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경영혁신사례 PPT 다운로드 풀무원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풀무원 경영혁신전략 사례연구 자료 풀무원 경영혁신사례 PPT 다운로드 풀무원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풀무원 경영혁신전략 사례연구[ 풀무원 경영혁신사례 PPT ] 풀무원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풀무원 경영혁신전략 사례연구wellbeingLOHAS1. 풀무원 기업소개(1) 풀무원 연혁(2) TISO경영(3) 풀무원 기업특징2. 풀무원 경영혁신전략(1) 생산전략(2) 마케팅전략- 그린마케팅- SNS마케팅- 생산이력정보시스템(3) 유통전략(4) 관리회계전략3. 풀무원의 최초 4. 결론CONTENTS1. 풀무원 기업소개1. 기업소개- 풀무원 연혁풀무원의 역사1. 기업소개- TISO경영식품첨가물풀무원약 700개약 70개1. 기업소개- 풀무원의 특징 ①1. 기업소개- 풀무원의 특징①1. 기업소개- 풀무원의 특징①원리 원칙을 고집하지만 꾸준한 혁신을 이뤄나감.혁신원리 원칙1. 기업소개- 풀무원의 특징①1. 기업소개- 풀무원의 특징② 수많은 실패에도 포기 하지 않고 꾸준한 도전 이윤추구 ` 사회적 불신 소비자 NEEDS 시장 고려 1. 기업소개- 풀무원의 특징③입소문 마케팅2. 풀무원 경영혁신전략(1) 생산전략 최적의 품질을 위해 모든 제조 공정에도 혁신 거듭.2. 혁신 ①생산- 두부2. 혁신 ①생산- 콩나물 풍원콩으로 기른 국산 콩나물 맛, 성장, 영양 3박자 숨쉬는 포장재 사용2. 혁신 ①생산- 생과일 주스 100% 생과일의 생생한 맛. 과일을 씻을 때도 먹는 샘물 사용. 5'c 냉장 유지 품질 가격2. 혁신 ①생산- 생과일 주스2. 풀무원 경영혁신전략(2) 마케팅전략그린 마케팅기업의 제품, 개발, 유통, 소비 과정에서 자사의 환경에 대한 사회적 책임과 환경보전 노력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함으로써 환경 친화적인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려는 새로운 마케팅2. 혁신 ② 마케팅 -그린마케팅사람의 질물질적 풍요편리성 물질적 풍요, 편리성 ` 사람의 질2. 혁신 ② 마케팅 -그린마케팅2. 혁신 ② 마케팅 -그린마케팅 텃밭 가꾸기2. 혁신 ② 마케팅 -그린마케팅 굿바이 아토피 캠프2. 혁신 ② 마케팅 -그린마케팅 그린서클 캠페인2. 혁신 ② 마케팅 -SNS 소비자 흥미 유발, 브랜드 신뢰 제품에 대한 긍정적 인식 제고2. 혁신 ② 마케팅- 생산이력정보시스템`제품의 QR코드`재배공정배달도착2. 혁신 ② 마케팅- 생산이력정보시스템2. 풀무원 경영혁신전략(3) 유통전략2. 혁신 ③ 유통- 콜드체인 시스템생산 5'c의 비밀창고별로 설정되어 있는 온도 센서를 통해 적정 온도 초과, 미달 시 알림 시스템 가동냉장온도의 실시간 확인으로 문제점 즉각 해결냉장 제품의 완벽한 품질관리 실현2. 혁신 ③ 유통- 온도 모니터링 시스템2. 풀무원 경영혁신전략(4) 관리회계전략직접적인 경험을 통한 깨달음 (임직원들의 요리학원)소비자 needs 시장 파악혁신3. 풀무원의 최초 3. 풀무원이 만든 "최초"- ① ① 완전표시제원재료명과 첨가물 완전표시, 영양성분 표시, 알레르기 주의표시→ 완전표시제 최초 도입소비자가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권리 부여식품 안정성에 바탕을 둔 고객기쁨경영의 실천3. 풀무원이 만든 "최초"- ② ② 제조일자 표기국내 식품 업계 최초 제조일자 표기 시행소비자 들에게 가장 신선한 상태의 제품 제공, 정확한 정보 제공 위해 시행한 제도의무를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는 소비자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생각하는 풀무원4. 결론4. 스토리 정리"소비자"를 위해 꾸준히 혁신을 이뤄나가는 소비자를 위한 바른 먹거리풀무원Q&A_NOTES_1_1_NOTES_2_1) 여러분! '웰빙' 이 뭘까요 (많은 대답)2) 네. '웰빙' 하면 많은 것들이 떠오르고 어림잡아 '무엇'이다 라는 정도는아실 텐데요. 2_NOTES_3_1) 그렇다면, '로하스' 는 무엇일까요2) 네. 이렇듯 우리는 '웰빙'은 잘 알지만 '로하스'에 대해서는 잘 모르고 또는 웰빙과 로하스를 그저 비슷한 것이라고 생각 하시는 분이 많을 텐데요. 웰빙과 로하스는 엄연한 차이가 있습니다.쉽게 말하자면, 웰빙이란 단순히 내 몸에 좋고 내 가족에게 좋은 것. 