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기업분석과 싱가포르항공 서비스 혁신전략분석및 한계점연구 PPT 업로드 싱가포르항공 기업분석과 싱가포르항공 서비스 혁신전략분석및 한계점연구 PPT싱가포르항공 기업분석과 싱가포르항공 서비스 혁신전략분석및 한계점연구 PPT1. 싱가포르항공 기업소개2. 싱가포르항공 서비스 혁신전략(1) 위기극복사례(2) 유형 서비스전략(3) 무형 서비스전략3. 싱가포르항공 서비스분석과 한계점(1) 서비스 혁신의 효과(2) 핵심 혁신전략(3) 한계점4. 결론INDEX1. 싱가포르항공 기업소개싱가포르 항공,'세계 항공사 톱20'서 1위 선정NEWSWIREDate today 13/05/07미국의 경제 전문 온라인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세계 20개 톱 항공사의 '기내 경험'(in-flight experience)과'정시 운항성'(on-time performance)을 평가한 결과,싱가포르항공이 기내 경험 항목에서 100점 만점 기준으로만점에 가까운 98점, 정시 운항 항목에서 74점을 받아종합 1위에 올랐다.싱가포르항공 관계자는 "싱가포르항공은 쾌적한 여행을 위한필수 요소 2가지인 기내경험과 정시 운항성 모두에서 높은 점수를 얻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임을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적인 변화와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전문 통신사 뉴스 와이어 2013. 05. 07 기사 발췌 `싱가포르 항공 서비스의 우수성을 객관적으로 평가1. 싱가포르항공 기업소개기내 경험 (In-flight experience)항공 서비스 평가에 있어 가장 객관적인 항목정시 운항성 (On-time performance)Who is the Singapor Airline1. 싱가포르항공 기업소개국가업종설립본사허브공항동맹체회사 슬로건네트워크 범위싱가포르항공업1947년 Malayan Airway로 설립싱가포르싱가포르 창이(changi) 국제공항스타 얼라이언스A Great way to go아메리카, 유럽, 남서태평양, 동아시아, 서아시아1. 싱가포르항공 기업소개History of SIA1947년 Malayan Airways로 출발1966년 Malaysia-Singapore Airlines로 통합운영1968년 프랑스 Pierre Balman 이 현 승무원 유니폼(싱가포르 걸) 제작1972년 Singapore Airline으로 단독 분리 현 싱가포르 항공의 시발점1972년 세계 최초로 이코노미 클래스에 음료, Headset 제공1980년 A300 Super bus, B747-300 Big Top, B757, A310-200운항개시1981년 세계 최초로 747-400 Mega top 태평양 운항1990년 기내 오락 프로그램 Kris World 도입1998년 세계 최초로 9개국 요리 명장을 초빙하여 새로운 기내식 메뉴 개발2000년 세계 최초로 Airbus사로부터 가장 큰 기종의 A380 구입2000년 항공 동맹체 Star Alliance 가입2004년 세계 최초의 최장거리 논스톱운항(싱가포르-LA) 개시2007년 세계 최초로 거대기종인 A380 운항개시(싱가포르-시드니)2007년 항공사 창립 60주년2008년 First Class 보다 업그레이드된 Suites Class를 업계최초로 도입2011년 싱가포르 창이 공항 ~ 바르셀로나 공항 ~ 상파울루 구아룰류스 공항 노선 실시로 최초로 남아메리카에 취항2013년 현재 세계 32개국 68개 도시 운항1. 싱가포르항공 기업소개진실의 순간(Moment of Truth)1. 싱가포르항공 기업소개Singapore Airline in the world항공사 서비스 만족도 조사 / 조선일보 2010-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 퍼시픽'에서 17년 연속 '세계 최고 항공사'로 기록- 미국 '트래블 레저'에서 13년 연속 최우수 국제 항공사 1위에 선정1. 