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NIKE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경영전략분석및 나이키 향후과제연구 PPT Up 나이키 NIKE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경영전략분석및 나이키 향후과제연구 PPT나이키 NIKE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경영전략분석및 나이키 향후과제연구 PPTCONTENTS1. 나이키 브랜드소개(1) 나이키 선정배경(2) 나이키 기업소개(3) 나이키 기업역사2. 나이키 경영전략(1) 아웃소싱 전략(2) 각국 지역별 특화전략(3) 다층적 생산 파트너 방식(4) 차별화 전략 (5) 사업부 전략 3. 나이키 마케팅전략(1) 나이키 STP전략(2) 나이키 SWOT분석(3)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4. 나이키 성공요인5. 나이키 향후과제1. 나이키 브랜드소개가장 존경 받는 의류기업 1위 포춘지 2010.보도퓨얼밴드와 NIKE+ 로 혁신기업 1위 미국 경영 전문 월간지 패스트컴퍼니 2013. 보도연간 약 10억 8천만 달러마케팅비용스포츠 용품의 19.5% 판매 점유율선정동기스포츠 관련제품 제작, 판매 하는 미국의 다국적 기업브랜드가치 14,528백만 달러종업원수 44,000명 '세계 1위 스포츠 브랜드' 기업소개'세계 1위 스포츠 브랜드' 기업역사"블루 리본 스포츠" 설립필 나이트와 빌 바우어만 본격적으로 직접 신발 제작나이키 브랜드제작, 나이키의 마크인 스우시(Swoosh)탄생회사명 나이키로 정함매출액 스포츠 시장의 50% 점유Just Do It 광고 시작매출액 30억$ 스포츠브랜드 1위 2. 나이키 경영전략나이키의 경영방식 '02경영방식철저한 아웃소싱 미국 본사-기본적인 연구개발과 제품 디자인 담당-핵심부품(에어) 생산세계 각국의 현지공장 - 핵심기술 제외한 제품 생산 하청기업의 간부 본사로 초대:생산능력, 미래전망 등 회의본사 스태프 해외 공장에 이주: 제품의 질 감시 감독나이키의 경영방식 '02경영방식 미국 본사-기본적인 연구개발과 제품 디자인 담당-핵심부품(에어) 생산세계 각국의 현지공장 - 핵심기술 제외한 제품 생산 하청기업의 간부 본사로 초대:생산능력, 미래전망 등 회의본사 스태프 해외 공장에 이주: 제품의 질 감시 감독철저한 아웃소싱제품생산은 하청업계에 맡기고 본사는 회사의 역량을 R&D 등 생산 이전단계와 유통, 파냄 등 생산 이후 단계에 집중시킴 부가가치 극대화나이키의 경영방식 '02경영방식각국의 하청관리를 지역별 특화현지 법인들은 미국본사와 지역본부가 설정한 방향에 맞춰 제품개발~마케팅 전략을 수립.본사와 지역본부는 기본적인 방향과 제품의 골격을 설정해 줄 뿐아메리카 지역유럽지역아시아 태평양 지역 : 지역별로 에어백만을 전문적으로 생산, 공급하거나 완제품을 생산하여 현지에 판매하면서 다른 제품도 생산, 해외로 수출하는 세계시장을 겨냥한 나이키의 기본전략지역별 분업체제나이키의 경영방식 '02경영방식다층적 생산 파트너 방식고기술파트너중간파트너저기술파트너기술수준 및 역할에 따라협력업체구 분나이키의 경영방식 '02경영방식다층적 생산 파트너 방식나이키는 합작을 통해 저기술 파트너와 고기술 파트너의 연계를 모색 中특 징생 산 량고기술파트너(Developed partner)가장 고가의 신 개발품을 생산 일반적으로 소량생산(2만~2만 5000족 )중간 파트너 (Volume producers)특별한 용도의 신발을 생산, 수직적 통합7만~8만 5000족저기술 파트너(Developering sources)저임금의 장점제한이 없음나이키의 차별화 전략 '02차별화전략스타마케팅마이클 조던타이거 우즈마케팅의 효과최고기량의 스포츠 스타가 착용함으로써 홍보효과 극대화 -` 소비자로 하여금 높은 가능성과 품질의 브랜드라는 것을 인식 하게 함브랜드 독자성을 높이고 좋은 품질, 최고의 기능성, 빼어난 디자인, 고급 브랜드로 포지셔닝예) 최근 국내에서는 박지성과 김연아를 스타마케팅의 모델로 활용 (타 브랜드)나이키의 차별화 전략 '02차별화전략NIKE+나이키 플라이니트(NIKE Flynit): 160g 초 경량 마라톤화나이키플러스 퓨얼 밴드 (NIKE + FuelBand):손목에 차고 매일 운동량 측정 가능나이키 하이퍼 덩크 플러스 ( NIKEHyperdunk+): 아이팟에 연동시켜 활동하면 착용자의 민첩성기록 측정 가능나이키의 차별화 전략 '02차별화전략NIKE+'운동화'에서 오감으로 즐기는 '운동 게임기'로 변신사용자의 신체 움직임 포착하여 데이터화 -` 디지털 기기로 성과 가시화 -` 운동 촉진NIKE+운동량을 sns로 공유,온라인 게임을 하듯 경쟁하는 기능전 세계 700만명의 가입자 보유NIKE+ FuelBand디지털 운동 체험을 위한 손목밴드실시간으로 자신의 운동상태 확인나이키의 차별화 전략 '02차별화전략-` 2006년 이래 시가총액 2.5배 증가2013년 혁신기업 1위 등극 -` 리복 아디다스 합병에도 불구하고글로벌 스포츠용품 1위 자리 지키며 연 15%성장 NIKE+게임기기NIKE+나이키의 차별화 전략 '02차별화전략NIKE ID 나만의 디자인 -` 특별한 개인화 경험 -` 구매 욕구 개인을 특별한 대상으로 느끼게 하는 개인화의 경험을 통한 구매욕 증강