이라고 할 수 있지만,로하스는 웰빙의 개념에서 좀 더 확장되어 내 몸에 좋고 내 가족에게 좋고 더불어 환경까지 생각하는 개념입니다.즉, 로하스란 자신의 건강과 행복만이 아니라 이웃의 안녕, 나아가 후세에 물려줄 소비기반까지 생각하며 친환경적이고합리적인 소비패턴을 뜻하는데요. 이는 카페에 갔을 때 단순히 커피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환경과 미래의 후손까지 생각하여 텀블러를 이용해 커피를 구입하는 현상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3_NOTES_4_이런 로하스를 충실히 실천하는,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LOHAS기업, 풀무원에 대해
2016년 4월 25일 월요일
풀무원 경영혁신사례 PPT 다운로드풀무원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풀무원 경영혁신전략 사례연구 자료 - 네이버레포트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90
풀무원 경영혁신사례 PPT 다운로드 풀무원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풀무원 경영혁신전략 사례연구 자료 풀무원 경영혁신사례 PPT 다운로드 풀무원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풀무원 경영혁신전략 사례연구[ 풀무원 경영혁신사례 PPT ] 풀무원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풀무원 경영혁신전략 사례연구wellbeingLOHAS1. 풀무원 기업소개(1) 풀무원 연혁(2) TISO경영(3) 풀무원 기업특징2. 풀무원 경영혁신전략(1) 생산전략(2) 마케팅전략- 그린마케팅- SNS마케팅- 생산이력정보시스템(3) 유통전략(4) 관리회계전략3. 풀무원의 최초 4. 결론CONTENTS1. 풀무원 기업소개1. 기업소개- 풀무원 연혁풀무원의 역사1. 기업소개- TISO경영식품첨가물풀무원약 700개약 70개1. 기업소개- 풀무원의 특징 ①1. 기업소개- 풀무원의 특징①1. 기업소개- 풀무원의 특징①원리 원칙을 고집하지만 꾸준한 혁신을 이뤄나감.혁신원리 원칙1. 기업소개- 풀무원의 특징①1. 기업소개- 풀무원의 특징② 수많은 실패에도 포기 하지 않고 꾸준한 도전 이윤추구 ` 사회적 불신 소비자 NEEDS 시장 고려 1. 기업소개- 풀무원의 특징③입소문 마케팅2. 풀무원 경영혁신전략(1) 생산전략 최적의 품질을 위해 모든 제조 공정에도 혁신 거듭.2. 혁신 ①생산- 두부2. 혁신 ①생산- 콩나물 풍원콩으로 기른 국산 콩나물 맛, 성장, 영양 3박자 숨쉬는 포장재 사용2. 혁신 ①생산- 생과일 주스 100% 생과일의 생생한 맛. 과일을 씻을 때도 먹는 샘물 사용. 5'c 냉장 유지 품질 가격2. 혁신 ①생산- 생과일 주스2. 풀무원 경영혁신전략(2) 마케팅전략그린 마케팅기업의 제품, 개발, 유통, 소비 과정에서 자사의 환경에 대한 사회적 책임과 환경보전 노력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함으로써 환경 친화적인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려는 새로운 마케팅2. 혁신 ② 마케팅 -그린마케팅사람의 질물질적 풍요편리성 물질적 풍요, 편리성 ` 사람의 질2. 혁신 ② 마케팅 -그린마케팅2. 혁신 ② 마케팅 -그린마케팅 텃밭 가꾸기2. 혁신 ② 마케팅 -그린마케팅 굿바이 아토피 캠프2. 혁신 ② 마케팅 -그린마케팅 그린서클 캠페인2. 혁신 ② 마케팅 -SNS 소비자 흥미 유발, 브랜드 신뢰 제품에 대한 긍정적 인식 제고2. 혁신 ② 마케팅- 생산이력정보시스템`제품의 QR코드`재배공정배달도착2. 혁신 ② 마케팅- 생산이력정보시스템2. 풀무원 경영혁신전략(3) 유통전략2. 혁신 ③ 유통- 콜드체인 시스템생산 5'c의 비밀창고별로 설정되어 있는 온도 센서를 통해 적정 온도 초과, 미달 시 알림 시스템 가동냉장온도의 실시간 확인으로 문제점 즉각 해결냉장 제품의 완벽한 품질관리 실현2. 혁신 ③ 유통- 온도 모니터링 시스템2. 풀무원 경영혁신전략(4) 관리회계전략직접적인 경험을 통한 깨달음 (임직원들의 요리학원)소비자 needs 시장 파악혁신3. 풀무원의 최초 3. 풀무원이 만든 "최초"- ① ① 완전표시제원재료명과 첨가물 완전표시, 영양성분 표시, 알레르기 주의표시→ 완전표시제 최초 도입소비자가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권리 부여식품 안정성에 바탕을 둔 고객기쁨경영의 실천3. 