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do 팔도 기업분석과 팔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팔도 향후전망연구 PPT Up Paldo 팔도 기업분석과 팔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팔도 향후전망연구 PPTPaldo 팔도 기업분석과 팔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팔도 향후전망연구 PPT1. 팔도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ompetitor (경쟁자분석)(3) Customer (고객분석)2. 팔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팔도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팔도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결론 및 향후전망CONTENTS1. 팔도 3C분석1983.08 라면 토털 브랜드명 팔도 확정1983.09 팔도라면 판매개시1984.06 팔도 비빔면 출시1986.04 팔도 도시락 출시1986.10 일본에 라면 역수출1990.07 왕뚜껑 출시1992.11 러시아 수출시작1993.06 비락식혜 출시1997.03 산타페 출시2011.08 꼬꼬면 출시2012.01 ㈜팔도 독립2012.01 꼬꼬면 1억개 판매돌파2012.03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쉽 체결2012.03 남자라면 출시팔도의역사3C - companyPeople First고객과 내부임직원에게 배려와신뢰를고객의 니즈와 관심을 파악하고 고객 만족감극대화업무에있어 사람을 최우선적으로 고려Passion미래와 혁신에 대한 열정가치 전달을 위한 새로운 이미지 창조회사의 미래와 이상향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구성원Professional차별화된 전문성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더욱 맞춰진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전문성과 책임성을 강조하는 프로 문화 확립최고의 전문성을 보유하기 위해 프로정신 함양기업사명-3PPaldo 사업 영역3C - Competitor라면 시장에서 농심, 삼양,오뚜기 등 다양한 식품회사들 존재3C - Competitor라면 시장 점유율 1위를 선보이는 농심3C - Competitor다양한 제품으로 다른 식품 업체들과 경쟁하는 오뚜기 3C - Competitor음료업계 1위를 보이는 롯데칠성음료3C - Customer유아연령층을 공략하여 만든 제품 청소년이나 20~40대의 연령층이 간편히 한끼 편하게 먹기 위한 제품중 . 장년층을 대상으로 주로 판매하기 위해 만든 제품뽀로로 음료 각종라면전통음료 각종 제품으로 전 연령층을 고객으로 두고 있는 팔도2. 팔도 SWOT분석Strength비빔면 시장점유율1위 - 위의 그래프와 같이 비빔면 시장 점유율의 67.9%차지우수한 품질과 건강 음료 - 전통음료인 식혜 수정과 뿐만 아니라 홍삼 음료 등 각종 건강 음료매운 라면업계 1위 - 틈새라면 모든라면들들중 매운정도를 나타내는 스코빌지수 1위Weakness낮은 라면시장점유율비빔면에선 강하나 기본인 국물 있는 라면에서 낮은 점유율을 가진 팔도제품에 대한 낮은 인지도 - 커피, 컵라면, 과자 등 여러 제품이 있지만 특정제품을 제외하고는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음 Opportunity비빔면의 선호도증가 - 2012년 13위에서 2013년 8위 까지 올라 간 순위비락 식혜의 의리광고 효과- 2.30대연령층에다가간광고로인한 매출상승- 광고후 급속도로 매출액상승뽀로로 음료를 통한 매출확대 - 뽀로로 음료가 지난해 20개국에서 800만개 이상 판매 266만 달러의 매출 상승 - 뽀로로 음료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대비 32.4%, 2010년과 비교하면 10배 이상 상승Threat대형마트의 PB라면 - "NB 라면보다 가격이 20%가량 저렴해 꾸준한 인기를 얻음불닭볶음면 표절 제품 논란 - 13일 라면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지난달 말 팔도를 대상으로 불낙볶음면 판매 중지를 요구하는 사용중지 가처분 소장을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제출한국 야쿠르트 품 떠나 적자 -2012년 1월 팔도로 독립하면서 개그맨 이경규 등이 개발에 참여한 ′꼬꼬면′ 덕분에 한때 수익을 냈으나 ′하얀 국물′의 인기가 시들해지면서 2년연속 적자 새로운 경영진의 경영 무능한 능력 - 팔도의 지난해 영업손실은 186억원, 순손실은 366억원. 이러한 상황에서 윤 전무가 31억2900만원이라는 고배당액을 받은 것에 대해 곱지 않은 시선3. 팔도 STP분석Segmentation아동뽀로로 음료10~20대컵라면 및 식혜30~40대컵라면전통.