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기업분석과 스타벅스 경영전략과 위긱극복사례및 향후전망연구 PPT 레폿 스타벅스 기업분석과 스타벅스 경영전략과 위긱극복사례및 향후전망연구 PPT스타벅스 기업분석과 스타벅스 경영전략과 위긱극복사례및 향후전망연구 PPT스타벅스01 스타벅스 기업소개(1) 스타벅스의 시작(2) 스타벅스의 성장과 위기 & 현재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03 스타벅스의 위기(1) 경기침체(2) 경쟁자등장04 스타벅스의 위기극복전략05 스타벅스의 현재상황06 스타벅스 향후전망INDEX스타벅스(Starbucks) - 스타벅스의 시작01 스타벅스 기업소개1971스타벅스 1호점 오픈1982하워드 슐츠의 스타벅스1985일 지오날레(Il Gionale) 개장1987기존 스타벅스 인수, 스타벅스(Starbucks)로 개명스타벅스(Starbucks) - 스타벅스의 성장과 위기 & 현재01 스타벅스 기업소개1988미국 전역에 점포 확장1992나스닥에 주식 상장 (주당 $25)2007...스타벅스01 스타벅스 기업소개(1) 스타벅스의 시작(2) 스타벅스의 성장과 위기 & 현재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03 스타벅스의 위기(1) 경기침체(2) 경쟁자등장04 스타벅스의 위기극복전략05 스타벅스의 현재상황06 스타벅스 향후전망INDEX스타벅스(Starbucks) - 스타벅스의 시작01 스타벅스 기업소개1971스타벅스 1호점 오픈1982하워드 슐츠의 스타벅스1985일 지오날레(Il Gionale) 개장1987기존 스타벅스 인수, 스타벅스(Starbucks)로 개명스타벅스(Starbucks) - 스타벅스의 성장과 위기 & 현재01 스타벅스 기업소개1988미국 전역에 점포 확장1992나스닥에 주식 상장 (주당 $25)2007경기침체, 주식 50% 폭락2010~주가 회복 & 현재스타벅스(Starbucks)의 성장 - 경영전략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1체계적인 채용타기업의 고위 임원 스카우트스타벅스(Starbucks)의 성장 - 경영전략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2핵심시장 공략 후 주변 확장시애틀 스타벅스 1호점으로 시작 캐나다 벤쿠버 ~ 시카고 등 확산현재 전 세계적으로 확장성공스타벅스(Starbucks)의 성장 - 경영전략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3신규점포 적극 후원신규점포 오픈시 본사에서 전문팀 파견하여 지원일관된 이미지의 매장 유지차별화된 유통망 스타벅스(Starbucks)의 성장 - 경영전략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4신메뉴 출시지속적인 신메뉴 출시프라푸치노다양한 아침메뉴(샌드위치, 케익 등)스타벅스(Starbucks)의 성장 - 경영전략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5사원 복지전 직원 대상으로 의료보험혜택 부여6개월 이상 근무한 종업원 전원에게 스톡옵션 지급스타벅스(Starbucks)의 성장 - 경영전략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6슐츠의 리더쉽과 혁신모든 직원을 Partner로 부른다. (동업자로 대우)기존의 커피를 최고의 품질, 브랜드, 공간 등 새로운 개념을 이용열정과 끈기를 가지고 커피라는 하나의 제품을계속 고수했고 포기하지 않았다.경기침체 - 2007년 미국발 경기침체03 스타벅스의 위기경기침체주가폭락서브프라임모기지 사태주가 50% 하락서브프라임 모기지주가 최고가에서 50% 하락경기침체 - 2007년 미국발 경기침체03 스타벅스의 위기소비자 지출감소매출 하락 &사치품으로 인식스타벅스 커피는 사치품강력한 경쟁자의 등장 - 맥도날드, 던킨도너츠 등03 스타벅스의 위기맥도날드와 던킨도너츠전 세계적 매장을 통한 시장진출 용이맥카페에 6천만 달러의 광고비용 투자저렴한 가격시장 전체의 파이를 키우지 않으면 성장은 어려울 수 있다.