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O 레고 기업분석과 레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레고 마케팅성과와 시사점연구 PPT 다운 LEGO 레고 기업분석과 레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레고 마케팅성과와 시사점연구 PPTLEGO 레고 기업분석과 레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레고 마케팅성과와 시사점연구 PPT1. LEGO 레고 기업소개(1) 숫자로 보는 LEGO(2) 레고 기업소개(3) 레고 기업선정배경2. LEGO 레고 마케팅전략 분석(1) 레고 마케팅믹스 4P전략(2) 레고 SWOT분석(3) 레고 STP분석3. LEGO 레고의 다양한 마케팅사례(1) 크리슈머 마케팅(2) 스토리텔링 마케팅(3) 키덜트 마케팅(4) 넛지 마케팅4. LEGO 레고의 마케팅성과 및 시사점INDEX1. LEGO 레고 기업소개숫자로 보는 LEGO기업선정이유기업소개기업선정이유1932덴마크의 목수올레 키르크 크리스티얀센이 설립1934'leg + godt'에서 LEGO 이름 착안1958브릭 특허1978미니 피규어 출시1968레고랜드 개장2014레고무비 개봉201346억 달러 매출2012프렌즈 출시2004사상 최대 적자1998창사 이래 첫 적자숫자로 보는 LEGO기업소개1969듀플로 출시기업선정이유LEGO의 위기그러나 위기를 극복한 LEGO!숫자로 보는 LEGO기업소개2. LEGO 레고 마케팅전략 분석마케팅 믹스STPSWOT높은 품질의 제품다양한 테마 활용다양한 연령, 성별, 개성을 수합하는 가격 전략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제품 주문 가능문화적 특성을 고려한 제품 홍보획기적인 옥외 광고마케팅 믹스STPSWOTWTOS브랜드 상징성경영 know-how게임 사업의 성장부족한 복제 규제 제도출산율 저하ICT의 발전다양한 테마의 출현복제의 용이성물리적 완구의 한계마케팅 믹스STPSWOT구분내용인구 통계적 변수심리적 변수구매행동 변수연령성별개성브랜드 애호도영 유아 미취학 아동어린이남 '모험적인' '전투적인'여 '아기자기한' '귀여운'키덜트(kidult)부모마니아중간애호자무관심 SEGMENTATION마케팅 믹스STPSWOT 0~4세4~7세7~15세15~20세20세 이상남여연령성별 프렌즈듀플로 주니어시티테크닉 TARGETING마케팅 믹스STPSWOT누구나 다 즐길 수 있는 조립완구= POSITIONING3. LEGO 레고의 다양한 마케팅사례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크리슈머(cresumer)란나만의 LEGO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REBRICK LEGO사에서 운영하는 공식 팬 사이트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사용자 커뮤니티CUUSOO LEGO 창작품을 올리는 사이트 10,000명 이상의 서포터를 확보하면 LEGO사에서 제품 출시를 검토SNS 통한 참여형 마케팅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창의적인 소비자(크리슈머)의 참여를 통해 구매를 유도하여 크리슈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 브랜드 또는 제품 등에 이야기를 만들어 광고나 판촉 등에 활용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기법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스토리텔링 마케팅라이선스&제휴TV 애니메이션LEGO MOVIELEGO의 스토리텔링 마케팅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TV 애니메이션닌자고 완구 시리즈 2012년 & 2013년완구 판매량 1위닌자고 캐릭터 대백과&캐릭터 스티커북 출시닌자고 팬들이 제작한 창작만화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전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LEGO MOVIELEGO사는 이야기를 가진 제품을 통하여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효과를 거두었다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키덜트(kidult)란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키덜트(kidult)란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키덜트(kidult) 마케팅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전 여가시간에 레고 타지마할을 조립해요 "높은 난이도와 전문성 요구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LEGO의 마인드 스톰향수를 느끼게 해주는 제품으로 어른들의 추억과 감성을 공략하여키덜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 키덜트 마케팅의 모범이 되었다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똑똑한 고객의 마음을 열어라차별화된 브랜드 전략NUDGE → '팔꿈치로 슬쩍 찌르다'넛지(NUDGE)란넛지(NUDGE)마케팅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마케터들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 슬쩍 팔꿈치를 건드리는 것(NUDGE)만으로도 천편일률적인 광고와 판촉보다 훨씬 큰 넛지 마케팅의 효과를 불러올 수 있다4. LEGO 레고의 마케팅성과 및 시사점성과 및 시사점미디어 산업으로의 진출 확대 연령, 나이, 성별 등 더욱 체계적인 시장 세분화LEGO에 사회적인 의미 부여 (인문학적 감성 부가)고객 참여를 통해 반응과 니즈를 파악하고 즉각적으로 적용참고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www
2016년 5월 25일 수요일
LEGO 레고 기업분석과 레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레고 마케팅성과와 시사점연구 PPT 다운 - 표지디자인샘플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40