건강 음료50~60대전통.건강음료싱글족 같이 혼자 사는 사람들의편의를 위한컵라면 같이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식남녀 성별을 구분지어 기존의 라면과 새로운 제품 '그녀라면'을 만들어 성분을 중요시하는 여성고객층의 이목을 끌음TargetingPositioning4. 팔도 마케팅믹스 4P전략4P - Product다양한 종류의 제품- 라면 건강음료 전통음료 커피 뽀로로음료등 다양한 제품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기업을 만듬4P - Price기업들간에 라면 가격에 큰 차이가 없듯이 다른 음식 제품간에도 큰 차이가 없다4P - Place대형마트, 편의점등 제품판매- 비락식혜 '으리' 광고 이후 Gs25-55% 세븐일레븐-48%등 각 편의점에서의 매출증
2016년 5월 25일 수요일
Paldo 팔도 기업분석과 팔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팔도 향후전망연구 PPT Up - 인기다운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32
Paldo 팔도 기업분석과 팔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팔도 향후전망연구 PPT Up Paldo 팔도 기업분석과 팔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팔도 향후전망연구 PPTPaldo 팔도 기업분석과 팔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팔도 향후전망연구 PPT1. 팔도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ompetitor (경쟁자분석)(3) Customer (고객분석)2. 팔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팔도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팔도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결론 및 향후전망CONTENTS1. 팔도 3C분석1983.08 라면 토털 브랜드명 팔도 확정1983.09 팔도라면 판매개시1984.06 팔도 비빔면 출시1986.04 팔도 도시락 출시1986.10 일본에 라면 역수출1990.07 왕뚜껑 출시1992.11 러시아 수출시작1993.06 비락식혜 출시1997.03 산타페 출시2011.08 꼬꼬면 출시2012.01 ㈜팔도 독립2012.01 꼬꼬면 1억개 판매돌파2012.03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쉽 체결2012.03 남자라면 출시팔도의역사3C - companyPeople First고객과 내부임직원에게 배려와신뢰를고객의 니즈와 관심을 파악하고 고객 만족감극대화업무에있어 사람을 최우선적으로 고려Passion미래와 혁신에 대한 열정가치 전달을 위한 새로운 이미지 창조회사의 미래와 이상향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구성원Professional차별화된 전문성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더욱 맞춰진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전문성과 책임성을 강조하는 프로 문화 확립최고의 전문성을 보유하기 위해 프로정신 함양기업사명-3PPaldo 사업 영역3C - Competitor라면 시장에서 농심, 삼양,오뚜기 등 다양한 식품회사들 존재3C - Competitor라면 시장 점유율 1위를 선보이는 농심3C - Competitor다양한 제품으로 다른 식품 업체들과 경쟁하는 오뚜기 3C - Competitor음료업계 1위를 보이는 롯데칠성음료3C - Customer유아연령층을 공략하여 만든 제품 청소년이나 20~40대의 연령층이 간편히 한끼 편하게 먹기 위한 제품중 . 장년층을 대상으로 주로 판매하기 위해 만든 제품뽀로로 음료 각종라면전통음료 각종 제품으로 전 연령층을 고객으로 두고 있는 팔도2. 팔도 SWOT분석Strength비빔면 시장점유율1위 - 위의 그래프와 같이 비빔면 시장 점유율의 67.9%차지우수한 품질과 건강 음료 - 전통음료인 식혜 수정과 뿐만 아니라 홍삼 음료 등 각종 건강 음료매운 라면업계 1위 - 틈새라면 모든라면들들중 매운정도를 나타내는 스코빌지수 1위Weakness낮은 라면시장점유율비빔면에선 강하나 기본인 국물 있는 라면에서 낮은 점유율을 가진 팔도제품에 대한 낮은 인지도 - 커피, 컵라면, 과자 등 여러 제품이 있지만 특정제품을 제외하고는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음 Opportunity비빔면의 선호도증가 - 2012년 13위에서 2013년 8위 까지 올라 간 순위비락 식혜의 의리광고 효과- 2.30대연령층에다가간광고로인한 매출상승- 광고후 급속도로 매출액상승뽀로로 음료를 통한 매출확대 - 뽀로로 음료가 지난해 20개국에서 800만개 이상 판매 266만 달러의 매출 상승 - 뽀로로 