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PPT DownLoad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PPT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PPT세스코 글로벌마케팅 전략연구11. 세스코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1) 세스코 기업소개(2) 세스코 서비스분석(3) 세스코의 기업경쟁력2. 세스코 해외진출국가3. 5 Force Model 분석 4. 세스코 SWOT 분석 (1) SWOT분석(2) SWOT전략5. 경쟁자 분석6. STP 전략 (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8.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9. 결론 및 향후전망10. 시사점11. 예상질문과 답변CONTENTS1. 세스코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3 제품선정해충방제업체 '세스코'▶세스코의 비전을 살린 심볼마크 웃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모티브 '깨끗한 환경과 고객에 대한 서비스' 의 의미 쾌적한 환경은 인간을 즐겁게 한다 를 표현4 제품선정 '세스코'소개 5세스코의기업사명고객의 행복에 기여하는 생활환경 위생기업인재와 기술개발을 통한 최고의 품질가치창출환경가치 창출로 사회공헌국내 대표 생활환경 위생기업에서글로벌 대표 브랜드로의 도약 제품선정 '세스코'소개 생활환경 위생기업 중 국내 점유율 80% 1위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방제회사 브랜드 인지도 98.3% 보유 전국 60개 직영지사, 2000여명의 해충 전문가 보유6 제품선정 '세스코'소개 ( 세스코 이미지 및 인지도 설문조사 ) '연중 지속적인 TV 광고 집행광고를 보니 세스코멤버스 사업장을 이용하고 싶은 생각이 든다' `90%`매년 90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프로모션 참여 후세스코멤버스 사업장에 더 호감이 간다 `68%`세스코멤버스 마크의 업소 매출에 직접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까- 세스코멤버스는 사업하는데 꼭 필요한 비즈니스 파트너에요 `93%`7 제품선정 '세스코'소개 ( 세스코 이미지 및 인지도 설문조사 ) 공중이용시설 이용시 세스코멤버스 마크의 영향력세스코멤버스 마크 부착 필요성세스코멤버스 마크 부착 호감도공중이용시설 이용시 세스코멤버스 마크의 영향력세스코멤버스 부착 음식점이용만족 이유8 제품선정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보행 해충 방제) 9정기관리 100%100%80%60%40%20%0%10%1~5%STEP 03STEP 02STEP 01초기관리(1개월 간격으로 4회) 정확한환경진단맞춤방제시스템 구성 및 적용 정기관리`세스코 프로그램을 통한 해충 서식율 변화` 제품선정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비래 해충 방제) 10`세스코 프로그램을 통한 해충 서식율 변화` 100%80%60%40%20%0%100%2~5%STEP 03STEP 02STEP 0190%43%STEP 04 제품선정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비래 해충 방제) 11썬더블루최 외곽에서 비래해충을 제어하는 외곽 살출등블루 스톰 건물 경계, 근 외곽에서 비래해충을 제어하는 외곽살충등피닉스실내 유입 및 발생해충 제어하는 실내포충등인셉터 실내 유입 발생 해충 제어하는 실내포충등 제품선정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시스템 향균 기기) 12에어제닉 탈취기능이 있는 공간 향균기:강력한 향균력 , 12개의 향기 선택 가능환경 호르몬 미포함 제품 핸드제닉자동으로 거품형세정제가 토출되는 손세정기:자동센서 방식, 손에 서식하는 유해세균 99.0%제거 새니제닉물없이 손의 유해세균 제거해주는 자동손소독기 :손에 서식하는 유해세균, 바이러스 99.0-% 제거천언 토코페롤 함유한 무알콜 제품 제품선정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전문 살균 서비스) 13코팅살균서비스천연 살균제를 휴대용 ULV(초미립자 분사 장치)로 분무하여 전체 공간 및 시설물 살균 코팅스프레이서비스천연살균제를 잔유 분무하여 시설물 살균거품살균서비스거품 약제를 분무하여 악취 및 세균발생원인 제거 제품선정 해충방제업체'세스코'의 경쟁력14CESCO세스코 위생해충기술연구소세계 최대 규모4,300만 해충인프라 구축BIO TECH 센터세계최대 규모 100가지 약제 식약청 등록,300여가지 개발 진행 중 본사매년 700시간 교육토탈위생전문가 세스코 서비스 컨설턴트 양성세스코서비스컨설턴트전국 60개 직영지사2,000여명의 세스코 서비스 컨설턴트2. 세스코 해외진출국가15 마케팅 지역 선정 '인도네시아'의 개요16국명 : 인도네시아 공화국(Republic of Indonesia)면적 : 190만 km2(세계 15위, 한반도의 9배)기후 : 열대성 몬순기후, 고온 무풍다습수도 : 자카르타(인구 약 1,200만 명, 면적 661km2-서울 면적 605km2)인구 : 약 2억 3,764만 명(세계4위)(`10년 기준) 마케팅 지역 선정 '인도네시아'의 개요17
