달음식산업의 문화 생태계 발전 도모우아한 형제들2. 배달의민족 서비스소개배달의 민족 소개APP 서비스 개요메인화면세분화된 카테고리에서원하는 배달업소 찾기업소 리스트화면위치기반 이용한인근 배달업소정보 제공업소 상세화면메뉴상세정보, 이미지확인리뷰보기소비자가 남긴음식점 리뷰 보기리뷰사진 확대소비자가 남긴리뷰 사진 확대보기전화주문선택업소에 바로주문전화프랜차이즈카테고리 별 프랜차이즈 분류검색업소명, 전화번호로업소 검색음식추천메뉴 결정이 어려울 때Service Process Map고객배달업체고객 등록서비스 이용을 위해스마트폰으로고객 등록업체 탐색배달의 민족에 등록되어있는 업체를 탐색하여업체 및 메뉴 선정결제배달의 민족 App을 통하여 결제음식 이용 및 평가업체 음식 이용 후,맛에 대한 평가 및 후기 작성&등록 업체 등록업체 설명이 포함된 신청서 작성 및 등록메뉴 등록판매할 메뉴와 음식을등록, 판매 시작판매고객이 App을 통해 메뉴를 주문하면 해당 업체에게 전달, 서비스 제공 시작대금 회수배달의 민족에게 수수료를 제외한판매 대금 회수배달의 민족 소개APP 서비스 프로세스바로 결제 가능업소 확인바로결제 가능업소 확대 중주문 시 통화 없이 바로 결제휴대폰 결제, 카드결제, 배달의 민족포인트로 결제 가능배달의 민족 소개결제 서비스 : 바로결제 서비스음식을 받기만 하면 끝업소에 직접 전화를 걸지 않고도 앱에서 주문부터 결제까지 한번에 완료하는바로 결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편의를 증대시킴.배달의 민족 소개결제 서비스 : 바로결제 서비스바로결제 서비스의 장점/혜택우아한 형제들3. 배달앱 시장분석STEEP 분석SOCIETYTECHNOLOGYPOLITICALECONOMICS스마트폰 사용의 보편화가족 형태 변화휴대폰 기능영역 확대경제불황으로 소득 감소중소기업 보호 법안지적 재산권 보호 법안STEEP 분석사회적 환경(SOCIETY)스마트폰 사용의 보편화사용자층 연령 확대.최초 사용 연령대 2.27세로 앞당겨짐.평균 이용시간 1시간 57분으로, 전국단위 조사 결과 TV에 이어 2번째 가족형태 변화과거 확대가족, 대가족 중심 ` 현재 핵가족, 2인가구, 1인가구 증가1인 가구의 빠른 증가추세 : 평균 소비성향 2.14%로 1위를 기록.STEEP 분석기술적 환경(TECHNOLOGY)휴대폰 기능영역 확대기존의 휴대폰과 스마트폰의 OS 차이기존의 휴대폰 : 정해진 기능만을 사용스마트폰 : 원하는 기능을 다운받아 사용. 무선인터넷과 App을 통한 기능 확대 : STEEP 분석경제적 환경(ECONOMICS)경제불황으로 인한 소득감소경기불황으로 인한 자영업자, 국민 소득 감소 STEEP 분석정치적 환경(POLITICAL)중소기업 보호법안지속적인 개발로 지적 재산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정부의 지적 재산 및 중소기업 지원 법안 제정우아한 형제들4. 배달의민족 3C분석3C 분석자사분석(COMPANY)배달의민족주변에 있는 치킨집 같은 배달음식점을 찾아주는 앱서비스2010.06 출시(다운로드 순위 1위)580만 누적 다운로드, 시장점유율 1위2012 대한민국 인터넷 대상 국무총리상본엔젤스, 알토스, 스톤브릿지, IMM등실리콘벨리 투자유치2013년 100억 이상 매출 예상26,000 유료 소상인 광고주 유치월 200만건 이상 주문연결26,000 개의 배달 업체와 유료계약 체결(주) 우아한 형제들의 주 사업 = 배달의 민족(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주변에 있는 배달 음식점을 찾아주는
자료 (압축파일).zip
배달의민족 서비스분석과 배달의민족 마케팅사례분석및 배달의민족 미래전망연구 PPT 등록 배달의민족 서비스분석과 배달의민족 마케팅사례분석및 배달의민족 미래전망연구 PPT배달의민족 서비스분석과 배달의민족 마케팅사례분석및 배달의민족 미래전망연구 PPT1. 우아한 형제들 기업소개(1) 우아한 형제들 기업개요(2) 기업설립목적(3) 기업VISION2. 배달의민족 서비스소개(1) APP 서비스 개요(2) APP 서비스 프로세스(3) 결제 서비스 3. 배달앱 시장분석4. 배달의민족 3C분석(1) 자사분석(COMPANY)(2) 경쟁사분석(COMPETITOR)(3) 고객분석(CUSTOMER)5. 배달의민족 STP전략(1) 시장 세분화 및 표적시장 선정(2) 포지셔닝전략6.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1) 펀마케팅 전략(2) 인터널 마케팅전략(3) 플랫폼구축전략(4) 디자인 마케팅전략7. 배달의민족 향후전망CONTENTS우아 1. 우아한 형제들 기업소개한 형제들회사 소개우아한 형제들 기업개요회사 소개기업설립목적배달음식 =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누는 행복한 시간사업브랜드세상에 발전에 도움이 되고 세상을 좀더 '우아~'하게 만들 수 있는 기업확고한 정의를 바탕으로 좁고 분명한 타겟을 대상으로 기업 이미지 제작. 사업의 일관성 도모`사업보다는 브랜드 차원에서의 접근회사 소개기업VISION우아한 사람들우아한 세상건전한 철학이 바탕이 된 정보기술을 활용하여 한 단계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는 것세상에 발전에 도움이 되고 세상을 좀더 '우아~'하게 만들 수 있는 기업정보기술을 활용하여 배달산업을 발달시키자스마트폰 APP 서비스 배달의 민족을 통한배달음식산업의 문화 생태계 발전 도모우아한 형제들2. 