소극적인 광고비 지출그 외 - 시장포화, 매장당 매출액, 패스트푸드점 이미지 등 03 스타벅스의 위기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이미지에 대한 우려매장당 매출액 증가하지 않음미국 시장에서 포화되어 더 이상 성장하지 못할 것이라는 투자자들의 인식시장포화는 사형선고가 아니며 얼마든지 바꿀 수 있다. 직원교육과 확장사업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자.04 위기극복 스타벅스(Starbucks)의 위기극복 - 확장 사업04 스타벅스의 위기극복전략1확장 사업무조건 매장 수가 많아야 한다.매장간의 거리와 관계없이 매장 수를 늘림.스타벅스의 역징크스스타벅스(Starbucks)의 위기극복 - 직원교육과 트레이닝04 스타벅스의 위기극복전략2직원교육과 트레이닝고객만족도 수직상승스타벅스(Starbucks)의 위기극복 - 새로운 로고 사용04 스타벅스의 위기극복전략3새로운 로고 사용새로운 이미지고객만족사업 포부 다짐사이렌 (Siren)스타벅스(Starbucks)의 현재 - 최근의 스타벅스05 스타벅스의 현재상황세계 최대 커피문화 기업매일 수백만명의 고객1스타벅스의 위치스타벅스(Starbucks)의 현재 - 사회적 기업05 스타벅스의 현재상황2사회활동 (2013년 한국)+ 자원봉사 활동 17%+ 현물기부 활동 9%+ 현금기부 74%2013년 기여금 총액 7.2억(2012년 기여금 총액 5.7억)증가스타벅스(Starbucks)의 현재 - 사회적 기업05 스타벅스의 현재상황-커피 찌꺼기와 종이컵 재활용3환경문제 (한국) -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 5년 연속 동참 - 2010년 부터 시작해 매년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에 동참 - 1시간 동안 영업을 위한 최소 조명만을 남겨 둔 채, 한국 600여 매장의 간판 및 창가 조명 등을 소등 - 스타벅스는 이 시간 동안 머그 텀블러를 지참하고 오는 고객들에게는 톨 사이즈 '오늘의 커피'한 잔을 무료로 제공 -'2014 서울, 꽃으로 피다' 환경 캠페인 - 이미 사용한 1
2016년 3월 21일 월요일
스타벅스 기업분석과 스타벅스 경영전략과 위긱극복사례및 향후전망연구 PPT 레폿 - 교육자료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50
스타벅스 기업분석과 스타벅스 경영전략과 위긱극복사례및 향후전망연구 PPT 레폿 스타벅스 기업분석과 스타벅스 경영전략과 위긱극복사례및 향후전망연구 PPT스타벅스 기업분석과 스타벅스 경영전략과 위긱극복사례및 향후전망연구 PPT스타벅스01 스타벅스 기업소개(1) 스타벅스의 시작(2) 스타벅스의 성장과 위기 & 현재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03 스타벅스의 위기(1) 경기침체(2) 경쟁자등장04 스타벅스의 위기극복전략05 스타벅스의 현재상황06 스타벅스 향후전망INDEX스타벅스(Starbucks) - 스타벅스의 시작01 스타벅스 기업소개1971스타벅스 1호점 오픈1982하워드 슐츠의 스타벅스1985일 지오날레(Il Gionale) 개장1987기존 스타벅스 인수, 스타벅스(Starbucks)로 개명스타벅스(Starbucks) - 스타벅스의 성장과 위기 & 현재01 스타벅스 기업소개1988미국 전역에 점포 확장1992나스닥에 주식 상장 (주당 $25)2007...스타벅스01 스타벅스 기업소개(1) 스타벅스의 시작(2) 스타벅스의 성장과 위기 & 현재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03 스타벅스의 위기(1) 경기침체(2) 경쟁자등장04 스타벅스의 위기극복전략05 스타벅스의 현재상황06 스타벅스 향후전망INDEX스타벅스(Starbucks) - 스타벅스의 시작01 스타벅스 기업소개1971스타벅스 1호점 오픈1982하워드 슐츠의 스타벅스1985일 지오날레(Il Gionale) 개장1987기존 스타벅스 인수, 스타벅스(Starbucks)로 개명스타벅스(Starbucks) - 스타벅스의 성장과 위기 & 현재01 스타벅스 기업소개1988미국 전역에 점포 확장1992나스닥에 주식 상장 (주당 $25)2007경기침체, 주식 50% 폭락2010~주가 회복 & 현재스타벅스(Starbucks)의 