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컨셉도출및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제안 PPT DownLoad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컨셉도출및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제안 PPT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컨셉도출및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제안 PPT1. 아웃도어 시장분석2. 경쟁상황분석3. 블랙야크 브랜드 소개4. 마케팅 타겟분석5. 블랙야크 마케팅 컨셉제안(1) 블랙야크 문제점도출(2) 새로운 컨셉구상(3) 컨셉의 구체화(4) 마케팅컨셉 6.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제안7. 마케팅 기대효과CONTENTS1. 아웃도어 시장분석2. 국내 아웃도어 시장 성장률 둔화상황분석타깃 분석컨셉도출IMC전략기대효과01 시장분석포화상태의 아웃도어 시장포화된 아웃도어 시장 새로운 시장 개척 필요성 대두기존 30~50대 위주로 형성됐던 아웃도어 시장에서 20대가 아웃도어의 주요고객으로 급부상새로운 아웃도어라인을 추가S.U.V(Stylish-스타일, Utility-실용성, Versatile-다재다능)를 컨셉으로 내세운 어반 아웃도어라는 점으로 젊은 소비층을 공략1. 새로운 브랜드 진입 국내 아웃도어 시장성장 추이 2조4300억 3조2500억 4조3510억 5조5170억 6조8900억 8조(전망)200920102011201220132014성장률규모(원)(전년대비,%)35.033.733.926.824.916.1자료: 삼성디자인넷2. 경쟁상황분석상황분석타깃 분석컨셉도출IMC전략기대효과02 경쟁사 분석경쟁사들의 20대 마케팅빅뱅을 모델로 스타 마케팅 실시10~20대를 겨냥해 상품을 구성한 '노스페이스 영스토어' '엠리미티드(M-Limited)' 출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인'커버낫'과 콜라보레이션'젊은 느낌의 브랜드'라는 인식채도가 높은 색상을 상품에 적용모델 2PM은 '네파는 자유다'라는 광고와 매치밀레스타마케팅젊어진 디자인네파노스페이스3. 블랙야크 브랜드 소개상황분석타깃 분석컨셉도출IMC전략기대효과03 자사분석블랙야크는 아웃도어 브랜드별 매출 순위 ````아웃도어 브랜드 선호도 ````자료: 한국경제 코오롱스포츠30-40대블랙야크 50대노스페이스K2 20대자료:Trend연령별 브랜드 인지도 조사 '40년을 이어온 패션화된 정통 아웃도어' `상황분석타깃 분석컨셉도출IMC전략기대효과03 자사분석블래야크의 20대 마케팅인지도를 고려한 모델기용30대 이상 공략 조인성, 한효주 신예그룹 갓세븐을 통한 1020세대 공략 다양한 라인별 출시익스트림 라인: 캐주얼 라인 비율 6:4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강화전문성을 강조하고, 세대를 아우르는 마케팅 강조4. 마케팅 타겟분석대학교 입학혼자&친구와의 여행취업상황분석타깃 분석컨셉도출IMC전략기대효과01 시기적 특성 20대 처음과 시작이 있는 시기 MT내일로배냥여행워크샵올레길동아리동호회KEY POINT상황분석타깃 분석컨셉도출IMC전략기대효과02 가치관과 라이프스타일도전과 새로운 것을 즐기는 20대16~59세 1,800명의 질문에 대한 긍정응답비율(%) LG경제연구원 우리 세대는 사회변화를 주도하는 세대이다5510대20대40대50대30대54352542신제품을 남보다 빨리 구매하는 편이다 2910대20대40대50대30대16161322유행하는 옷이나 아이템은 대부분 산다 2810대20대40대50대30대26171524나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학원 자격증 취득, 어학연수 등에 아낌없이 투자한다 2610대20대40대50대30대21131019트렌드를 주도하는 세대남들 보다 빠르게도전할 수 있는 자유상황분석타깃 분석컨셉도출IMC전략기대효과02 가치관과 라이프스타일도전과 새로운 것을 즐기는 20대사회, 문화,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세대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개방적인 가치관으로 자신을 표현새로운 경험과 내일을 향한 준비를 위해 다방면으로 도전 신제품이 출시도면 남보다 빨리 구매제품에 대한 빠른 정보 입수새로운 제품에 대해 주저 없이 구매Young GhallengerTrend SetterEarly Adaptor20대20대는 다른 어떤 세대들 보다 새로운 것을 잘 받아들이며거침없는 도전을 즐기는 세대 KEY POINT5. 블랙야크 마케팅 컨셉제안상황분석타깃 분석컨셉도출IMC전략기대효과01 문제점 도출50대 40대 30대20대 디자인 38.529.9브랜드 기능성가격 40.4% 34.8%11.9%11%아웃도어를 구매하는 사람들은 디자인과 브랜드에 민감하다. 아웃도어 구매 연령 비율20대 아웃도어 구매시 고려사항20대들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기타총 응답자: 93명 (20,30,40대)(단위: %) 14.8106.8자료: 패션채널 상황분석타깃 분석컨셉도출IMC전략기대효과01 문제점 도촐20대들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인식조사1아웃도어하면 생각나는 이미지 블랙야크 브랜드 FGI 아저씨2아이돌20대의 아웃도어에 대한 인식 부재, 확실
