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 등록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1. 세븐일레븐 기업소개(1) 세븐일레븐 기업히스토리(2) 해외진출현황(3) 연혁(4) 편의점의 성장세(5) 경쟁사와 비교2. 세븐일레븐 SWOT분석3. 세븐일레븐의 경쟁우위 전략(1) 원가 우위전략(2) 차별화 전략(3) 집중화 전략4. 세븐일레븐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세븐일레븐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유통전략 (Place)(3) 가격전략 (Price)(4) 촉진전략 (Promotion)6. 문제점 및 해결방안index세븐일레븐 기업소개ㆍ세븐일레븐 기업히스토리 제빙회사에서 시작한 세계 최초의 편의점. 전례가 없던 국내 최초의 24시 편의점세븐일레븐 기업소개해외진출현황세븐일레븐 기업소개19885월 ㈜ 코리아세븐 설립19895월세븐일레븐 1호점(올림픽점) 오픈19948월롯데쇼핑㈜에서 인수 (백화점 CVS 사업부)19976월㈜ 롯데리아로 합병, '롯데리아 편의점 사업본부'로 개칭19994월㈜ 롯데리아로부터 분리, ㈜ 코리아세븐 설립200112월업계 최초 1,000개 점포 달성20069월카페형 점포 오픈 (남영역점)20104월7월바이더웨이와 통합KT와 제휴, '올레 KT클럽' 멥버십 할인 시작11번가와 제휴, '디지털쿠폰 서비스' 확대20117월8월공식 트위터 오픈공식 페이스북 오픈ㆍ연혁세븐일레븐 기업소개ㆍ편의점의 성장세작년 대비 매출액 증감율백화점대형 할인점편의점세븐일레븐 기업소개ㆍ경쟁사와 비교매장 수468439142180536550114700668863266050764068806830787374926830세븐일레븐 기업소개ㆍ경쟁사와 비교매출액세븐일레븐 SWOT분석1인 마케팅의 선도지하철 역 최다 입점세븐일레븐 푸드 전담 팀이미지 하락다양한 형태 미흡편의점 서비스의 다양화1, 2인 가구의 증가알뜰 편의점 쇼핑족정부의 편의점 규제SSM의 등장편의점 시장의 포화경쟁우위 전략ㆍ원가 우위전략 EOS시스템을 통한 재고관리가맹점본부도매상제조업체재고수량을 EOS 단말기를 통해 본부로 정보 송신송신받은 정보를 도매상으로 전달도매상으로부터 받은 정보를 토대로 제품 생산경쟁우위 전략ㆍ원가 우위전략 집적 배송과 공동 배송A사B사C사D사A점B점C점D점A사샌드위치B사야채C사우유D사식품공동배송센터경쟁우위 전략ㆍ상품 차별화 전략 롯데 중앙연구소와 전담 연구팀경쟁우위 전략ㆍ집중화 전략 Dominant Openning 하나의 특정 상권에 여러 개의 점포 를 집중시키는 전략 방대한 고객을 창출시킬 수 있는 특정한 지역에 500m 반경 이내로 점포 집중 유통의 효율을 극대화하고 경쟁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전략전략 경쟁우위 전략ㆍ집중화 전략1인 가구를 겨냥한 PB 상품지하철역 매출 구성비STP 분석ㆍSegmentation연 령계 층가 구소비형태20대 미만20대30대40대50대회사원학생주부기타1, 2인 가구2, 3인 가구5인 이상 가구품질가격서비스편의성20대30대회사원학생1, 2인 가구편의성가격STP 분석ㆍTargeting연 령계 층가 구소비형태 편의점 이용객 약 60%를 차지하는 20대와 30대 계층별 구성비에서 약 85%를 차지하는 회사원과 학생 맞벌이 부부나 독신자 같은 1, 2인 가구 저렴한 가격과 편의성을 중시하는 소비자STP 분석ㆍPositioning가격 경쟁력편의점 서비스마케팅 믹스 전략ㆍProductPB상품 매출 비중(단위:%)No.201120122013(~9월)1농심) 새우깡농심) 새우깡농심) 새우깡2농심) 오징어집PB) 초코별PB) 초코별3농심) 자갈치오리온) 포카칩양파맛농심) 매운새우깡4농심) 매운새우깡농심) 자갈치오리온) 포카칩양파맛5농심) 포스틱농심) 포스틱농심) 오징어집6농심) 꿀꽈베기오리온) 포카칩오리지널농심) 포스틱7오리온) 도도한나쵸오리온) 오징어땅콩PB) 갈릭새우칩8농심) 칩포테토짭짤농심) 꿀꽈베기농심) 자갈치9크라운) 콘칩PB) 갈릭새우칩오리온) 포카칩오리지널10크라운) 카라멜콘땅콩농심) 매운새우깡농심) 꿀꽈베기11농심) 바나나킥농심) 양파링오리온) 오징어땅콩12농심) 양파링PB) 왕소라형스낵농심) 양파링13PB) 갈릭새우칩오리온) 스윙칩핫오리온) 치킨팝닭강정맛14오리온) 오징어땅콩농심) 칩포테토짭짤PB) 왕소라형스낵15PB) 왕소라형스낵오리온) 도도한나쵸농심) 바나나킥16오리온) 포카칩양파맛크라운) 콘칩PB) 체다치즈맛팝콘17오뚜기) 뿌셔뿌셔불고기PB) 고구마형스낵농심) 칩포테토짭짤18오리온) 스윙칩핫PB) 통감자스낵PB) 초코콘19오리온) 포카칩오리