성장 - 경영전략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1체계적인 채용타기업의 고위 임원 스카우트스타벅스(Starbucks)의 성장 - 경영전략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2핵심시장 공략 후 주변 확장시애틀 스타벅스 1호점으로 시작 캐나다 벤쿠버 ~ 시카고 등 확산현재 전 세계적으로 확장성공스타벅스(Starbucks)의 성장 - 경영전략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3신규점포 적극 후원신규점포 오픈시 본사에서 전문팀 파견하여 지원일관된 이미지의 매장 유지차별화된 유통망 스타벅스(Starbucks)의 성장 - 경영전략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4신메뉴 출시지속적인 신메뉴 출시프라푸치노다양한 아침메뉴(샌드위치, 케익 등)스타벅스(Starbucks)의 성장 - 경영전략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5사원 복지전 직원 대상으로 의료보험혜택 부여6개월 이상 근무한 종업원 전원에게 스톡옵션 지급스타벅스(Starbucks)의 성장 - 경영전략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6슐츠의 리더쉽과 혁신모든 직원을 Partner로 부른다. (동업자로 대우)기존의 커피를 최고의 품질, 브랜드, 공간 등 새로운 개념을 이용열정과 끈기를 가지고 커피라는 하나의 제품을계속 고수했고 포기하지 않았다.경기침체 - 2007년 미국발 경기침체03 스타벅스의 위기경기침체주가폭락서브프라임모기지 사태주가 50% 하락서브프라임 모기지주가 최고가에서 50% 하락경기침체 - 2007년 미국발 경기침체03 스타벅스의 위기소비자 지출감소매출 하락 &사치품으로 인식스타벅스 커피는 사치품강력한 경쟁자의 등장 - 맥도날드, 던킨도너츠 등03 스타벅스의 위기맥도날드와 던킨도너츠전 세계적 매장을 통한 시장진출 용이맥카페에 6천만 달러의 광고비용 투자저렴한 가격시장 전체의 파이를 키우지 않으면 성장은 어려울 수 있다.소극적인 광고비 지출그 외 - 시장포화, 매장당 매출액, 패스트푸드점 이미지 등 03 스타벅스의 위기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이미지에 대한 우려매장당 매출액 증가하지 않음미국 시장에서 포화되어 더 이상 성장하지 못할 것이라는 투자자들의 인식시장포화는 사형선고가 아니며 얼마든지 바꿀 수 있다. 직원교육과 확장사업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자.04 위기극복 스타벅스(Starbucks)의 위기극복 - 확장 사업04 스타벅스의 위기극복전략1확장 사업무조건 매장 수가 많아야 한다.매장간의 거리와 관계없이 매장 수를 늘림.스타벅스의 역징크스스타벅스(Starbucks)의 위기극복 - 직원교육과 트레이닝04 스타벅스의 위기극복전략2직원교육과 트레이닝고객만족도 수직상승스타벅스(Starbucks)의 위기극복 - 새로운 로고 사용04 스타벅스의 위기극복전략3새로운 로고 사용새로운 이미지고객만족사업 포부 다짐사이렌 (Siren)스타벅스(Starbucks)의 현재 - 최근의 스타벅스05 스타벅스의 현재상황세계 최대 커피문화 기업매일 수백만명의 고객1스타벅스의 위치스타벅스(Starbucks)의 현재 - 사회적 기업05 스타벅스의 현재상황2사회활동 (2013년 한국)+ 자원봉사 활동 17%+ 현물기부 활동 9%+ 현금기부 74%2013년 기여금 총액 7.2억(2012년 기여금 총액 5.7억)증가스타벅스(Starbucks)의 현재 - 사회적 기업05 스타벅스의 현재상황-커피 찌꺼기와 종이컵 재활용3환경문제 (한국) -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 5년 연속 동참 - 2010년 부터 시작해 매년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에 동참 - 1시간 동안 영업을 위한 최소 조명만을 남겨 둔 채, 한국 600여 매장의 간판 및 창가 조명 등을 소등 - 스타벅스는 이 시간 동안 머그 텀블러를 지참하고 오는 고객들에게는 톨 사이즈 '오늘의 커피'한 잔을 무료로 제공 -'2014 서울, 꽃으로 피다' 환경 캠페인 - 이미 사용한 1