음료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대비 32.4%, 2010년과 비교하면 10배 이상 상승Threat대형마트의 PB라면 - "NB 라면보다 가격이 20%가량 저렴해 꾸준한 인기를 얻음불닭볶음면 표절 제품 논란 - 13일 라면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지난달 말 팔도를 대상으로 불낙볶음면 판매 중지를 요구하는 사용중지 가처분 소장을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제출한국 야쿠르트 품 떠나 적자 -2012년 1월 팔도로 독립하면서 개그맨 이경규 등이 개발에 참여한 ′꼬꼬면′ 덕분에 한때 수익을 냈으나 ′하얀 국물′의 인기가 시들해지면서 2년연속 적자 새로운 경영진의 경영 무능한 능력 - 팔도의 지난해 영업손실은 186억원, 순손실은 366억원. 이러한 상황에서 윤 전무가 31억2900만원이라는 고배당액을 받은 것에 대해 곱지 않은 시선3. 팔도 STP분석Segmentation아동뽀로로 음료10~20대컵라면 및 식혜30~40대컵라면전통.건강 음료50~60대전통.건강음료싱글족 같이 혼자 사는 사람들의편의를 위한컵라면 같이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식남녀 성별을 구분지어 기존의 라면과 새로운 제품 '그녀라면'을 만들어 성분을 중요시하는 여성고객층의 이목을 끌음TargetingPositioning4. 팔도 마케팅믹스 4P전략4P - Product다양한 종류의 제품- 라면 건강음료 전통음료 커피 뽀로로음료등 다양한 제품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기업을 만듬4P - Price기업들간에 라면 가격에 큰 차이가 없듯이 다른 음식 제품간에도 큰 차이가 없다4P - Place대형마트, 편의점등 제품판매- 비락식혜 '으리' 광고 이후 Gs25-55% 세븐일레븐-48%등 각 편의점에서의 매출증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미리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자료 (압축파일).zip
Paldo 팔도 기업분석과 팔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팔도 향후전망연구 PPT Up Paldo 팔도 기업분석과 팔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팔도 향후전망연구 PPTPaldo 팔도 기업분석과 팔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팔도 향후전망연구 PPT1. 팔도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ompetitor (경쟁자분석)(3) Customer (고객분석)2. 팔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팔도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팔도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결론 및 향후전망CONTENTS1. 팔도 3C분석1983.08 라면 토털 브랜드명 팔도 확정1983.09 팔도라면 판매개시1984.06 팔도 비빔면 출시1986.04 팔도 도시락 출시1986.10 일본에 라면 역수출1990.07 왕뚜껑 출시1992.11 러시아 수출시작1993.06 비락식혜 출시1997.03 산타페 출시2011.08 꼬꼬면 출시2012.01 ㈜팔도 독립2012.01 꼬꼬면 1억개 판매돌파2012.03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쉽 체결2012.03 남자라면 출시팔도의역사3C - companyPeople First고객과 내부임직원에게 배려와신뢰를고객의 니즈와 관심을 파악하고 고객 만족감극대화업무에있어 사람을 최우선적으로 고려Passion미래와 혁신에 대한 열정가치 전달을 위한 새로운 이미지 창조회사의 미래와 이상향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구성원Professional차별화된 전문성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더욱 맞춰진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전문성과 책임성을 강조하는 프로 문화 확립최고의 전문성을 보유하기 위해 프로정신 함양기업사명-3PPaldo 사업 영역3C - Competitor라면 시장에서 농심, 삼양,오뚜기 등 다양한 식품회사들 존재3C - Competitor라면 시장 점유율 1위를 선보이는 농심3C - Competitor다양한 제품으로 다른 식품 업체들과 경쟁하는 오뚜기 3C - Competitor음료업계 1위를 보이는 롯데칠성음료3C - Customer유아연령층을 공략하여 만든 제품 청소년이나 20~40대의 연령층이 간편히 한끼 편하게 먹기 위한 제품중 . 장년층을 대상으로 주로 판매하기 위해 만든 제품뽀로로 음료 각종라면전통음료 각종 제품으로 전 연령층을 고객으로 두고 있는 팔도2. 