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9일 목요일

고객만족경영 - 자료tlfCRM 정의 - CRM 목적 - CRM 전제조건 - 롯데 백화점 고객만족경영 - 롯데백화점 개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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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 CRM 정의 - CR.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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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고객만족경영 - CRM 정의 - CRM 목적 - CRM 전제조건 - 롯데 백화점 고객만족경영 - 롯데백화점 개요
고객만족경영 - CRM 정의 - CRM 목적 - CRM 전제조건 - 롯데 백화점 고객만족경영 - 롯데백화점 개요

목 차

1. CRM 이란?

(1)정의

(2)CRM의 목적

(3)CRM의 전제조건

(4)기대효과

2. 롯데 백화점 CRM 사례

(1)백화점 유통현황

(2)롯데 백화점 현황

(3)CRM의 필요성

(4)롯데백화점 개요

(5)롯데 CRM의 비젼

(6)신 CRM시스템

(7)CRM활용방안

(8)CRM성과

3. 고객만족경영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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