2016년 5월 25일 수요일
나이키 NIKE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경영전략분석및 나이키 향후과제연구 PPT Up - 논문쓰기교육의논문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24
나이키 NIKE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경영전략분석및 나이키 향후과제연구 PPT Up 나이키 NIKE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경영전략분석및 나이키 향후과제연구 PPT나이키 NIKE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경영전략분석및 나이키 향후과제연구 PPTCONTENTS1. 나이키 브랜드소개(1) 나이키 선정배경(2) 나이키 기업소개(3) 나이키 기업역사2. 나이키 경영전략(1) 아웃소싱 전략(2) 각국 지역별 특화전략(3) 다층적 생산 파트너 방식(4) 차별화 전략 (5) 사업부 전략 3. 나이키 마케팅전략(1) 나이키 STP전략(2) 나이키 SWOT분석(3)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4. 나이키 성공요인5. 나이키 향후과제1. 나이키 브랜드소개가장 존경 받는 의류기업 1위 포춘지 2010.보도퓨얼밴드와 NIKE+ 로 혁신기업 1위 미국 경영 전문 월간지 패스트컴퍼니 2013. 보도연간 약 10억 8천만 달러마케팅비용스포츠 용품의 19.5% 판매 점유율선정동기스포츠 관련제품 제작, 판매 하는 미국의 다국적 기업브랜드가치 14,528백만 달러종업원수 44,000명 '세계 1위 스포츠 브랜드' 기업소개'세계 1위 스포츠 브랜드' 기업역사"블루 리본 스포츠" 설립필 나이트와 빌 바우어만 본격적으로 직접 신발 제작나이키 브랜드제작, 나이키의 마크인 스우시(Swoosh)탄생회사명 나이키로 정함매출액 스포츠 시장의 50% 점유Just Do It 광고 시작매출액 30억$ 스포츠브랜드 1위 2. 나이키 경영전략나이키의 경영방식 '02경영방식철저한 아웃소싱 미국 본사-기본적인 연구개발과 제품 디자인 담당-핵심부품(에어) 생산세계 각국의 현지공장 - 핵심기술 제외한 제품 생산 하청기업의 간부 본사로 초대:생산능력, 미래전망 등 회의본사 스태프 해외 공장에 이주: 제품의 질 감시 감독나이키의 경영방식 '02경영방식 미국 본사-기본적인 연구개발과 제품 디자인 담당-핵심부품(에어) 생산세계 각국의 현지공장 - 핵심기술 제외한 제품 생산 하청기업의 간부 본사로 초대:생산능력, 미래전망 등 회의본사 스태프 해외 공장에 이주: 제품의 질 감시 감독철저한 아웃소싱제품생산은 하청업계에 맡기고 본사는 회사의 역량을 R&D 등 생산 이전단계와 유통, 파냄 등 생산 이후 단계에 집중시킴 부가가치 극대화나이키의 경영방식 '02경영방식각국의 하청관리를 지역별 특화현지 법인들은 미국본사와 지역본부가 설정한 방향에 맞춰 제품개발~마케팅 전략을 수립.본사와 지역본부는 기본적인 방향과 제품의 골격을 설정해 줄 뿐아메리카 지역유럽지역아시아 태평양 지역 : 지역별로 에어백만을 전문적으로 생산, 공급하거나 완제품을 생산하여 현지에 판매하면서 다른 제품도 생산, 해외로 수출하는 세계시장을 겨냥한 나이키의 기본전략지역별 분업체제나이키의 경영방식 '02경영방식다층적 생산 파트너 방식고기술파트너중간파트너저기술파트너기술수준 및 역할에 따라협력업체구 분나이키의 경영방식 '02경영방식다층적 생산 파트너 방식나이키는 합작을 통해 저기술 파트너와 고기술 파트너의 연계를 모색 中특 징생 산 량고기술파트너(Developed partner)가장 고가의 신 개발품을 생산 일반적으로 소량생산(2만~2만 5000족 )중간 파트너 (Volume producers)특별한 용도의 신발을 생산, 수직적 통합7만~8만 5000족저기술 파트너(Developering sources)저임금의 장점제한이 없음나이키의 