LEGO 레고 기업분석과 레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레고 마케팅성과와 시사점연구 PPT 다운 LEGO 레고 기업분석과 레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레고 마케팅성과와 시사점연구 PPTLEGO 레고 기업분석과 레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레고 마케팅성과와 시사점연구 PPT1. LEGO 레고 기업소개(1) 숫자로 보는 LEGO(2) 레고 기업소개(3) 레고 기업선정배경2. LEGO 레고 마케팅전략 분석(1) 레고 마케팅믹스 4P전략(2) 레고 SWOT분석(3) 레고 STP분석3. LEGO 레고의 다양한 마케팅사례(1) 크리슈머 마케팅(2) 스토리텔링 마케팅(3) 키덜트 마케팅(4) 넛지 마케팅4. LEGO 레고의 마케팅성과 및 시사점INDEX1. LEGO 레고 기업소개숫자로 보는 LEGO기업선정이유기업소개기업선정이유1932덴마크의 목수올레 키르크 크리스티얀센이 설립1934'leg + godt'에서 LEGO 이름 착안1958브릭 특허1978미니 피규어 출시1968레고랜드 개장2014레고무비 개봉201346억 달러 매출2012프렌즈 출시2004사상 최대 적자1998창사 이래 첫 적자숫자로 보는 LEGO기업소개1969듀플로 출시기업선정이유LEGO의 위기그러나 위기를 극복한 LEGO!숫자로 보는 LEGO기업소개2. LEGO 레고 마케팅전략 분석마케팅 믹스STPSWOT높은 품질의 제품다양한 테마 활용다양한 연령, 성별, 개성을 수합하는 가격 전략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제품 주문 가능문화적 특성을 고려한 제품 홍보획기적인 옥외 광고마케팅 믹스STPSWOTWTOS브랜드 상징성경영 know-how게임 사업의 성장부족한 복제 규제 제도출산율 저하ICT의 발전다양한 테마의 출현복제의 용이성물리적 완구의 한계마케팅 믹스STPSWOT구분내용인구 통계적 변수심리적 변수구매행동 변수연령성별개성브랜드 애호도영 유아 미취학 아동어린이남 '모험적인' '전투적인'여 '아기자기한' '귀여운'키덜트(kidult)부모마니아중간애호자무관심 SEGMENTATION마케팅 믹스STPSWOT 0~4세4~7세7~15세15~20세20세 이상남여연령성별 프렌즈듀플로 주니어시티테크닉 TARGETING마케팅 믹스STPSWOT누구나 다 즐길 수 있는 조립완구= POSITIONING3. LEGO 레고의 다양한 마케팅사례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크리슈머(cresumer)란나만의 LEGO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REBRICK LEGO사에서 운영하는 공식 팬 사이트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사용자 커뮤니티CUUSOO LEGO 창작품을 올리는 사이트 10,000명 이상의 서포터를 확보하면 LEGO사에서 제품 출시를 검토SNS 통한 참여형 마케팅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창의적인 소비자(크리슈머)의 참여를 통해 구매를 유도하여 크리슈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 브랜드 또는 제품 등에 이야기를 만들어 광고나 판촉 등에 활용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기법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스토리텔링 마케팅라이선스&제휴TV 애니메이션LEGO MOVIELEGO의 스토리텔링 마케팅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TV 애니메이션닌자고 완구 시리즈 2012년 & 2013년완구 판매량 1위닌자고 캐릭터 대백과&캐릭터 스티커북 출시닌자고 팬들이 제작한 창작만화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전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LEGO MOVIELEGO사는 이야기를 가진 제품을 통하여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효과를 거두었다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키덜트(kidult)란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키덜트(kidult)란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키덜트(kidult) 마케팅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전 여가시간에 레고 타지마할을 조립해요 "높은 난이도와 전문성 요구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LEGO의 마인드 스톰향수를 느끼게 해주는 제품으로 어른들의 추억과 감성을 공략하여키덜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 키덜트 마케팅의 모범이 되었다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똑똑한 고객의 마음을 열어라차별화된 브랜드 전략NUDGE → '팔꿈치로 슬쩍 찌르다'넛지(NUDGE)란넛지(NUDGE)마케팅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마케터들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 슬쩍 팔꿈치를 건드리는 것(NUDGE)만으로도 천편일률적인 광고와 판촉보다 훨씬 큰 넛지 마케팅의 효과를 불러올 수 있다4. LEGO 레고의 마케팅성과 및 시사점성과 및 시사점미디어 산업으로의 진출 확대 연령, 나이, 성별 등 더욱 체계적인 시장 세분화LEGO에 사회적인 의미 부여 (인문학적 감성 부가)고객 참여를 통해 반응과 니즈를 파악하고 즉각적으로 적용참고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www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미리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자료 (압축파일).zip
LEGO 레고 기업분석과 레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레고 마케팅성과와 시사점연구 PPT 다운 LEGO 레고 기업분석과 레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레고 마케팅성과와 시사점연구 PPTLEGO 레고 기업분석과 레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레고 마케팅성과와 시사점연구 PPT1. LEGO 레고 기업소개(1) 숫자로 보는 LEGO(2) 레고 기업소개(3) 레고 기업선정배경2. LEGO 레고 마케팅전략 분석(1) 레고 마케팅믹스 4P전략(2) 레고 SWOT분석(3) 레고 STP분석3. LEGO 레고의 다양한 마케팅사례(1) 크리슈머 마케팅(2) 스토리텔링 마케팅(3) 키덜트 마케팅(4) 넛지 마케팅4. LEGO 레고의 마케팅성과 및 시사점INDEX1. LEGO 레고 기업소개숫자로 보는 LEGO기업선정이유기업소개기업선정이유1932덴마크의 목수올레 키르크 크리스티얀센이 설립1934'leg + godt'에서 LEGO 이름 착안1958브릭 특허1978미니 피규어 출시1968레고랜드 개장2014레고무비 개봉201346억 달러 매출2012프렌즈 출시2004사상 최대 적자1998창사 이래 첫 적자숫자로 보는 LEGO기업소개1969듀플로 출시기업선정이유LEGO의 위기그러나 위기를 극복한 LEGO!