2016년 3월 21일 월요일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PPT DownLoad - 표식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52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PPT DownLoad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PPT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PPT세스코 글로벌마케팅 전략연구11. 세스코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1) 세스코 기업소개(2) 세스코 서비스분석(3) 세스코의 기업경쟁력2. 세스코 해외진출국가3. 5 Force Model 분석 4. 세스코 SWOT 분석 (1) SWOT분석(2) SWOT전략5. 경쟁자 분석6. STP 전략 (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8.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9. 결론 및 향후전망10. 시사점11. 예상질문과 답변CONTENTS1. 세스코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3 제품선정해충방제업체 '세스코'▶세스코의 비전을 살린 심볼마크 웃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모티브 '깨끗한 환경과 고객에 대한 서비스' 의 의미 쾌적한 환경은 인간을 즐겁게 한다 를 표현4 제품선정 '세스코'소개 5세스코의기업사명고객의 행복에 기여하는 생활환경 위생기업인재와 기술개발을 통한 최고의 품질가치창출환경가치 창출로 사회공헌국내 대표 생활환경 위생기업에서글로벌 대표 브랜드로의 도약 제품선정 '세스코'소개 생활환경 위생기업 중 국내 점유율 80% 1위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방제회사 브랜드 인지도 98.3% 보유 전국 60개 직영지사, 2000여명의 해충 전문가 보유6 제품선정 '세스코'소개 ( 세스코 이미지 및 인지도 설문조사 ) '연중 지속적인 TV 광고 집행광고를 보니 세스코멤버스 사업장을 이용하고 싶은 생각이 든다' `90%`매년 90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프로모션 참여 후세스코멤버스 사업장에 더 호감이 간다 `68%`세스코멤버스 마크의 업소 매출에 직접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까- 세스코멤버스는 사업하는데 꼭 필요한 비즈니스 파트너에요 `93%`7 제품선정 '세스코'소개 ( 세스코 이미지 및 인지도 설문조사 ) 공중이용시설 이용시 세스코멤버스 마크의 영향력세스코멤버스 마크 부착 필요성세스코멤버스 마크 부착 호감도공중이용시설 이용시 세스코멤버스 마크의 영향력세스코멤버스 부착 음식점이용만족 이유8 제품선정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보행 해충 방제) 9정기관리 100%100%80%60%40%20%0%10%1~5%STEP 03STEP 02STEP 01초기관리(1개월 간격으로 4회) 정확한환경진단맞춤방제시스템 구성 및 적용 정기관리`세스코 프로그램을 통한 해충 서식율 변화` 제품선정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비래 해충 방제) 10`세스코 프로그램을 통한 해충 서식율 변화` 100%80%60%40%20%0%100%2~5%STEP 03STEP 02STEP 0190%43%STEP 04 제품선정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비래 해충 방제) 11썬더블루최 외곽에서 비래해충을 제어하는 외곽 살출등블루 스톰 건물 경계, 근 외곽에서 비래해충을 제어하는 외곽살충등피닉스실내 유입 및 발생해충 제어하는 실내포충등인셉터 실내 유입 발생 해충 제어하는 실내포충등 제품선정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시스템 향균 기기) 12에어제닉 탈취기능이 있는 공간 향균기:강력한 향균력 , 12개의 향기 선택 가능환경 호르몬 미포함 제품 핸드제닉자동으로 거품형세정제가 토출되는 손세정기:자동센서 방식, 손에 서식하는 유해세균 99.0%제거 새니제닉물없이 손의 유해세균 제거해주는 자동손소독기 :손에 서식하는 유해세균, 바이러스 99.0-% 제거천언 토코페롤 함유한 무알콜 제품 제품선정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전문 살균 서비스) 13코팅살균서비스천연 살균제를 휴대용 ULV(초미립자 분사 장치)로 분무하여 전체 공간 및 시설물 살균 코팅스프레이서비스천연살균제를 잔유 분무하여 시설물 살균거품살균서비스거품 약제를 분무하여 악취 및 세균발생원인 제거 제품선정 해충방제업체'세스코'의 경쟁력14CESCO세스코 위생해충기술연구소세계 최대 규모4,300만 해충인프라 구축BIO TECH 센터세계최대 규모 100가지 약제 식약청 등록,300여가지 개발 진행 중 본사매년 700시간 교육토탈위생전문가 세스코 서비스 컨설턴트 양성세스코서비스컨설턴트전국 60개 직영지사2,000여명의 세스코 서비스 컨설턴트2. 세스코 해외진출국가15 마케팅 지역 선정 '인도네시아'의 개요16국명 : 인도네시아 공화국(Republic of Indonesia)면적 : 190만 km2(세계 15위, 한반도의 9배)기후 : 열대성 몬순기후, 고온 무풍다습수도 : 자카르타(인구 약 1,200만 명, 면적 661km2-서울 면적 605km2)인구 : 약 2억 3,764만 명(세계4위)(`10년 기준) 마케팅 지역 선정 '인도네시아'의 개요17
자료 (압축파일).zip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PPT DownLoad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PPT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PPT세스코 글로벌마케팅 전략연구11. 세스코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1) 세스코 기업소개(2) 세스코 서비스분석(3) 세스코의 기업경쟁력2. 세스코 해외진출국가3. 5 Force Model 분석 4. 세스코 SWOT 분석 (1) SWOT분석(2) SWOT전략5. 경쟁자 분석6. STP 전략 (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8.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9. 결론 및 향후전망10. 시사점11. 예상질문과 답변CONTENTS1. 