2016년 3월 21일 월요일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 등록 - 목차검색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56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 등록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1. 세븐일레븐 기업소개(1) 세븐일레븐 기업히스토리(2) 해외진출현황(3) 연혁(4) 편의점의 성장세(5) 경쟁사와 비교2. 세븐일레븐 SWOT분석3. 세븐일레븐의 경쟁우위 전략(1) 원가 우위전략(2) 차별화 전략(3) 집중화 전략4. 세븐일레븐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세븐일레븐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유통전략 (Place)(3) 가격전략 (Price)(4) 촉진전략 (Promotion)6. 문제점 및 해결방안index세븐일레븐 기업소개ㆍ세븐일레븐 기업히스토리 제빙회사에서 시작한 세계 최초의 편의점. 전례가 없던 국내 최초의 24시 편의점세븐일레븐 기업소개해외진출현황세븐일레븐 기업소개19885월 ㈜ 코리아세븐 설립19895월세븐일레븐 1호점(올림픽점) 오픈19948월롯데쇼핑㈜에서 인수 (백화점 CVS 사업부)19976월㈜ 롯데리아로 합병, '롯데리아 편의점 사업본부'로 개칭19994월㈜ 롯데리아로부터 분리, ㈜ 코리아세븐 설립200112월업계 최초 1,000개 점포 달성20069월카페형 점포 오픈 (남영역점)20104월7월바이더웨이와 통합KT와 제휴, '올레 KT클럽' 멥버십 할인 시작11번가와 제휴, '디지털쿠폰 서비스' 확대20117월8월공식 트위터 오픈공식 페이스북 오픈ㆍ연혁세븐일레븐 기업소개ㆍ편의점의 성장세작년 대비 매출액 증감율백화점대형 할인점편의점세븐일레븐 기업소개ㆍ경쟁사와 비교매장 수468439142180536550114700668863266050764068806830787374926830세븐일레븐 기업소개ㆍ경쟁사와 비교매출액세븐일레븐 SWOT분석1인 마케팅의 선도지하철 역 최다 입점세븐일레븐 푸드 전담 팀이미지 하락다양한 형태 미흡편의점 서비스의 다양화1, 2인 가구의 증가알뜰 편의점 쇼핑족정부의 편의점 규제SSM의 등장편의점 시장의 포화경쟁우위 전략ㆍ원가 우위전략 EOS시스템을 통한 재고관리가맹점본부도매상제조업체재고수량을 EOS 단말기를 통해 본부로 정보 송신송신받은 정보를 도매상으로 전달도매상으로부터 받은 정보를 토대로 제품 생산경쟁우위 전략ㆍ원가 우위전략 집적 배송과 공동 배송A사B사C사D사A점B점C점D점A사샌드위치B사야채C사우유D사식품공동배송센터경쟁우위 전략ㆍ상품 차별화 전략 롯데 중앙연구소와 전담 연구팀경쟁우위 전략ㆍ집중화 전략 Dominant Openning 하나의 특정 상권에 여러 개의 점포 를 집중시키는 전략 방대한 고객을 창출시킬 수 있는 특정한 지역에 500m 반경 이내로 점포 집중 유통의 효율을 극대화하고 경쟁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전략전략 경쟁우위 전략ㆍ집중화 전략1인 가구를 겨냥한 PB 상품지하철역 매출 구성비STP 분석ㆍSegmentation연 령계 층가 구소비형태20대 미만20대30대40대50대회사원학생주부기타1, 2인 가구2, 3인 가구5인 이상 가구품질가격서비스편의성20대30대회사원학생1, 2인 가구편의성가격STP 분석ㆍTargeting연 령계 층가 구소비형태 편의점 이용객 약 60%를 