차별화 전략 '02차별화전략스타마케팅마이클 조던타이거 우즈마케팅의 효과최고기량의 스포츠 스타가 착용함으로써 홍보효과 극대화 -` 소비자로 하여금 높은 가능성과 품질의 브랜드라는 것을 인식 하게 함브랜드 독자성을 높이고 좋은 품질, 최고의 기능성, 빼어난 디자인, 고급 브랜드로 포지셔닝예) 최근 국내에서는 박지성과 김연아를 스타마케팅의 모델로 활용 (타 브랜드)나이키의 차별화 전략 '02차별화전략NIKE+나이키 플라이니트(NIKE Flynit): 160g 초 경량 마라톤화나이키플러스 퓨얼 밴드 (NIKE + FuelBand):손목에 차고 매일 운동량 측정 가능나이키 하이퍼 덩크 플러스 ( NIKEHyperdunk+): 아이팟에 연동시켜 활동하면 착용자의 민첩성기록 측정 가능나이키의 차별화 전략 '02차별화전략NIKE+'운동화'에서 오감으로 즐기는 '운동 게임기'로 변신사용자의 신체 움직임 포착하여 데이터화 -` 디지털 기기로 성과 가시화 -` 운동 촉진NIKE+운동량을 sns로 공유,온라인 게임을 하듯 경쟁하는 기능전 세계 700만명의 가입자 보유NIKE+ FuelBand디지털 운동 체험을 위한 손목밴드실시간으로 자신의 운동상태 확인나이키의 차별화 전략 '02차별화전략-` 2006년 이래 시가총액 2.5배 증가2013년 혁신기업 1위 등극 -` 리복 아디다스 합병에도 불구하고글로벌 스포츠용품 1위 자리 지키며 연 15%성장 NIKE+게임기기NIKE+나이키의 차별화 전략 '02차별화전략NIKE ID 나만의 디자인 -` 특별한 개인화 경험 -` 구매 욕구 개인을 특별한 대상으로 느끼게 하는 개인화의 경험을 통한 구매욕 증강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미리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자료 (압축파일).zip
나이키 NIKE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경영전략분석및 나이키 향후과제연구 PPT Up 나이키 NIKE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경영전략분석및 나이키 향후과제연구 PPT나이키 NIKE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경영전략분석및 나이키 향후과제연구 PPTCONTENTS1. 나이키 브랜드소개(1) 나이키 선정배경(2) 나이키 기업소개(3) 나이키 기업역사2. 나이키 경영전략(1) 아웃소싱 전략(2) 각국 지역별 특화전략(3) 다층적 생산 파트너 방식(4) 차별화 전략 (5) 사업부 전략 3. 나이키 마케팅전략(1) 나이키 STP전략(2) 나이키 SWOT분석(3)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4. 나이키 성공요인5. 나이키 향후과제1. 나이키 브랜드소개가장 존경 받는 의류기업 1위 포춘지 2010.보도퓨얼밴드와 NIKE+ 로 혁신기업 1위 미국 경영 전문 월간지 패스트컴퍼니 2013. 보도연간 약 10억 8천만 달러마케팅비용스포츠 용품의 19.5% 판매 점유율선정동기스포츠 관련제품 제작, 판매 하는 미국의 다국적 기업브랜드가치 14,528백만 달러종업원수 44,000명 '세계 1위 스포츠 브랜드' 기업소개'세계 1위 스포츠 브랜드' 기업역사"블루 리본 스포츠" 설립필 나이트와 빌 바우어만 본격적으로 직접 신발 제작나이키 브랜드제작, 나이키의 마크인 스우시(Swoosh)탄생회사명 나이키로 정함매출액 스포츠 시장의 50% 점유Just Do It 광고 시작매출액 30억$ 스포츠브랜드 1위 2. 나이키 경영전략나이키의 경영방식 '02경영방식철저한 아웃소싱 미국 본사-기본적인 연구개발과 제품 디자인 담당-핵심부품(에어) 생산세계 각국의 현지공장 - 핵심기술 제외한 제품 생산 하청기업의 간부 본사로 초대:생산능력, 미래전망 등 회의본사 스태프 해외 공장에 이주: 제품의 질 감시 감독나이키의 경영방식 '02경영방식 미국 본사-기본적인 연구개발과 제품 디자인 담당-핵심부품(에어) 생산세계 각국의 현지공장 - 핵심기술 제외한 제품 생산 하청기업의 간부 본사로 초대:생산능력, 미래전망 등 회의본사 스태프 해외 공장에 이주: 제품의 질 감시 감독철저한 아웃소싱제품생산은 하청업계에 맡기고 본사는 회사의 역량을 R&D 등 생산 이전단계와 유통, 파냄 등 생산 이후 단계에 집중시킴 부가가치 극대화나이키의 경영방식 '02경영방식각국의 하청관리를 지역별 특화현지 법인들은 미국본사와 지역본부가 설정한 방향에 맞춰 제품개발~마케팅 전략을 수립.