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Report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1. 롯데칠성음료 기업소개2. 외부환경분석(1) 에너지음료 시장분석(2) 5 FORCE MODEL 분석(3) 경쟁제품분석3. 핫식스 제품분석(1) 핫식스 SWOT분석(2) 핫식스 가치사슬분석(3) 핫식스 핵심역량분석4.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1) 제품차별화와 저가전략(2) 제품개선전략(3) 2030 타겟마케팅5.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 국내 마케팅전략 제안-SNS활용 마케팅-이미지개선전략-사회공헌활동-광고전략제안-신제품 개발`(2)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제안-목차-1. 롯데칠성음료 기업소개HOT SIX Introduce[LOTTE CHILSUNG ]롯데칠성음료㈜이재혁 사장1950년 5월음료업, 주류업매출- 2조 158억원 (2012년)칠성사이다, 게토레이, 실론티, 2% 부족할 때, 레쓰비/칸타타회사명대표이사설립일주요 사업경영 실적주요 브랜드LOTTE PRESENTHOT SIX Introduce[LOTTE CHILSUNG ]LOTTE PRESENTHOT SIX Introduce[LOTTE CHILSUNG ]LOTTE PRESENT12,97020,15720132015매출액15,6432014(단위:천만)10,30915,4202013201512,9552014영업이익(단위:백만)60억550억20122011핫식스(단위: 원)약 9배2. 외부환경분석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1) 에너지음료 시장분석경기변동에 의한 영향이 비교적 적은 산업But ! 환율, 국제 원자재가격의 변화, 계절적 요인에 민감꾸준히 성장중인 음료시장규모 4.2조 / 최근 3년간 연평균 6% 성장에너지음료 시장환경음료업체, 제약사, 수입제품의 치열한 판촉경쟁대형유통업체의 교섭력 강화와 시장 장악, 판매 비중의 급증고카페인 음료의 법적 규제 논의해외시장진출을 위한 새로운 판로 개척신규 투자 여력을 확보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2) 5 FORCE MODEL 분석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대부분의 원재료 수입 과라나 대체원료 없음-` 비교적 높은 공급자 교섭력(2) 5 FORCE MODEL 분석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유통업체 교섭력 강화다양한 경쟁제품소비자의 정보수준 향상=` 구매자 교섭력 높음(2) 5 FORCE MODEL 분석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커피 및 기능성음료낮은 전환비용 다양하고 유용한 대체재=` 대체재 위협 높음★★★★☆일반 산업 경쟁자(2) 5 FORCE MODEL 분석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 다른 산업의 에너지음료 출시 후발기업의 제품 모방 용이 어려운 제품 차별화 =` 높은강도의 경쟁★★★★★(2) 5 FORCE MODEL 분석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 서울우유, 해태음료의 진입 세계 유명 제품의 국내진입 목표=`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 높음(2) 5 FORCE MODEL 분석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 프로모션번인텐스(코카콜라)박카스 F(동아제약)비타500(광동제약)탄산음료, 과일(새콤달콤)무탄산 , 레몬맛무탄산, 레몬맛1963년 출시(최장수)에너지음료 1위의약품-`의약외품공익성광고(윤리적,서민적,일반인모델) 공익적프로모션(국토대장정 등)모든 연령소화기능, 심장활력증대피로회복을 위한 약120ml/700원2044년 출시에너지음료 2위유통망이 가장넓음코카콜라 제품(음료 업계 세계1위)2011년 한국 시장 진출가장 한국인 입맛에 맞지 않음가수 UV 뮤직비디오 광고250ml/1000원 국내 유명가수를 모델로 기용제품병투껑 이벤트20~30대10~20대 젊은층몸에좋은 비타민음료100ml/700원활력을 주는 에너지음료맛특징타겟포지셔닝가격(3) 경쟁제품분석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 프로모션핫식스(롯데칠성)레드불몬스터 탄산음료, 단맛탄산음료, 시큼한 맛탄산음료, 단맛1987년 출시2011년 한국 기준에 맞춰 출시세계 판매량 1위레드불 날개를 달아줘요 광고국내 : 20~30대국외 : 30대 이상 노동자피로를 풀어주는 에너지 음료250ml/2000원2012년 한국에 출시세계 판매량 2위2010년 출시롯데 칠성 제품(국내 음료 업계 1위)청춘차려 광고250ml/1000원 20~30대(실제로는 1