차지하는 20대와 30대 계층별 구성비에서 약 85%를 차지하는 회사원과 학생 맞벌이 부부나 독신자 같은 1, 2인 가구 저렴한 가격과 편의성을 중시하는 소비자STP 분석ㆍPositioning가격 경쟁력편의점 서비스마케팅 믹스 전략ㆍProductPB상품 매출 비중(단위:%)No.201120122013(~9월)1농심) 새우깡농심) 새우깡농심) 새우깡2농심) 오징어집PB) 초코별PB) 초코별3농심) 자갈치오리온) 포카칩양파맛농심) 매운새우깡4농심) 매운새우깡농심) 자갈치오리온) 포카칩양파맛5농심) 포스틱농심) 포스틱농심) 오징어집6농심) 꿀꽈베기오리온) 포카칩오리지널농심) 포스틱7오리온) 도도한나쵸오리온) 오징어땅콩PB) 갈릭새우칩8농심) 칩포테토짭짤농심) 꿀꽈베기농심) 자갈치9크라운) 콘칩PB) 갈릭새우칩오리온) 포카칩오리지널10크라운) 카라멜콘땅콩농심) 매운새우깡농심) 꿀꽈베기11농심) 바나나킥농심) 양파링오리온) 오징어땅콩12농심) 양파링PB) 왕소라형스낵농심) 양파링13PB) 갈릭새우칩오리온) 스윙칩핫오리온) 치킨팝닭강정맛14오리온) 오징어땅콩농심) 칩포테토짭짤PB) 왕소라형스낵15PB) 왕소라형스낵오리온) 도도한나쵸농심) 바나나킥16오리온) 포카칩양파맛크라운) 콘칩PB) 체다치즈맛팝콘17오뚜기) 뿌셔뿌셔불고기PB) 고구마형스낵농심) 칩포테토짭짤18오리온) 스윙칩핫PB) 통감자스낵PB) 초코콘19오리온) 포카칩오리
자료 (압축파일).zip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 등록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1. 세븐일레븐 기업소개(1) 세븐일레븐 기업히스토리(2) 해외진출현황(3) 연혁(4) 편의점의 성장세(5) 경쟁사와 비교2. 세븐일레븐 SWOT분석3. 세븐일레븐의 경쟁우위 전략(1) 원가 우위전략(2) 차별화 전략(3) 집중화 전략4. 세븐일레븐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세븐일레븐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유통전략 (Place)(3) 가격전략 (Price)(4) 촉진전략 (Promotion)6. 문제점 및 해결방안index세븐일레븐 기업소개ㆍ세븐일레븐 기업히스토리 제빙회사에서 시작한 세계 최초의 편의점. 전례가 없던 국내 최초의 24시 편의점세븐일레븐 기업소개해외진출현황세븐일레븐 기업소개19885월 ㈜ 코리아세븐 설립19895월세븐일레븐 1호점(올림픽점) 오픈19948월롯데쇼핑㈜에서 인수 (백화점 CVS 사업부)19976월㈜ 롯데리아로 합병, '롯데리아 편의점 사업본부'로 개칭19994월㈜ 롯데리아로부터 분리, ㈜ 코리아세븐 설립200112월업계 최초 1,000개 점포 달성20069월카페형 점포 오픈 (남영역점)20104월7월바이더웨이와 통합KT와 제휴, '올레 KT클럽' 멥버십 할인 시작11번가와 제휴, '디지털쿠폰 서비스' 확대20117월8월공식 트위터 오픈공식 페이스북 오픈ㆍ연혁세븐일레븐 기업소개ㆍ편의점의 성장세작년 대비 매출액 증감율백화점대형 할인점편의점세븐일레븐 기업소개ㆍ경쟁사와 비교매장 수468439142180536550114700668863266050764068806830787374926830세븐일레븐 기업소개ㆍ경쟁사와 비교매출액세븐일레븐 SWOT분석1인 마케팅의 선도지하철 역 최다 입점세븐일레븐 푸드 전담 팀이미지 하락다양한 형태 미흡편의점 서비스의 다양화1, 2인 가구의 증가알뜰 편의점 쇼핑족정부의 편의점 규제SSM의 등장편의점 시장의 포화경쟁우위 전략ㆍ원가 우위전략 EOS시스템을 통한 재고관리가맹점본부도매상제조업체재고수량을 EOS 단말기를 통해 본부로 정보 송신송신받은 정보를 도매상으로 전달도매상으로부터 받은 정보를 토대로 제품 생산경쟁우위 전략ㆍ원가 우위전략 집적 배송과 공동 배송A사B사C사D사A점B점C점D점A사샌드위치B사야채C사우유D사식품공동배송센터경쟁우위 전략ㆍ상품 차별화 전략 롯데 중앙연구소와 전담 연구팀경쟁우위 전략ㆍ집중화 전략 Dominant Openning 하나의 특정 상권에 여러 개의 점포 를 집중시키는 전략 방대한 고객을 창출시킬 수 있는 특정한 지역에 500m 