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레포트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2. 프로스펙스 기업선정배경3. 워킹화 시장상황분석4.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 분석(1) STP 분석(2)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3) 프로스펙스 SWOT분석5.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INDEX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프로스펙스 기업분석설 립 : 1981년 2007년 LS 네트웍스에 인수 대 표 : 김승동주요제품 : 신발, 의류(가방, 모자 등)The Joy of Movement'일반인 누구나 생활체육의 연장선상에서 즐겨 찾는 기능성을 갖춘 신발'프로스펙스 기업분석1981. 자체브랜드 pro-specs 개발, 미국 내 6대 스포츠화로 선정1985. 86 아시안게임 및 88 올림픽 공식 후원업체 계약체결1988. 88 서울올림픽 공식 후원업체로 참여2007. LS그룹에 인수2009. 스포츠 워킹 토탈 브랜드 PROSPECS W 런칭2010. PROSPECS W 워킹화 부문 인지도 1위 획득 PROSPECS W KIDS 런칭2011. 러닝 토탈 브랜드 PROSPECS R 런칭프로스펙스 기업분석LS 네트웍스 인수 후'생활스포츠, 레저관련 태도' 조사 (20세 이상 남녀 1,000명)워킹화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41%)[HS AD]2. 프로스펙스 기업선정배경프로스펙스의 선정이유순수 국내에서 만든 브랜드로 타 국내 스포츠 브랜드에 비해 인지도나 이미지가 좋은 편이며 나이키, 아디다스 등의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유일한 국내 브랜드현재 워킹화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것을 바탕으로 발전 가능성이 큼그러나 경쟁업체들이 워킹화 시장에 뛰어들었으며, 소비자들은 프로스펙스가 워킹화 1위라는 인식이 부족현재까지는 1위였지만 언제라도 빼앗길 수 있기에 새로운 MKT 전략이 필요할 것으로 분석프로스펙스 선정이유3. 워킹화 시장상황분석산업분석워킹화 시장규모2009년, 3000억원2010년, 6,000억원2012년, 1조원2013년, 1조 3,000억원 돌파 예상, 약 30% 이상의 성장률[부산경제진흥원, 신발산업진흥센터]산업분석프로스펙스 신발부문 매출변화2008년, 759억원2009년, 914억원 / 워킹화 209억2010년, 1,285억원 / 워킹화 521억2012년, 1,980억원 / 워킹화 540억2009년 부터 워킹화 매출 1위[동아 비즈니스리뷰]산업분석치열한 워킹화 시장 최근 모델 이시영, 2012년 200억 이상판매김사랑의 누드화,산업분석치열한 워킹화 시장 손연재의 S웨이브 전년대비 50% 이상의 판매율 성장산업분석치열한 워킹화 시장 하지원의 G1최근 모델 하지원, 이종석 오렌지슈루슈 출시 후 매출 급성장산업분석아웃도어브랜드의 시장 진입기능성 강조한 공격적인 마케팅하지만 높은 가격대 형성[K2 TV광고 中]치열한 워킹화 시장4.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 분석STP : Segmentation생활 스포츠조깅 러닝배드민턴걷기운동사이클운동화조깅화러닝화러닝화조깅화배드민터화러닝화조깅화교정용 워킹화러닝화조깅화사이클화STP : Targeting연령관심접근방식주타겟10~20대패션(=디자인)제품디자인 고급화광고모델(김연아)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부타겟30~40대기능성걷기운동, 워킹화의 효과 강조STP : Positioning4P : Product프로스펙스 W: 김연아 라인르 까 프 : 김사랑 누드화휠 라 : 손연재 S웨이브아 식 스: 오렌지 슈루슈무 게190g219g220g200g가 격8만 9천원11만 2천원9만 9천원8만 9천원소 재MESH인조가죽MESH + 인조가죽MESH4P : ProductW-LITEW-EASYW-POWERW-KIDSW-TRAILW-BIZW LITE : 초 경량 W EASY : 케쥬얼한 스타일, 구김방지W POWER : 충격흡수력W BIZ : 직장인을 위한 디자인W TRAIL : 트레킹, 미끄럼 방지4P : Price구분최저가격최대가격현재 NEW 출시가격프로스펙스59,000원159,000원74,000원W LITE PLUS 1아 식 스69,000원165,000원119,000원G1 UP르 까 프74,000원135,000원99,000원헥사플렉스휠 라70,000원129,000원89,000원S WAVE4P : Promotion스타마케팅 4P : PromotionFacebook을 통한 Event4P : Promotion토탈 서비스 제공4P : Place오프라인매장510개의 매장 및 멀티스토어온라인 쇼핑몰12개의 온라인쇼핑몰과 연계홈쇼핑을 통한 판매GS Shop - W시리즈 6000족 이상 판매방송을 통해