풀무원이 만든 "최초"- ② ② 제조일자 표기국내 식품 업계 최초 제조일자 표기 시행소비자 들에게 가장 신선한 상태의 제품 제공, 정확한 정보 제공 위해 시행한 제도의무를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는 소비자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생각하는 풀무원4. 결론4. 스토리 정리"소비자"를 위해 꾸준히 혁신을 이뤄나가는 소비자를 위한 바른 먹거리풀무원Q&A_NOTES_1_1_NOTES_2_1) 여러분! '웰빙' 이 뭘까요 (많은 대답)2) 네. '웰빙' 하면 많은 것들이 떠오르고 어림잡아 '무엇'이다 라는 정도는아실 텐데요. 2_NOTES_3_1) 그렇다면, '로하스' 는 무엇일까요2) 네. 이렇듯 우리는 '웰빙'은 잘 알지만 '로하스'에 대해서는 잘 모르고 또는 웰빙과 로하스를 그저 비슷한 것이라고 생각 하시는 분이 많을 텐데요. 웰빙과 로하스는 엄연한 차이가 있습니다.쉽게 말하자면, 웰빙이란 단순히 내 몸에 좋고 내 가족에게 좋은 것. 이라고 할 수 있지만,로하스는 웰빙의 개념에서 좀 더 확장되어 내 몸에 좋고 내 가족에게 좋고 더불어 환경까지 생각하는 개념입니다.즉, 로하스란 자신의 건강과 행복만이 아니라 이웃의 안녕, 나아가 후세에 물려줄 소비기반까지 생각하며 친환경적이고합리적인 소비패턴을 뜻하는데요. 이는 카페에 갔을 때 단순히 커피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환경과 미래의 후손까지 생각하여 텀블러를 이용해 커피를 구입하는 현상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3_NOTES_4_이런 로하스를 충실히 실천하는,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LOHAS기업, 풀무원에 대해
자료 (압축파일).zip
풀무원 경영혁신사례 PPT 다운로드 풀무원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풀무원 경영혁신전략 사례연구 자료 풀무원 경영혁신사례 PPT 다운로드 풀무원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풀무원 경영혁신전략 사례연구[ 풀무원 경영혁신사례 PPT ] 풀무원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풀무원 경영혁신전략 사례연구wellbeingLOHAS1. 풀무원 기업소개(1) 풀무원 연혁(2) TISO경영(3) 풀무원 기업특징2. 풀무원 경영혁신전략(1) 생산전략(2) 마케팅전략- 그린마케팅- SNS마케팅- 생산이력정보시스템(3) 유통전략(4) 관리회계전략3. 풀무원의 최초 4. 결론CONTENTS1. 풀무원 기업소개1. 기업소개- 풀무원 연혁풀무원의 역사1. 기업소개- TISO경영식품첨가물풀무원약 700개약 70개1. 기업소개- 풀무원의 특징 ①1. 기업소개- 풀무원의 특징①1. 기업소개- 풀무원의 특징①원리 원칙을 고집하지만 꾸준한 혁신을 이뤄나감.혁신원리 원칙1. 기업소개- 풀무원의 특징①1. 기업소개- 풀무원의 특징② 수많은 실패에도 포기 하지 않고 꾸준한 도전 이윤추구 ` 사회적 불신 소비자 NEEDS 시장 고려 1. 기업소개- 풀무원의 특징③입소문 마케팅2. 풀무원 경영혁신전략(1) 생산전략 최적의 품질을 위해 모든 제조 공정에도 혁신 거듭.2. 혁신 ①생산- 두부2. 혁신 ①생산- 콩나물 풍원콩으로 기른 국산 콩나물 맛, 성장, 영양 3박자 숨쉬는 포장재 사용2. 혁신 ①생산- 생과일 주스 100% 생과일의 생생한 맛. 과일을 씻을 때도 먹는 샘물 사용. 5'c 냉장 유지 품질 가격2. 혁신 ①생산- 생과일 주스2. 풀무원 경영혁신전략(2) 마케팅전략그린 마케팅기업의 제품, 개발, 유통, 소비 과정에서 자사의 환경에 대한 사회적 책임과 환경보전 노력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함으로써 환경 친화적인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려는 새로운 마케팅2. 혁신 ② 마케팅 -그린마케팅사람의 질물질적 풍요편리성 물질적 풍요, 편리성 ` 사람의 질2. 혁신 ② 마케팅 -그린마케팅2. 혁신 ② 마케팅 -그린마케팅 텃밭 가꾸기2. 혁신 ② 마케팅 -그린마케팅 굿바이 아토피 캠프2. 혁신 ② 마케팅 -그린마케팅 그린서클 캠페인2. 혁신 ② 마케팅 -SNS 소비자 흥미 유발, 브랜드 신뢰 제품에 대한 긍정적 인식 제고2. 혁신 ② 마케팅- 생산이력정보시스템`제품의 QR코드`재배공정배달도착2. 혁신 ② 마케팅- 생산이력정보시스템2. 풀무원 경영혁신전략(3) 유통전략2. 