자료 (압축파일).zip
스타벅스 기업분석과 스타벅스 경영전략과 위긱극복사례및 향후전망연구 PPT 레폿 스타벅스 기업분석과 스타벅스 경영전략과 위긱극복사례및 향후전망연구 PPT스타벅스 기업분석과 스타벅스 경영전략과 위긱극복사례및 향후전망연구 PPT스타벅스01 스타벅스 기업소개(1) 스타벅스의 시작(2) 스타벅스의 성장과 위기 & 현재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03 스타벅스의 위기(1) 경기침체(2) 경쟁자등장04 스타벅스의 위기극복전략05 스타벅스의 현재상황06 스타벅스 향후전망INDEX스타벅스(Starbucks) - 스타벅스의 시작01 스타벅스 기업소개1971스타벅스 1호점 오픈1982하워드 슐츠의 스타벅스1985일 지오날레(Il Gionale) 개장1987기존 스타벅스 인수, 스타벅스(Starbucks)로 개명스타벅스(Starbucks) - 스타벅스의 성장과 위기 & 현재01 스타벅스 기업소개1988미국 전역에 점포 확장1992나스닥에 주식 상장 (주당 $25)2007...스타벅스01 스타벅스 기업소개(1) 스타벅스의 시작(2) 스타벅스의 성장과 위기 & 현재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03 스타벅스의 위기(1) 경기침체(2) 경쟁자등장04 스타벅스의 위기극복전략05 스타벅스의 현재상황06 스타벅스 향후전망INDEX스타벅스(Starbucks) - 스타벅스의 시작01 스타벅스 기업소개1971스타벅스 1호점 오픈1982하워드 슐츠의 스타벅스1985일 지오날레(Il Gionale) 개장1987기존 스타벅스 인수, 스타벅스(Starbucks)로 개명스타벅스(Starbucks) - 스타벅스의 성장과 위기 & 현재01 스타벅스 기업소개1988미국 전역에 점포 확장1992나스닥에 주식 상장 (주당 $25)2007경기침체, 주식 50% 폭락2010~주가 회복 & 현재스타벅스(Starbucks)의 성장 - 경영전략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1체계적인 채용타기업의 고위 임원 스카우트스타벅스(Starbucks)의 성장 - 경영전략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2핵심시장 공략 후 주변 확장시애틀 스타벅스 1호점으로 시작 캐나다 벤쿠버 ~ 시카고 등 확산현재 전 세계적으로 확장성공스타벅스(Starbucks)의 성장 - 경영전략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3신규점포 적극 후원신규점포 오픈시 본사에서 전문팀 파견하여 지원일관된 이미지의 매장 유지차별화된 유통망 스타벅스(Starbucks)의 성장 - 경영전략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4신메뉴 출시지속적인 신메뉴 출시프라푸치노다양한 아침메뉴(샌드위치, 케익 등)스타벅스(Starbucks)의 성장 - 경영전략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5사원 복지전 직원 대상으로 의료보험혜택 부여6개월 이상 근무한 종업원 전원에게 스톡옵션 지급스타벅스(Starbucks)의 성장 - 경영전략02 스타벅스의 성장 과 경영전략6슐츠의 리더쉽과 혁신모든 직원을 Partner로 부른다. (동업자로 대우)기존의 커피를 최고의 품질, 브랜드, 공간 등 새로운 개념을 이용열정과 끈기를 가지고 커피라는 하나의 제품을계속 고수했고 포기하지 않았다.경기침체 - 2007년 미국발 경기침체03 스타벅스의 위기경기침체주가폭락서브프라임모기지 사태주가 50% 하락서브프라임 모기지주가 최고가에서 50% 하락경기침체 - 2007년 미국발 경기침체03 스타벅스의 위기소비자 지출감소매출 하락 &사치품으로 인식스타벅스 커피는 사치품강력한 경쟁자의 등장 - 맥도날드, 던킨도너츠 등03 스타벅스의 위기맥도날드와 던킨도너츠전 세계적 매장을 통한 시장진출 용이맥카페에 6천만 달러의 광고비용 투자저렴한 가격시장 전체의 파이를 키우지 않으면 성장은 어려울 수 있다.