반경 이내로 점포 집중 유통의 효율을 극대화하고 경쟁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전략전략 경쟁우위 전략ㆍ집중화 전략1인 가구를 겨냥한 PB 상품지하철역 매출 구성비STP 분석ㆍSegmentation연 령계 층가 구소비형태20대 미만20대30대40대50대회사원학생주부기타1, 2인 가구2, 3인 가구5인 이상 가구품질가격서비스편의성20대30대회사원학생1, 2인 가구편의성가격STP 분석ㆍTargeting연 령계 층가 구소비형태 편의점 이용객 약 60%를 차지하는 20대와 30대 계층별 구성비에서 약 85%를 차지하는 회사원과 학생 맞벌이 부부나 독신자 같은 1, 2인 가구 저렴한 가격과 편의성을 중시하는 소비자STP 분석ㆍPositioning가격 경쟁력편의점 서비스마케팅 믹스 전략ㆍProductPB상품 매출 비중(단위:%)No.201120122013(~9월)1농심) 새우깡농심) 새우깡농심) 새우깡2농심) 오징어집PB) 초코별PB) 초코별3농심) 자갈치오리온) 포카칩양파맛농심) 매운새우깡4농심) 매운새우깡농심) 자갈치오리온) 포카칩양파맛5농심) 포스틱농심) 포스틱농심) 오징어집6농심) 꿀꽈베기오리온) 포카칩오리지널농심) 포스틱7오리온) 도도한나쵸오리온) 오징어땅콩PB) 갈릭새우칩8농심) 칩포테토짭짤농심) 꿀꽈베기농심) 자갈치9크라운) 콘칩PB) 갈릭새우칩오리온) 포카칩오리지널10크라운) 카라멜콘땅콩농심) 매운새우깡농심) 꿀꽈베기11농심) 바나나킥농심) 양파링오리온) 오징어땅콩12농심) 양파링PB) 왕소라형스낵농심) 양파링13PB) 갈릭새우칩오리온) 스윙칩핫오리온) 치킨팝닭강정맛14오리온) 오징어땅콩농심) 칩포테토짭짤PB) 왕소라형스낵15PB) 왕소라형스낵오리온) 도도한나쵸농심) 바나나킥16오리온) 포카칩양파맛크라운) 콘칩PB) 체다치즈맛팝콘17오뚜기) 뿌셔뿌셔불고기PB) 고구마형스낵농심) 칩포테토짭짤18오리온) 스윙칩핫PB) 통감자스낵PB) 초코콘19오리온) 포카칩오리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가장 많이 본 글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478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0 졸업식 답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90609 Operations Managemen.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74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SWOT,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Report 자료 (압축파일).zip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42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Down 자료 (압축...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98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솔루션 자료 (압축파일).z...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802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다운로드 자료 (압축파일).zip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서양사 도...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06 카피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2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70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