혁신 ③ 유통- 콜드체인 시스템생산 5'c의 비밀창고별로 설정되어 있는 온도 센서를 통해 적정 온도 초과, 미달 시 알림 시스템 가동냉장온도의 실시간 확인으로 문제점 즉각 해결냉장 제품의 완벽한 품질관리 실현2. 혁신 ③ 유통- 온도 모니터링 시스템2. 풀무원 경영혁신전략(4) 관리회계전략직접적인 경험을 통한 깨달음 (임직원들의 요리학원)소비자 needs 시장 파악혁신3. 풀무원의 최초 3. 풀무원이 만든 "최초"- ① ① 완전표시제원재료명과 첨가물 완전표시, 영양성분 표시, 알레르기 주의표시→ 완전표시제 최초 도입소비자가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권리 부여식품 안정성에 바탕을 둔 고객기쁨경영의 실천3. 풀무원이 만든 "최초"- ② ② 제조일자 표기국내 식품 업계 최초 제조일자 표기 시행소비자 들에게 가장 신선한 상태의 제품 제공, 정확한 정보 제공 위해 시행한 제도의무를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는 소비자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생각하는 풀무원4. 결론4. 스토리 정리"소비자"를 위해 꾸준히 혁신을 이뤄나가는 소비자를 위한 바른 먹거리풀무원Q&A_NOTES_1_1_NOTES_2_1) 여러분! '웰빙' 이 뭘까요 (많은 대답)2) 네. '웰빙' 하면 많은 것들이 떠오르고 어림잡아 '무엇'이다 라는 정도는아실 텐데요. 2_NOTES_3_1) 그렇다면, '로하스' 는 무엇일까요2) 네. 이렇듯 우리는 '웰빙'은 잘 알지만 '로하스'에 대해서는 잘 모르고 또는 웰빙과 로하스를 그저 비슷한 것이라고 생각 하시는 분이 많을 텐데요. 웰빙과 로하스는 엄연한 차이가 있습니다.쉽게 말하자면, 웰빙이란 단순히 내 몸에 좋고 내 가족에게 좋은 것. 이라고 할 수 있지만,로하스는 웰빙의 개념에서 좀 더 확장되어 내 몸에 좋고 내 가족에게 좋고 더불어 환경까지 생각하는 개념입니다.즉, 로하스란 자신의 건강과 행복만이 아니라 이웃의 안녕, 나아가 후세에 물려줄 소비기반까지 생각하며 친환경적이고합리적인 소비패턴을 뜻하는데요. 이는 카페에 갔을 때 단순히 커피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환경과 미래의 후손까지 생각하여 텀블러를 이용해 커피를 구입하는 현상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3_NOTES_4_이런 로하스를 충실히 실천하는,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LOHAS기업, 풀무원에 대해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가장 많이 본 글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478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0 졸업식 답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90609 Operations Managemen.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74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SWOT,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Report 자료 (압축파일).zip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42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Down 자료 (압축...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98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솔루션 자료 (압축파일).z...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802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다운로드 자료 (압축파일).zip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서양사 도...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06 카피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2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70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