2016년 5월 25일 수요일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레포트 - 소논문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176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레포트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2. 프로스펙스 기업선정배경3. 워킹화 시장상황분석4.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 분석(1) STP 분석(2)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3) 프로스펙스 SWOT분석5.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INDEX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프로스펙스 기업분석설 립 : 1981년 2007년 LS 네트웍스에 인수 대 표 : 김승동주요제품 : 신발, 의류(가방, 모자 등)The Joy of Movement'일반인 누구나 생활체육의 연장선상에서 즐겨 찾는 기능성을 갖춘 신발'프로스펙스 기업분석1981. 자체브랜드 pro-specs 개발, 미국 내 6대 스포츠화로 선정1985. 86 아시안게임 및 88 올림픽 공식 후원업체 계약체결1988. 88 서울올림픽 공식 후원업체로 참여2007. LS그룹에 인수2009. 스포츠 워킹 토탈 브랜드 PROSPECS W 런칭2010. PROSPECS W 워킹화 부문 인지도 1위 획득 PROSPECS W KIDS 런칭2011. 러닝 토탈 브랜드 PROSPECS R 런칭프로스펙스 기업분석LS 네트웍스 인수 후'생활스포츠, 레저관련 태도' 조사 (20세 이상 남녀 1,000명)워킹화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41%)[HS AD]2. 프로스펙스 기업선정배경프로스펙스의 선정이유순수 국내에서 만든 브랜드로 타 국내 스포츠 브랜드에 비해 인지도나 이미지가 좋은 편이며 나이키, 아디다스 등의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유일한 국내 브랜드현재 워킹화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것을 바탕으로 발전 가능성이 큼그러나 경쟁업체들이 워킹화 시장에 뛰어들었으며, 소비자들은 프로스펙스가 워킹화 1위라는 인식이 부족현재까지는 1위였지만 언제라도 빼앗길 수 있기에 새로운 MKT 전략이 필요할 것으로 분석프로스펙스 선정이유3. 워킹화 시장상황분석산업분석워킹화 시장규모2009년, 3000억원2010년, 6,000억원2012년, 1조원2013년, 1조 3,000억원 돌파 예상, 약 30% 이상의 성장률[부산경제진흥원, 신발산업진흥센터]산업분석프로스펙스 신발부문 매출변화2008년, 759억원2009년, 914억원 / 워킹화 209억2010년, 1,285억원 / 워킹화 521억2012년, 1,980억원 / 워킹화 540억2009년 부터 워킹화 매출 1위[동아 비즈니스리뷰]산업분석치열한 워킹화 시장 최근 모델 이시영, 2012년 200억 이상판매김사랑의 누드화,산업분석치열한 워킹화 시장 손연재의 S웨이브 전년대비 50% 이상의 판매율 성장산업분석치열한 워킹화 시장 하지원의 G1최근 모델 하지원, 이종석 오렌지슈루슈 출시 후 매출 급성장산업분석아웃도어브랜드의 시장 진입기능성 강조한 공격적인 마케팅하지만 높은 가격대 형성[K2 TV광고 中]치열한 워킹화 시장4.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 분석STP : Segmentation생활 스포츠조깅 러닝배드민턴걷기운동사이클운동화조깅화러닝화러닝화조깅화배드민터화러닝화조깅화교정용 워킹화러닝화조깅화사이클화STP : Targeting연령관심접근방식주타겟10~20대패션(=디자인)제품디자인 고급화광고모델(김연아)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부타겟30~40대기능성걷기운동, 워킹화의 효과 강조STP : Positioning4P : Product프로스펙스 W: 김연아 라인르 까 프 : 김사랑 누드화휠 라 : 손연재 S웨이브아 식 스: 오렌지 슈루슈무 게190g219g220g200g가 격8만 9천원11만 2천원9만 9천원8만 9천원소 재MESH인조가죽MESH + 인조가죽MESH4P : ProductW-LITEW-EASYW-POWERW-KIDSW-TRAILW-BIZW LITE : 초 경량 W EASY : 케쥬얼한 스타일, 구김방지W POWER : 충격흡수력W BIZ : 직장인을 위한 디자인W TRAIL : 트레킹, 미끄럼 방지4P : Price구분최저가격최대가격현재 NEW 출시가격프로스펙스59,000원159,000원74,000원W LITE PLUS 1아 식 스69,000원165,000원119,000원G1 UP르 까 프74,000원135,000원99,000원헥사플렉스휠 라70,000원129,000원89,000원S WAVE4P : Promotion스타마케팅 4P : PromotionFacebook을 통한 Event4P : Promotion토탈 서비스 제공4P : Place오프라인매장510개의 매장 및 멀티스토어온라인 쇼핑몰12개의 온라인쇼핑몰과 연계홈쇼핑을 통한 판매GS Shop - W시리즈 6000족 이상 판매방송을 통해
자료 (압축파일).zip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레포트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2. 프로스펙스 기업선정배경3. 워킹화 시장상황분석4.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 분석(1) STP 분석(2)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3) 프로스펙스 SWOT분석5.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INDEX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프로스펙스 기업분석설 립 : 1981년 2007년 LS 네트웍스에 인수 대 표 : 김승동주요제품 : 신발, 의류(가방, 모자 등)The Joy of Movement'일반인 누구나 생활체육의 연장선상에서 즐겨 찾는 기능성을 갖춘 신발'프로스펙스 기업분석1981. 자체브랜드 pro-specs 개발, 미국 내 6대 스포츠화로 선정1985. 86 아시안게임 및 88 올림픽 공식 후원업체 계약체결1988. 88 서울올림픽 공식 후원업체로 참여2007. LS그룹에 인수2009. 