2016년 5월 25일 수요일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컨셉도출및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제안 PPT DownLoad - 자필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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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컨셉도출및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제안 PPT DownLoad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컨셉도출및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제안 PPT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블랙야크 마케팅컨셉도출및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제안 PPT1. 아웃도어 시장분석2. 경쟁상황분석3. 블랙야크 브랜드 소개4. 마케팅 타겟분석5. 블랙야크 마케팅 컨셉제안(1) 블랙야크 문제점도출(2) 새로운 컨셉구상(3) 컨셉의 구체화(4) 마케팅컨셉 6. 블랙야크 마케팅전략 제안7. 마케팅 기대효과CONTENTS1. 아웃도어 시장분석2. 국내 아웃도어 시장 성장률 둔화상황분석타깃 분석컨셉도출IMC전략기대효과01 시장분석포화상태의 아웃도어 시장포화된 아웃도어 시장 새로운 시장 개척 필요성 대두기존 30~50대 위주로 형성됐던 아웃도어 시장에서 20대가 아웃도어의 주요고객으로 급부상새로운 아웃도어라인을 추가S.U.V(Stylish-스타일, Utility-실용성, Versatile-다재다능)를 컨셉으로 내세운 어반 아웃도어라는 점으로 젊은 소비층을 공략1. 새로운 브랜드 진입 국내 아웃도어 시장성장 추이 2조4300억 3조2500억 4조3510억 5조5170억 6조8900억 8조(전망)200920102011201220132014성장률규모(원)(전년대비,%)35.033.733.926.824.916.1자료: 삼성디자인넷2. 경쟁상황분석상황분석타깃 분석컨셉도출IMC전략기대효과02 경쟁사 분석경쟁사들의 20대 마케팅빅뱅을 모델로 스타 마케팅 실시10~20대를 겨냥해 상품을 구성한 '노스페이스 영스토어' '엠리미티드(M-Limited)' 출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인'커버낫'과 콜라보레이션'젊은 느낌의 브랜드'라는 인식채도가 높은 색상을 상품에 적용모델 2PM은 '네파는 자유다'라는 광고와 매치밀레스타마케팅젊어진 디자인네파노스페이스3. 블랙야크 브랜드 소개상황분석타깃 분석컨셉도출IMC전략기대효과03 자사분석블랙야크는 아웃도어 브랜드별 매출 순위 ````아웃도어 브랜드 선호도 ````자료: 한국경제 코오롱스포츠30-40대블랙야크 50대노스페이스K2 20대자료:Trend연령별 브랜드 인지도 조사 '40년을 이어온 패션화된 정통 아웃도어' `상황분석타깃 분석컨셉도출IMC전략기대효과03 자사분석블래야크의 20대 마케팅인지도를 고려한 모델기용30대 이상 공략 조인성, 한효주 신예그룹 갓세븐을 통한 1020세대 공략 다양한 라인별 출시익스트림 라인: 캐주얼 라인 비율 6:4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강화전문성을 강조하고, 세대를 아우르는 마케팅 강조4. 마케팅 타겟분석대학교 입학혼자&친구와의 여행취업상황분석타깃 분석컨셉도출IMC전략기대효과01 시기적 특성 20대 처음과 시작이 있는 시기 MT내일로배냥여행워크샵올레길동아리동호회KEY POINT상황분석타깃 분석컨셉도출IMC전략기대효과02 가치관과 라이프스타일도전과 새로운 것을 즐기는 20대16~59세 1,800명의 질문에 대한 긍정응답비율(%) LG경제연구원 우리 세대는 사회변화를 주도하는 세대이다5510대20대40대50대30대54352542신제품을 남보다 빨리 구매하는 편이다 2910대20대40대50대30대16161322유행하는 옷이나 아이템은 대부분 산다 2810대20대40대50대30대26171524나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학원 자격증 취득, 어학연수 등에 아낌없이 투자한다 2610대20대40대50대30대21131019트렌드를 주도하는 세대남들 보다 빠르게도전할 수 있는 자유상황분석타깃 분석컨셉도출IMC전략기대효과02 가치관과 라이프스타일도전과 새로운 것을 즐기는 20대사회, 문화,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세대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개방적인 가치관으로 자신을 표현새로운 경험과 내일을 향한 준비를 위해 다방면으로 도전 신제품이 출시도면 남보다 빨리 구매제품에 대한 빠른 정보 입수새로운 제품에 대해 주저 없이 구매Young GhallengerTrend SetterEarly Adaptor20대20대는 다른 어떤 세대들 보다 새로운 것을 잘 받아들이며거침없는 도전을 즐기는 세대 KEY POINT5. 블랙야크 마케팅 컨셉제안상황분석타깃 분석컨셉도출IMC전략기대효과01 문제점 도출50대 40대 30대20대 디자인 38.529.9브랜드 기능성가격 40.4% 34.8%11.9%11%아웃도어를 구매하는 사람들은 디자인과 브랜드에 민감하다. 아웃도어 구매 연령 비율20대 아웃도어 구매시 고려사항20대들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기타총 응답자: 93명 (20,30,40대)(단위: %) 14.8106.8자료: 패션채널 상황분석타깃 분석컨셉도출IMC전략기대효과01 문제점 도촐20대들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인식조사1아웃도어하면 생각나는 이미지 블랙야크 브랜드 FGI 아저씨2아이돌20대의 아웃도어에 대한 인식 부재, 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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