본사와 지역본부는 기본적인 방향과 제품의 골격을 설정해 줄 뿐아메리카 지역유럽지역아시아 태평양 지역 : 지역별로 에어백만을 전문적으로 생산, 공급하거나 완제품을 생산하여 현지에 판매하면서 다른 제품도 생산, 해외로 수출하는 세계시장을 겨냥한 나이키의 기본전략지역별 분업체제나이키의 경영방식 '02경영방식다층적 생산 파트너 방식고기술파트너중간파트너저기술파트너기술수준 및 역할에 따라협력업체구 분나이키의 경영방식 '02경영방식다층적 생산 파트너 방식나이키는 합작을 통해 저기술 파트너와 고기술 파트너의 연계를 모색 中특 징생 산 량고기술파트너(Developed partner)가장 고가의 신 개발품을 생산 일반적으로 소량생산(2만~2만 5000족 )중간 파트너 (Volume producers)특별한 용도의 신발을 생산, 수직적 통합7만~8만 5000족저기술 파트너(Developering sources)저임금의 장점제한이 없음나이키의 차별화 전략 '02차별화전략스타마케팅마이클 조던타이거 우즈마케팅의 효과최고기량의 스포츠 스타가 착용함으로써 홍보효과 극대화 -` 소비자로 하여금 높은 가능성과 품질의 브랜드라는 것을 인식 하게 함브랜드 독자성을 높이고 좋은 품질, 최고의 기능성, 빼어난 디자인, 고급 브랜드로 포지셔닝예) 최근 국내에서는 박지성과 김연아를 스타마케팅의 모델로 활용 (타 브랜드)나이키의 차별화 전략 '02차별화전략NIKE+나이키 플라이니트(NIKE Flynit): 160g 초 경량 마라톤화나이키플러스 퓨얼 밴드 (NIKE + FuelBand):손목에 차고 매일 운동량 측정 가능나이키 하이퍼 덩크 플러스 ( NIKEHyperdunk+): 아이팟에 연동시켜 활동하면 착용자의 민첩성기록 측정 가능나이키의 차별화 전략 '02차별화전략NIKE+'운동화'에서 오감으로 즐기는 '운동 게임기'로 변신사용자의 신체 움직임 포착하여 데이터화 -` 디지털 기기로 성과 가시화 -` 운동 촉진NIKE+운동량을 sns로 공유,온라인 게임을 하듯 경쟁하는 기능전 세계 700만명의 가입자 보유NIKE+ FuelBand디지털 운동 체험을 위한 손목밴드실시간으로 자신의 운동상태 확인나이키의 차별화 전략 '02차별화전략-` 2006년 이래 시가총액 2.5배 증가2013년 혁신기업 1위 등극 -` 리복 아디다스 합병에도 불구하고글로벌 스포츠용품 1위 자리 지키며 연 15%성장 NIKE+게임기기NIKE+나이키의 차별화 전략 '02차별화전략NIKE ID 나만의 디자인 -` 특별한 개인화 경험 -` 구매 욕구 개인을 특별한 대상으로 느끼게 하는 개인화의 경험을 통한 구매욕 증강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가장 많이 본 글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478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0 졸업식 답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90609 Operations Managemen.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74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SWOT,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Report 자료 (압축파일).zip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42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Down 자료 (압축...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98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솔루션 자료 (압축파일).z...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802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다운로드 자료 (압축파일).zip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서양사 도...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06 카피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2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70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