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9일 목요일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독후감 및 분석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젊은베르테르의 슬픔 독서감상문,줄거리,분석,을 읽고,이해,해석, 소감,철학,비평 - 레포트쓰는법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30862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독후감.hwp

본문

누구나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이라는 책의 제목은 익히 알고 있을 것이다. 1774년 발표된 이 작품은 몇 백년의 세월을 뛰어넘어 현대 사람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문학작품이다. 나 역시 괴테라는 이름과 책의 제목은 알고 있었지만 그리 큰 관심은 없던 터라 이 작품을 읽어본 적은 없었다. 그러다가 우연히 누군가 이 책을 세 번 읽고 세 번 모두 오열했다는 후기를 보고는 이 작품에 대해 흥미가 생겨 책을 구해 읽기 시작하게 된 것이다.

<중 략>

놀라운 것은 클라이막스의 감정을 고조시키는 괴테의 연출력이다. 그는 베르테르가 오시안의 노래를 낭독하게 하여 아주 자연스럽게 감정의 폭풍을 일으켜 사랑의 절정을 이끌어낸다. 이는 지금 봐도 매우 세련되어 보이며 고전의 감수성과 낭만, 그 향취를 듬뿍 느낄 수 있는 장면이었다. 내가 본 어느 소설에서도 이토록 아름다운 서사는 없었다.

하고 싶은 말

인터넷에서 줄거리나 분석을 베낀 감상문이 아닌 제가 직접 감상하고 난 후, 느낀점 및 저 나름의 해석과 비판에 대하여 성의있게 작성한 글입니다.
구매해주시는 여러분들이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독후감.hwp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