세스코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3 제품선정해충방제업체 '세스코'▶세스코의 비전을 살린 심볼마크 웃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모티브 '깨끗한 환경과 고객에 대한 서비스' 의 의미 쾌적한 환경은 인간을 즐겁게 한다 를 표현4 제품선정 '세스코'소개 5세스코의기업사명고객의 행복에 기여하는 생활환경 위생기업인재와 기술개발을 통한 최고의 품질가치창출환경가치 창출로 사회공헌국내 대표 생활환경 위생기업에서글로벌 대표 브랜드로의 도약 제품선정 '세스코'소개 생활환경 위생기업 중 국내 점유율 80% 1위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방제회사 브랜드 인지도 98.3% 보유 전국 60개 직영지사, 2000여명의 해충 전문가 보유6 제품선정 '세스코'소개 ( 세스코 이미지 및 인지도 설문조사 ) '연중 지속적인 TV 광고 집행광고를 보니 세스코멤버스 사업장을 이용하고 싶은 생각이 든다' `90%`매년 90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프로모션 참여 후세스코멤버스 사업장에 더 호감이 간다 `68%`세스코멤버스 마크의 업소 매출에 직접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까- 세스코멤버스는 사업하는데 꼭 필요한 비즈니스 파트너에요 `93%`7 제품선정 '세스코'소개 ( 세스코 이미지 및 인지도 설문조사 ) 공중이용시설 이용시 세스코멤버스 마크의 영향력세스코멤버스 마크 부착 필요성세스코멤버스 마크 부착 호감도공중이용시설 이용시 세스코멤버스 마크의 영향력세스코멤버스 부착 음식점이용만족 이유8 제품선정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보행 해충 방제) 9정기관리 100%100%80%60%40%20%0%10%1~5%STEP 03STEP 02STEP 01초기관리(1개월 간격으로 4회) 정확한환경진단맞춤방제시스템 구성 및 적용 정기관리`세스코 프로그램을 통한 해충 서식율 변화` 제품선정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비래 해충 방제) 10`세스코 프로그램을 통한 해충 서식율 변화` 100%80%60%40%20%0%100%2~5%STEP 03STEP 02STEP 0190%43%STEP 04 제품선정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비래 해충 방제) 11썬더블루최 외곽에서 비래해충을 제어하는 외곽 살출등블루 스톰 건물 경계, 근 외곽에서 비래해충을 제어하는 외곽살충등피닉스실내 유입 및 발생해충 제어하는 실내포충등인셉터 실내 유입 발생 해충 제어하는 실내포충등 제품선정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시스템 향균 기기) 12에어제닉 탈취기능이 있는 공간 향균기:강력한 향균력 , 12개의 향기 선택 가능환경 호르몬 미포함 제품 핸드제닉자동으로 거품형세정제가 토출되는 손세정기:자동센서 방식, 손에 서식하는 유해세균 99.0%제거 새니제닉물없이 손의 유해세균 제거해주는 자동손소독기 :손에 서식하는 유해세균, 바이러스 99.0-% 제거천언 토코페롤 함유한 무알콜 제품 제품선정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전문 살균 서비스) 13코팅살균서비스천연 살균제를 휴대용 ULV(초미립자 분사 장치)로 분무하여 전체 공간 및 시설물 살균 코팅스프레이서비스천연살균제를 잔유 분무하여 시설물 살균거품살균서비스거품 약제를 분무하여 악취 및 세균발생원인 제거 제품선정 해충방제업체'세스코'의 경쟁력14CESCO세스코 위생해충기술연구소세계 최대 규모4,300만 해충인프라 구축BIO TECH 센터세계최대 규모 100가지 약제 식약청 등록,300여가지 개발 진행 중 본사매년 700시간 교육토탈위생전문가 세스코 서비스 컨설턴트 양성세스코서비스컨설턴트전국 60개 직영지사2,000여명의 세스코 서비스 컨설턴트2. 세스코 해외진출국가15 마케팅 지역 선정 '인도네시아'의 개요16국명 : 인도네시아 공화국(Republic of Indonesia)면적 : 190만 km2(세계 15위, 한반도의 9배)기후 : 열대성 몬순기후, 고온 무풍다습수도 : 자카르타(인구 약 1,200만 명, 면적 661km2-서울 면적 605km2)인구 : 약 2억 3,764만 명(세계4위)(`10년 기준) 마케팅 지역 선정 '인도네시아'의 개요17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가장 많이 본 글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478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0 졸업식 답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90609 Operations Managemen.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74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SWOT,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Report 자료 (압축파일).zip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42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Down 자료 (압축...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98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솔루션 자료 (압축파일).z...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802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다운로드 자료 (압축파일).zip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서양사 도...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06 카피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2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70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