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기업분석과 글로벌마케팅(인도) 전략사례분석과 켈로그 향후전망분석 (발표 스피치대본 첨부) DownLoad 켈로그 기업분석과 글로벌마케팅(인도) 전략사례분석과 켈로그 향후전망분석 (발표 스피치대본 첨부)켈로그 기업분석과 글로벌마케팅(인도) 전략사례분석과 켈로그 향후전망분석 (발표 스피치대본 첨부)서론1. 켈로그 기업선정배경2. 켈로그 기업 소개3. 켈로그의 글로벌 진출 4. 켈로그 핵심제품소개 본론1. 켈로그의 글로벌마케팅 전략2. 켈로그 글로벌 진출 사례 (1) 인도시장 진출 배경(2) 인도시장 켈로그 SWOT 분석(3) 인도 진출 실패 원인 - 현지화 실패- 유통망 관리의 실패 - 경쟁제품 대응실패(4) 현재 인도진출상황 결론1. 켈로그의 전략분석2. 켈로그의 향후전망과 최종결론CONTENTS서 론2014 포춘`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2013 인터브랜드"베스트 글로벌 그린 브랜드"세계적인 기업 켈로그기업 선정 동기Kellogg존 켈로그켈로그 기업 소개Kellogg 1894년 약사이자 의사였던 존 켈로그 국물을 압착 건조하여 구워내는 제조법으로 세계 최초의 플레이크 형 시리얼 개발 주요 연혁켈로그 기업소개Kellogg1906독자적인 시리얼 생산업체 설립(Battle Creek Toasted Corn Flake Co.)1922상호명 변경(Kellogg Company)1914캐나다, 해외 첫 제조 공장 설립1980한국, 농심과의 합작으로 ㈜농심 켈로그 설립Kellogg켈로그 세계시장 점유율켈로그의 글로벌 진출 Kellogg전세계 시리얼 시장의 40%핵심 제품켈로그 제품 소개 Kellogg본 론Kellogg켈로그 제조공장 현황켈로그의 글로벌 진출 Kellogg총 19 개국에 위치글로벌 기업 켈로그켈로그 소개Kellogg전 세계 160개국, 연간 10조원의 수익글로벌 진출 전략켈로그의 글로벌 진출 Kellogg글로벌 마케팅핵심전략STAR 전략Simplify 단순화Take action 소비자 인식전환Accelerate consumption 소비증가Realize short term volume and build long term equity정기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이 켈로그에 빠져들도록 만듦맥킨지인도예상 소득증가율1985 2005년 연평균 3.6%2025년까지 5.3% 증가 예상1991년 인도, 국제무역장벽 철폐소득증가율 가속화빠른 경제성장많은 잠재적 소비자인도시장 진출 배경글로벌 진출 사례 인도Kellogg3.6%5.3%StrengthWeakness 강력한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시리얼 제품에 대한 최고의 품질과 기술 보유 여러 번의 해외 진출 경험 비싼 가격 다소 한정된 제품 군OpportunityThreat 매우 큰 소비 시장 규모 아침식사 대용 제품 경쟁사의 부재 다양한 문화 시리얼과 상이한 조식 문화 복잡한 유통구조 물류 및 보관, 가공기술 취약인도시장 켈로그 SWOT 분석글로벌 진출 사례 인도Kellogg다양하고 복잡한 인도문화인도 진출 실패 원인 현지화 실패Kellogg 지리적 환경 3,000km의 넓이 아열대와 만년설을 넘나드는 기후 문화권 힌두어(40%) 외 14개의 공용어 흰두교, 이슬람교, 기독교 등X 3가격 전략 실패인도 진출 실패 원인 현지화 실패Kellogg시리얼에 대한 이해와 친숙함이 부족기존 아침식사가 건강식이 아님을 지적하는 내용의 광고주부들의 반감을 유발하여 매출이 25% 저하 됨.브랜드 이름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에만 집중도입기 시장의 위험요소인도 진출 실패 원인 현지화 실패Kellogg부정적 이미지 형성KIRANA (소규모상점)손수레길거리 (노상)재래식 소매유통현대식 소매유통슈퍼마켓할인점전문점재래식 유통망의 강세인도 진출 실패 원인 유통망 관리의 실패 Kellogg94%6%현대식 유통망 관리의 부족인도 진출 실패 원인 유통망 관리의 실패 Kellogg인도 유통망 관리 실패판매관리자도 제품 판매대에서 제외 인도시장 실패 후 대응 미비Mazza 시리즈변화를 시도해 보았으나 너무 늦은 대응무슬리, Mazza 시리즈인도 진출 실패 원인 경쟁제품 대응 실패Kellogg무슬리 요리VSCHOCOS현재 인도 진출 상황 KelloggJuhi Chawla따뜻함과 건강함을 주는 어머니 이미지소량화 제품현재 인도 진출 상황 Kellogg2008년 10Rs 의 소량 저가격 제품을 출시해서대중성 확보에 가속화를 불러일으킨다.건강식품현재 인도 진출 상황 Kellogg무설탕NO 트랜스지방켈로그의 성장현재 인도 진출 상황Kellogg인도 포장식품 산업은2015년까지300억 달러 규모로 성장시리얼오트밀연간 30%성장점유율 60%인도시장 점유율현재 인도 진출 상황 Kellogg결 론Think Globally, Act Locally사고는 글로벌 하게, 행동은 현지에 맞게 종교 및 위생상의 이유로 소고기, 돼지고기 섭취의 제한 → 채식