스포츠 워킹 토탈 브랜드 PROSPECS W 런칭2010. PROSPECS W 워킹화 부문 인지도 1위 획득 PROSPECS W KIDS 런칭2011. 러닝 토탈 브랜드 PROSPECS R 런칭프로스펙스 기업분석LS 네트웍스 인수 후'생활스포츠, 레저관련 태도' 조사 (20세 이상 남녀 1,000명)워킹화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41%)[HS AD]2. 프로스펙스 기업선정배경프로스펙스의 선정이유순수 국내에서 만든 브랜드로 타 국내 스포츠 브랜드에 비해 인지도나 이미지가 좋은 편이며 나이키, 아디다스 등의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유일한 국내 브랜드현재 워킹화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것을 바탕으로 발전 가능성이 큼그러나 경쟁업체들이 워킹화 시장에 뛰어들었으며, 소비자들은 프로스펙스가 워킹화 1위라는 인식이 부족현재까지는 1위였지만 언제라도 빼앗길 수 있기에 새로운 MKT 전략이 필요할 것으로 분석프로스펙스 선정이유3. 워킹화 시장상황분석산업분석워킹화 시장규모2009년, 3000억원2010년, 6,000억원2012년, 1조원2013년, 1조 3,000억원 돌파 예상, 약 30% 이상의 성장률[부산경제진흥원, 신발산업진흥센터]산업분석프로스펙스 신발부문 매출변화2008년, 759억원2009년, 914억원 / 워킹화 209억2010년, 1,285억원 / 워킹화 521억2012년, 1,980억원 / 워킹화 540억2009년 부터 워킹화 매출 1위[동아 비즈니스리뷰]산업분석치열한 워킹화 시장 최근 모델 이시영, 2012년 200억 이상판매김사랑의 누드화,산업분석치열한 워킹화 시장 손연재의 S웨이브 전년대비 50% 이상의 판매율 성장산업분석치열한 워킹화 시장 하지원의 G1최근 모델 하지원, 이종석 오렌지슈루슈 출시 후 매출 급성장산업분석아웃도어브랜드의 시장 진입기능성 강조한 공격적인 마케팅하지만 높은 가격대 형성[K2 TV광고 中]치열한 워킹화 시장4.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 분석STP : Segmentation생활 스포츠조깅 러닝배드민턴걷기운동사이클운동화조깅화러닝화러닝화조깅화배드민터화러닝화조깅화교정용 워킹화러닝화조깅화사이클화STP : Targeting연령관심접근방식주타겟10~20대패션(=디자인)제품디자인 고급화광고모델(김연아)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부타겟30~40대기능성걷기운동, 워킹화의 효과 강조STP : Positioning4P : Product프로스펙스 W: 김연아 라인르 까 프 : 김사랑 누드화휠 라 : 손연재 S웨이브아 식 스: 오렌지 슈루슈무 게190g219g220g200g가 격8만 9천원11만 2천원9만 9천원8만 9천원소 재MESH인조가죽MESH + 인조가죽MESH4P : ProductW-LITEW-EASYW-POWERW-KIDSW-TRAILW-BIZW LITE : 초 경량 W EASY : 케쥬얼한 스타일, 구김방지W POWER : 충격흡수력W BIZ : 직장인을 위한 디자인W TRAIL : 트레킹, 미끄럼 방지4P : Price구분최저가격최대가격현재 NEW 출시가격프로스펙스59,000원159,000원74,000원W LITE PLUS 1아 식 스69,000원165,000원119,000원G1 UP르 까 프74,000원135,000원99,000원헥사플렉스휠 라70,000원129,000원89,000원S WAVE4P : Promotion스타마케팅 4P : PromotionFacebook을 통한 Event4P : Promotion토탈 서비스 제공4P : Place오프라인매장510개의 매장 및 멀티스토어온라인 쇼핑몰12개의 온라인쇼핑몰과 연계홈쇼핑을 통한 판매GS Shop - W시리즈 6000족 이상 판매방송을 통해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가장 많이 본 글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478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0 졸업식 답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90609 Operations Managemen.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74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SWOT,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Report 자료 (압축파일).zip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42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Down 자료 (압축...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98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솔루션 자료 (압축파일).z...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802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다운로드 자료 (압축파일).zip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서양사 도...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06 카피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2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70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