싱가포르항공 기업소개싱가포르 항공은 어떻게 No.1 이 될 수 있었을까 2. 싱가포르항공 서비스 혁신전략1. 1997,1998 아시아 경제 위기 1997년 태국 바트화 하락을 시작으로 아시아 외환위기 도래 캐세이퍼시픽 - 20년 만에 처음으로 적자 발표 말레이시아 항공- 620억불 적자 타이항공- 1003억불 적자2. 대만 장개석 국제공항 SQ006 추락사고 2000년 10월31일 대만 국제공항 이륙 후 악천후로 SQ006 추락 승객 179명중 83명 사망 사망자에게 미화 40만불, 부상자에게 2만불 배상 생존자와 유가족이 싱가포르항공을 상대로 소송제기3. 9.11 테러 미국영공을 통과하는 모든 항로 폐쇄 미국 내 모든 항공사 적자 및 파산 위기에 직면 모든 항공사들의 미국 행 노선 감축 및 운항 폐지 단행4. Bali 테러 2002년 10월12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폭탄 테러 발생 2개의 나이트 클럽에서 200명의 사상자 발생 서방국가들은 자국민의 동남아 여행 자제를 촉구 동남아 모든 항공사의 적자 발생 및 노선 폐지 단행2. 서비스 혁신 사례 - 위기극복2. 서비스 혁신 사례유형무형싱가포르 항공 서비스 혁신 요소항공사항공기 기령(년)델타항공16.3유나이티드항공13.4독일 루프트한자12.7일본항공10.6대한민국항공9.9싱가포르항공6.22. 서비스 혁신 사례 유형 서비스1. 항공기 운영2. 서비스 혁신 사례 유형 서비스2. 좌석 운영 가장 넓은 좌석 공간 제공으로 최고의 서비스 질 유지 보잉 747-400기종처럼 불가피하게 4석이 연결된 좌석은 제외하고는 3석 이상
2016년 3월 21일 월요일
싱가포르항공 기업분석과 싱가포르항공 서비스 혁신전략분석및 한계점연구 PPT 업로드 - 논문쓰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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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항공 기업분석과 싱가포르항공 서비스 혁신전략분석및 한계점연구 PPT 업로드 싱가포르항공 기업분석과 싱가포르항공 서비스 혁신전략분석및 한계점연구 PPT싱가포르항공 기업분석과 싱가포르항공 서비스 혁신전략분석및 한계점연구 PPT1. 싱가포르항공 기업소개2. 싱가포르항공 서비스 혁신전략(1) 위기극복사례(2) 유형 서비스전략(3) 무형 서비스전략3. 싱가포르항공 서비스분석과 한계점(1) 서비스 혁신의 효과(2) 핵심 혁신전략(3) 한계점4. 결론INDEX1. 싱가포르항공 기업소개싱가포르 항공,'세계 항공사 톱20'서 1위 선정NEWSWIREDate today 13/05/07미국의 경제 전문 온라인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세계 20개 톱 항공사의 '기내 경험'(in-flight experience)과'정시 운항성'(on-time performance)을 평가한 결과,싱가포르항공이 기내 경험 항목에서 100점 만점 기준으로만점에 가까운 98점, 정시 운항 항목에서 74점을 받아종합 1위에 올랐다.싱가포르항공 관계자는 "싱가포르항공은 쾌적한 여행을 위한필수 요소 2가지인 기내경험과 정시 운항성 모두에서 높은 점수를 얻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임을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적인 변화와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전문 통신사 뉴스 와이어 2013. 05. 07 기사 발췌 `싱가포르 항공 서비스의 우수성을 객관적으로 평가1. 싱가포르항공 기업소개기내 경험 (In-flight experience)항공 서비스 평가에 있어 가장 객관적인 항목정시 운항성 (On-time performance)Who is the Singapor Airline1. 