소극적인 광고비 지출그 외 - 시장포화, 매장당 매출액, 패스트푸드점 이미지 등 03 스타벅스의 위기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이미지에 대한 우려매장당 매출액 증가하지 않음미국 시장에서 포화되어 더 이상 성장하지 못할 것이라는 투자자들의 인식시장포화는 사형선고가 아니며 얼마든지 바꿀 수 있다. 직원교육과 확장사업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자.04 위기극복 스타벅스(Starbucks)의 위기극복 - 확장 사업04 스타벅스의 위기극복전략1확장 사업무조건 매장 수가 많아야 한다.매장간의 거리와 관계없이 매장 수를 늘림.스타벅스의 역징크스스타벅스(Starbucks)의 위기극복 - 직원교육과 트레이닝04 스타벅스의 위기극복전략2직원교육과 트레이닝고객만족도 수직상승스타벅스(Starbucks)의 위기극복 - 새로운 로고 사용04 스타벅스의 위기극복전략3새로운 로고 사용새로운 이미지고객만족사업 포부 다짐사이렌 (Siren)스타벅스(Starbucks)의 현재 - 최근의 스타벅스05 스타벅스의 현재상황세계 최대 커피문화 기업매일 수백만명의 고객1스타벅스의 위치스타벅스(Starbucks)의 현재 - 사회적 기업05 스타벅스의 현재상황2사회활동 (2013년 한국)+ 자원봉사 활동 17%+ 현물기부 활동 9%+ 현금기부 74%2013년 기여금 총액 7.2억(2012년 기여금 총액 5.7억)증가스타벅스(Starbucks)의 현재 - 사회적 기업05 스타벅스의 현재상황-커피 찌꺼기와 종이컵 재활용3환경문제 (한국) -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 5년 연속 동참 - 2010년 부터 시작해 매년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에 동참 - 1시간 동안 영업을 위한 최소 조명만을 남겨 둔 채, 한국 600여 매장의 간판 및 창가 조명 등을 소등 - 스타벅스는 이 시간 동안 머그 텀블러를 지참하고 오는 고객들에게는 톨 사이즈 '오늘의 커피'한 잔을 무료로 제공 -'2014 서울, 꽃으로 피다' 환경 캠페인 - 이미 사용한 1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가장 많이 본 글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478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0 졸업식 답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90609 Operations Managemen.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74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SWOT,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Report 자료 (압축파일).zip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42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Down 자료 (압축...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98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솔루션 자료 (압축파일).z...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802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다운로드 자료 (압축파일).zip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서양사 도...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06 카피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2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70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