숫자로 보는 LEGO기업소개2. LEGO 레고 마케팅전략 분석마케팅 믹스STPSWOT높은 품질의 제품다양한 테마 활용다양한 연령, 성별, 개성을 수합하는 가격 전략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제품 주문 가능문화적 특성을 고려한 제품 홍보획기적인 옥외 광고마케팅 믹스STPSWOTWTOS브랜드 상징성경영 know-how게임 사업의 성장부족한 복제 규제 제도출산율 저하ICT의 발전다양한 테마의 출현복제의 용이성물리적 완구의 한계마케팅 믹스STPSWOT구분내용인구 통계적 변수심리적 변수구매행동 변수연령성별개성브랜드 애호도영 유아 미취학 아동어린이남 '모험적인' '전투적인'여 '아기자기한' '귀여운'키덜트(kidult)부모마니아중간애호자무관심 SEGMENTATION마케팅 믹스STPSWOT 0~4세4~7세7~15세15~20세20세 이상남여연령성별 프렌즈듀플로 주니어시티테크닉 TARGETING마케팅 믹스STPSWOT누구나 다 즐길 수 있는 조립완구= POSITIONING3. LEGO 레고의 다양한 마케팅사례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크리슈머(cresumer)란나만의 LEGO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REBRICK LEGO사에서 운영하는 공식 팬 사이트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사용자 커뮤니티CUUSOO LEGO 창작품을 올리는 사이트 10,000명 이상의 서포터를 확보하면 LEGO사에서 제품 출시를 검토SNS 통한 참여형 마케팅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창의적인 소비자(크리슈머)의 참여를 통해 구매를 유도하여 크리슈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 브랜드 또는 제품 등에 이야기를 만들어 광고나 판촉 등에 활용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기법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스토리텔링 마케팅라이선스&제휴TV 애니메이션LEGO MOVIELEGO의 스토리텔링 마케팅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TV 애니메이션닌자고 완구 시리즈 2012년 & 2013년완구 판매량 1위닌자고 캐릭터 대백과&캐릭터 스티커북 출시닌자고 팬들이 제작한 창작만화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전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LEGO MOVIELEGO사는 이야기를 가진 제품을 통하여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효과를 거두었다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키덜트(kidult)란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키덜트(kidult)란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키덜트(kidult) 마케팅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전 여가시간에 레고 타지마할을 조립해요 "높은 난이도와 전문성 요구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LEGO의 마인드 스톰향수를 느끼게 해주는 제품으로 어른들의 추억과 감성을 공략하여키덜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 키덜트 마케팅의 모범이 되었다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똑똑한 고객의 마음을 열어라차별화된 브랜드 전략NUDGE → '팔꿈치로 슬쩍 찌르다'넛지(NUDGE)란넛지(NUDGE)마케팅크리슈머넛지키덜트스토리텔링마케터들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 슬쩍 팔꿈치를 건드리는 것(NUDGE)만으로도 천편일률적인 광고와 판촉보다 훨씬 큰 넛지 마케팅의 효과를 불러올 수 있다4. LEGO 레고의 마케팅성과 및 시사점성과 및 시사점미디어 산업으로의 진출 확대 연령, 나이, 성별 등 더욱 체계적인 시장 세분화LEGO에 사회적인 의미 부여 (인문학적 감성 부가)고객 참여를 통해 반응과 니즈를 파악하고 즉각적으로 적용참고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www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가장 많이 본 글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478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0 졸업식 답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90609 Operations Managemen.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74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SWOT,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Report 자료 (압축파일).zip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42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Down 자료 (압축...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98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솔루션 자료 (압축파일).z...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802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다운로드 자료 (압축파일).zip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서양사 도...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06 카피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2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70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