2016년 4월 25일 월요일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Report - 인기문서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56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Report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1. 롯데칠성음료 기업소개2. 외부환경분석(1) 에너지음료 시장분석(2) 5 FORCE MODEL 분석(3) 경쟁제품분석3. 핫식스 제품분석(1) 핫식스 SWOT분석(2) 핫식스 가치사슬분석(3) 핫식스 핵심역량분석4.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1) 제품차별화와 저가전략(2) 제품개선전략(3) 2030 타겟마케팅5.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 국내 마케팅전략 제안-SNS활용 마케팅-이미지개선전략-사회공헌활동-광고전략제안-신제품 개발`(2)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제안-목차-1. 롯데칠성음료 기업소개HOT SIX Introduce[LOTTE CHILSUNG ]롯데칠성음료㈜이재혁 사장1950년 5월음료업, 주류업매출- 2조 158억원 (2012년)칠성사이다, 게토레이, 실론티, 2% 부족할 때, 레쓰비/칸타타회사명대표이사설립일주요 사업경영 실적주요 브랜드LOTTE PRESENTHOT SIX Introduce[LOTTE CHILSUNG ]LOTTE PRESENTHOT SIX Introduce[LOTTE CHILSUNG ]LOTTE PRESENT12,97020,15720132015매출액15,6432014(단위:천만)10,30915,4202013201512,9552014영업이익(단위:백만)60억550억20122011핫식스(단위: 원)약 9배2. 외부환경분석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1) 에너지음료 시장분석경기변동에 의한 영향이 비교적 적은 산업But ! 환율, 국제 원자재가격의 변화, 계절적 요인에 민감꾸준히 성장중인 음료시장규모 4.2조 / 최근 3년간 연평균 6% 성장에너지음료 시장환경음료업체, 제약사, 수입제품의 치열한 판촉경쟁대형유통업체의 교섭력 강화와 시장 장악, 판매 비중의 급증고카페인 음료의 법적 규제 논의해외시장진출을 위한 새로운 판로 개척신규 투자 여력을 확보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2) 5 FORCE MODEL 분석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대부분의 원재료 수입 과라나 대체원료 없음-` 비교적 높은 공급자 교섭력(2) 5 FORCE MODEL 분석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유통업체 교섭력 강화다양한 경쟁제품소비자의 정보수준 향상=` 구매자 교섭력 높음(2) 5 FORCE MODEL 분석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커피 및 기능성음료낮은 전환비용 다양하고 유용한 대체재=` 대체재 위협 높음★★★★☆일반 산업 경쟁자(2) 5 FORCE MODEL 분석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 다른 산업의 에너지음료 출시 후발기업의 제품 모방 용이 어려운 제품 차별화 =` 높은강도의 경쟁★★★★★(2) 5 FORCE MODEL 분석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 서울우유, 해태음료의 진입 세계 유명 제품의 국내진입 목표=`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 높음(2) 5 FORCE MODEL 분석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 프로모션번인텐스(코카콜라)박카스 F(동아제약)비타500(광동제약)탄산음료, 과일(새콤달콤)무탄산 , 레몬맛무탄산, 레몬맛1963년 출시(최장수)에너지음료 1위의약품-`의약외품공익성광고(윤리적,서민적,일반인모델) 공익적프로모션(국토대장정 등)모든 연령소화기능, 심장활력증대피로회복을 위한 약120ml/700원2044년 출시에너지음료 2위유통망이 가장넓음코카콜라 제품(음료 업계 세계1위)2011년 한국 시장 진출가장 한국인 입맛에 맞지 않음가수 UV 뮤직비디오 광고250ml/1000원 국내 유명가수를 모델로 기용제품병투껑 이벤트20~30대10~20대 젊은층몸에좋은 비타민음료100ml/700원활력을 주는 에너지음료맛특징타겟포지셔닝가격(3) 경쟁제품분석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 프로모션핫식스(롯데칠성)레드불몬스터 탄산음료, 단맛탄산음료, 시큼한 맛탄산음료, 단맛1987년 출시2011년 한국 기준에 맞춰 출시세계 판매량 1위레드불 날개를 달아줘요 광고국내 : 20~30대국외 : 30대 이상 노동자피로를 풀어주는 에너지 음료250ml/2000원2012년 한국에 출시세계 판매량 2위2010년 출시롯데 칠성 제품(국내 음료 업계 1위)청춘차려 광고250ml/1000원 20~30대(실제로는 1
자료 (압축파일).zip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Report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1. 롯데칠성음료 기업소개2. 외부환경분석(1) 에너지음료 시장분석(2) 5 FORCE MODEL 분석(3) 경쟁제품분석3. 핫식스 제품분석(1) 핫식스 SWOT분석(2) 핫식스 가치사슬분석(3) 핫식스 핵심역량분석4.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1) 제품차별화와 저가전략(2) 제품개선전략(3) 2030 타겟마케팅5.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 국내 마케팅전략 제안-SNS활용 마케팅-이미지개선전략-사회공헌활동-광고전략제안-신제품 개발`(2)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제안-목차-1. 