배달의민족 서비스소개배달의 민족 소개APP 서비스 개요메인화면세분화된 카테고리에서원하는 배달업소 찾기업소 리스트화면위치기반 이용한인근 배달업소정보 제공업소 상세화면메뉴상세정보, 이미지확인리뷰보기소비자가 남긴음식점 리뷰 보기리뷰사진 확대소비자가 남긴리뷰 사진 확대보기전화주문선택업소에 바로주문전화프랜차이즈카테고리 별 프랜차이즈 분류검색업소명, 전화번호로업소 검색음식추천메뉴 결정이 어려울 때Service Process Map고객배달업체고객 등록서비스 이용을 위해스마트폰으로고객 등록업체 탐색배달의 민족에 등록되어있는 업체를 탐색하여업체 및 메뉴 선정결제배달의 민족 App을 통하여 결제음식 이용 및 평가업체 음식 이용 후,맛에 대한 평가 및 후기 작성&등록 업체 등록업체 설명이 포함된 신청서 작성 및 등록메뉴 등록판매할 메뉴와 음식을등록, 판매 시작판매고객이 App을 통해 메뉴를 주문하면 해당 업체에게 전달, 서비스 제공 시작대금 회수배달의 민족에게 수수료를 제외한판매 대금 회수배달의 민족 소개APP 서비스 프로세스바로 결제 가능업소 확인바로결제 가능업소 확대 중주문 시 통화 없이 바로 결제휴대폰 결제, 카드결제, 배달의 민족포인트로 결제 가능배달의 민족 소개결제 서비스 : 바로결제 서비스음식을 받기만 하면 끝업소에 직접 전화를 걸지 않고도 앱에서 주문부터 결제까지 한번에 완료하는바로 결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편의를 증대시킴.배달의 민족 소개결제 서비스 : 바로결제 서비스바로결제 서비스의 장점/혜택우아한 형제들3. 배달앱 시장분석STEEP 분석SOCIETYTECHNOLOGYPOLITICALECONOMICS스마트폰 사용의 보편화가족 형태 변화휴대폰 기능영역 확대경제불황으로 소득 감소중소기업 보호 법안지적 재산권 보호 법안STEEP 분석사회적 환경(SOCIETY)스마트폰 사용의 보편화사용자층 연령 확대.최초 사용 연령대 2.27세로 앞당겨짐.평균 이용시간 1시간 57분으로, 전국단위 조사 결과 TV에 이어 2번째 가족형태 변화과거 확대가족, 대가족 중심 ` 현재 핵가족, 2인가구, 1인가구 증가1인 가구의 빠른 증가추세 : 평균 소비성향 2.14%로 1위를 기록.STEEP 분석기술적 환경(TECHNOLOGY)휴대폰 기능영역 확대기존의 휴대폰과 스마트폰의 OS 차이기존의 휴대폰 : 정해진 기능만을 사용스마트폰 : 원하는 기능을 다운받아 사용. 무선인터넷과 App을 통한 기능 확대 : STEEP 분석경제적 환경(ECONOMICS)경제불황으로 인한 소득감소경기불황으로 인한 자영업자, 국민 소득 감소 STEEP 분석정치적 환경(POLITICAL)중소기업 보호법안지속적인 개발로 지적 재산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정부의 지적 재산 및 중소기업 지원 법안 제정우아한 형제들4. 배달의민족 3C분석3C 분석자사분석(COMPANY)배달의민족주변에 있는 치킨집 같은 배달음식점을 찾아주는 앱서비스2010.06 출시(다운로드 순위 1위)580만 누적 다운로드, 시장점유율 1위2012 대한민국 인터넷 대상 국무총리상본엔젤스, 알토스, 스톤브릿지, IMM등실리콘벨리 투자유치2013년 100억 이상 매출 예상26,000 유료 소상인 광고주 유치월 200만건 이상 주문연결26,000 개의 배달 업체와 유료계약 체결(주) 우아한 형제들의 주 사업 = 배달의 민족(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주변에 있는 배달 음식점을 찾아주는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가장 많이 본 글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478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0 졸업식 답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90609 Operations Managemen.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74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SWOT,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Report 자료 (압축파일).zip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42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Down 자료 (압축...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98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솔루션 자료 (압축파일).z...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802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다운로드 자료 (압축파일).zip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서양사 도...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06 카피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2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70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