팔도 SWOT분석Strength비빔면 시장점유율1위 - 위의 그래프와 같이 비빔면 시장 점유율의 67.9%차지우수한 품질과 건강 음료 - 전통음료인 식혜 수정과 뿐만 아니라 홍삼 음료 등 각종 건강 음료매운 라면업계 1위 - 틈새라면 모든라면들들중 매운정도를 나타내는 스코빌지수 1위Weakness낮은 라면시장점유율비빔면에선 강하나 기본인 국물 있는 라면에서 낮은 점유율을 가진 팔도제품에 대한 낮은 인지도 - 커피, 컵라면, 과자 등 여러 제품이 있지만 특정제품을 제외하고는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음 Opportunity비빔면의 선호도증가 - 2012년 13위에서 2013년 8위 까지 올라 간 순위비락 식혜의 의리광고 효과- 2.30대연령층에다가간광고로인한 매출상승- 광고후 급속도로 매출액상승뽀로로 음료를 통한 매출확대 - 뽀로로 음료가 지난해 20개국에서 800만개 이상 판매 266만 달러의 매출 상승 - 뽀로로 음료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대비 32.4%, 2010년과 비교하면 10배 이상 상승Threat대형마트의 PB라면 - "NB 라면보다 가격이 20%가량 저렴해 꾸준한 인기를 얻음불닭볶음면 표절 제품 논란 - 13일 라면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지난달 말 팔도를 대상으로 불낙볶음면 판매 중지를 요구하는 사용중지 가처분 소장을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제출한국 야쿠르트 품 떠나 적자 -2012년 1월 팔도로 독립하면서 개그맨 이경규 등이 개발에 참여한 ′꼬꼬면′ 덕분에 한때 수익을 냈으나 ′하얀 국물′의 인기가 시들해지면서 2년연속 적자 새로운 경영진의 경영 무능한 능력 - 팔도의 지난해 영업손실은 186억원, 순손실은 366억원. 이러한 상황에서 윤 전무가 31억2900만원이라는 고배당액을 받은 것에 대해 곱지 않은 시선3. 팔도 STP분석Segmentation아동뽀로로 음료10~20대컵라면 및 식혜30~40대컵라면전통.건강 음료50~60대전통.건강음료싱글족 같이 혼자 사는 사람들의편의를 위한컵라면 같이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식남녀 성별을 구분지어 기존의 라면과 새로운 제품 '그녀라면'을 만들어 성분을 중요시하는 여성고객층의 이목을 끌음TargetingPositioning4. 팔도 마케팅믹스 4P전략4P - Product다양한 종류의 제품- 라면 건강음료 전통음료 커피 뽀로로음료등 다양한 제품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기업을 만듬4P - Price기업들간에 라면 가격에 큰 차이가 없듯이 다른 음식 제품간에도 큰 차이가 없다4P - Place대형마트, 편의점등 제품판매- 비락식혜 '으리' 광고 이후 Gs25-55% 세븐일레븐-48%등 각 편의점에서의 매출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가장 많이 본 글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478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0 졸업식 답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90609 Operations Managemen.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74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SWOT,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Report 자료 (압축파일).zip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42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Down 자료 (압축...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98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솔루션 자료 (압축파일).z...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802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다운로드 자료 (압축파일).zip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서양사 도...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06 카피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2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70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