롯데칠성음료 기업소개HOT SIX Introduce[LOTTE CHILSUNG ]롯데칠성음료㈜이재혁 사장1950년 5월음료업, 주류업매출- 2조 158억원 (2012년)칠성사이다, 게토레이, 실론티, 2% 부족할 때, 레쓰비/칸타타회사명대표이사설립일주요 사업경영 실적주요 브랜드LOTTE PRESENTHOT SIX Introduce[LOTTE CHILSUNG ]LOTTE PRESENTHOT SIX Introduce[LOTTE CHILSUNG ]LOTTE PRESENT12,97020,15720132015매출액15,6432014(단위:천만)10,30915,4202013201512,9552014영업이익(단위:백만)60억550억20122011핫식스(단위: 원)약 9배2. 외부환경분석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1) 에너지음료 시장분석경기변동에 의한 영향이 비교적 적은 산업But ! 환율, 국제 원자재가격의 변화, 계절적 요인에 민감꾸준히 성장중인 음료시장규모 4.2조 / 최근 3년간 연평균 6% 성장에너지음료 시장환경음료업체, 제약사, 수입제품의 치열한 판촉경쟁대형유통업체의 교섭력 강화와 시장 장악, 판매 비중의 급증고카페인 음료의 법적 규제 논의해외시장진출을 위한 새로운 판로 개척신규 투자 여력을 확보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2) 5 FORCE MODEL 분석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대부분의 원재료 수입 과라나 대체원료 없음-` 비교적 높은 공급자 교섭력(2) 5 FORCE MODEL 분석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유통업체 교섭력 강화다양한 경쟁제품소비자의 정보수준 향상=` 구매자 교섭력 높음(2) 5 FORCE MODEL 분석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커피 및 기능성음료낮은 전환비용 다양하고 유용한 대체재=` 대체재 위협 높음★★★★☆일반 산업 경쟁자(2) 5 FORCE MODEL 분석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 다른 산업의 에너지음료 출시 후발기업의 제품 모방 용이 어려운 제품 차별화 =` 높은강도의 경쟁★★★★★(2) 5 FORCE MODEL 분석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 서울우유, 해태음료의 진입 세계 유명 제품의 국내진입 목표=`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 높음(2) 5 FORCE MODEL 분석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 프로모션번인텐스(코카콜라)박카스 F(동아제약)비타500(광동제약)탄산음료, 과일(새콤달콤)무탄산 , 레몬맛무탄산, 레몬맛1963년 출시(최장수)에너지음료 1위의약품-`의약외품공익성광고(윤리적,서민적,일반인모델) 공익적프로모션(국토대장정 등)모든 연령소화기능, 심장활력증대피로회복을 위한 약120ml/700원2044년 출시에너지음료 2위유통망이 가장넓음코카콜라 제품(음료 업계 세계1위)2011년 한국 시장 진출가장 한국인 입맛에 맞지 않음가수 UV 뮤직비디오 광고250ml/1000원 국내 유명가수를 모델로 기용제품병투껑 이벤트20~30대10~20대 젊은층몸에좋은 비타민음료100ml/700원활력을 주는 에너지음료맛특징타겟포지셔닝가격(3) 경쟁제품분석일반 산업 경쟁자HOT SIX EXTERNAL ENVIORNMENT ANALYSIS 프로모션핫식스(롯데칠성)레드불몬스터 탄산음료, 단맛탄산음료, 시큼한 맛탄산음료, 단맛1987년 출시2011년 한국 기준에 맞춰 출시세계 판매량 1위레드불 날개를 달아줘요 광고국내 : 20~30대국외 : 30대 이상 노동자피로를 풀어주는 에너지 음료250ml/2000원2012년 한국에 출시세계 판매량 2위2010년 출시롯데 칠성 제품(국내 음료 업계 1위)청춘차려 광고250ml/1000원 20~30대(실제로는 1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가장 많이 본 글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478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0 졸업식 답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90609 Operations Managemen.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74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SWOT,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Report 자료 (압축파일).zip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42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Down 자료 (압축...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98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솔루션 자료 (압축파일).z...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802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다운로드 자료 (압축파일).zip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서양사 도...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06 카피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2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70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