싱가포르항공 기업소개국가업종설립본사허브공항동맹체회사 슬로건네트워크 범위싱가포르항공업1947년 Malayan Airway로 설립싱가포르싱가포르 창이(changi) 국제공항스타 얼라이언스A Great way to go아메리카, 유럽, 남서태평양, 동아시아, 서아시아1. 싱가포르항공 기업소개History of SIA1947년 Malayan Airways로 출발1966년 Malaysia-Singapore Airlines로 통합운영1968년 프랑스 Pierre Balman 이 현 승무원 유니폼(싱가포르 걸) 제작1972년 Singapore Airline으로 단독 분리 현 싱가포르 항공의 시발점1972년 세계 최초로 이코노미 클래스에 음료, Headset 제공1980년 A300 Super bus, B747-300 Big Top, B757, A310-200운항개시1981년 세계 최초로 747-400 Mega top 태평양 운항1990년 기내 오락 프로그램 Kris World 도입1998년 세계 최초로 9개국 요리 명장을 초빙하여 새로운 기내식 메뉴 개발2000년 세계 최초로 Airbus사로부터 가장 큰 기종의 A380 구입2000년 항공 동맹체 Star Alliance 가입2004년 세계 최초의 최장거리 논스톱운항(싱가포르-LA) 개시2007년 세계 최초로 거대기종인 A380 운항개시(싱가포르-시드니)2007년 항공사 창립 60주년2008년 First Class 보다 업그레이드된 Suites Class를 업계최초로 도입2011년 싱가포르 창이 공항 ~ 바르셀로나 공항 ~ 상파울루 구아룰류스 공항 노선 실시로 최초로 남아메리카에 취항2013년 현재 세계 32개국 68개 도시 운항1. 싱가포르항공 기업소개진실의 순간(Moment of Truth)1. 싱가포르항공 기업소개Singapore Airline in the world항공사 서비스 만족도 조사 / 조선일보 2010-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 퍼시픽'에서 17년 연속 '세계 최고 항공사'로 기록- 미국 '트래블 레저'에서 13년 연속 최우수 국제 항공사 1위에 선정1. 싱가포르항공 기업소개싱가포르 항공은 어떻게 No.1 이 될 수 있었을까 2. 싱가포르항공 서비스 혁신전략1. 1997,1998 아시아 경제 위기 1997년 태국 바트화 하락을 시작으로 아시아 외환위기 도래 캐세이퍼시픽 - 20년 만에 처음으로 적자 발표 말레이시아 항공- 620억불 적자 타이항공- 1003억불 적자2. 대만 장개석 국제공항 SQ006 추락사고 2000년 10월31일 대만 국제공항 이륙 후 악천후로 SQ006 추락 승객 179명중 83명 사망 사망자에게 미화 40만불, 부상자에게 2만불 배상 생존자와 유가족이 싱가포르항공을 상대로 소송제기3. 9.11 테러 미국영공을 통과하는 모든 항로 폐쇄 미국 내 모든 항공사 적자 및 파산 위기에 직면 모든 항공사들의 미국 행 노선 감축 및 운항 폐지 단행4. Bali 테러 2002년 10월12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폭탄 테러 발생 2개의 나이트 클럽에서 200명의 사상자 발생 서방국가들은 자국민의 동남아 여행 자제를 촉구 동남아 모든 항공사의 적자 발생 및 노선 폐지 단행2. 서비스 혁신 사례 - 위기극복2. 서비스 혁신 사례유형무형싱가포르 항공 서비스 혁신 요소항공사항공기 기령(년)델타항공16.3유나이티드항공13.4독일 루프트한자12.7일본항공10.6대한민국항공9.9싱가포르항공6.22. 서비스 혁신 사례 유형 서비스1. 항공기 운영2. 서비스 혁신 사례 유형 서비스2. 좌석 운영 가장 넓은 좌석 공간 제공으로 최고의 서비스 질 유지 보잉 747-400기종처럼 불가피하게 4석이 연결된 좌석은 제외하고는 3석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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