2016년 4월 25일 월요일
켈로그 기업분석과 글로벌마케팅(인도) 전략사례분석과 켈로그 향후전망분석 (발표 스피치대본 첨부) DownLoad - 자료실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64
켈로그 기업분석과 글로벌마케팅(인도) 전략사례분석과 켈로그 향후전망분석 (발표 스피치대본 첨부) DownLoad 켈로그 기업분석과 글로벌마케팅(인도) 전략사례분석과 켈로그 향후전망분석 (발표 스피치대본 첨부)켈로그 기업분석과 글로벌마케팅(인도) 전략사례분석과 켈로그 향후전망분석 (발표 스피치대본 첨부)서론1. 켈로그 기업선정배경2. 켈로그 기업 소개3. 켈로그의 글로벌 진출 4. 켈로그 핵심제품소개 본론1. 켈로그의 글로벌마케팅 전략2. 켈로그 글로벌 진출 사례 (1) 인도시장 진출 배경(2) 인도시장 켈로그 SWOT 분석(3) 인도 진출 실패 원인 - 현지화 실패- 유통망 관리의 실패 - 경쟁제품 대응실패(4) 현재 인도진출상황 결론1. 켈로그의 전략분석2. 켈로그의 향후전망과 최종결론CONTENTS서 론2014 포춘`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2013 인터브랜드"베스트 글로벌 그린 브랜드"세계적인 기업 켈로그기업 선정 동기Kellogg존 켈로그켈로그 기업 소개Kellogg 1894년 약사이자 의사였던 존 켈로그 국물을 압착 건조하여 구워내는 제조법으로 세계 최초의 플레이크 형 시리얼 개발 주요 연혁켈로그 기업소개Kellogg1906독자적인 시리얼 생산업체 설립(Battle Creek Toasted Corn Flake Co.)1922상호명 변경(Kellogg Company)1914캐나다, 해외 첫 제조 공장 설립1980한국, 농심과의 합작으로 ㈜농심 켈로그 설립Kellogg켈로그 세계시장 점유율켈로그의 글로벌 진출 Kellogg전세계 시리얼 시장의 40%핵심 제품켈로그 제품 소개 Kellogg본 론Kellogg켈로그 제조공장 현황켈로그의 글로벌 진출 Kellogg총 19 개국에 위치글로벌 기업 켈로그켈로그 소개Kellogg전 세계 160개국, 연간 10조원의 수익글로벌 진출 전략켈로그의 글로벌 진출 Kellogg글로벌 마케팅핵심전략STAR 전략Simplify 단순화Take action 소비자 인식전환Accelerate consumption 소비증가Realize short term volume and build long term equity정기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이 켈로그에 빠져들도록 만듦맥킨지인도예상 소득증가율1985 2005년 연평균 3.6%2025년까지 5.3% 증가 예상1991년 인도, 국제무역장벽 철폐소득증가율 가속화빠른 경제성장많은 잠재적 소비자인도시장 진출 배경글로벌 진출 사례 인도Kellogg3.6%5.3%StrengthWeakness 강력한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시리얼 제품에 대한 최고의 품질과 기술 보유 여러 번의 해외 진출 경험 비싼 가격 다소 한정된 제품 군OpportunityThreat 매우 큰 소비 시장 규모 아침식사 대용 제품 경쟁사의 부재 다양한 문화 시리얼과 상이한 조식 문화 복잡한 유통구조 물류 및 보관, 가공기술 취약인도시장 켈로그 SWOT 분석글로벌 진출 사례 인도Kellogg다양하고 복잡한 인도문화인도 진출 실패 원인 현지화 실패Kellogg 지리적 환경 3,000km의 넓이 아열대와 만년설을 넘나드는 기후 문화권 힌두어(40%) 외 14개의 공용어 흰두교, 이슬람교, 기독교 등X 3가격 전략 실패인도 진출 실패 원인 현지화 실패Kellogg시리얼에 대한 이해와 친숙함이 부족기존 아침식사가 건강식이 아님을 지적하는 내용의 광고주부들의 반감을 유발하여 매출이 25% 저하 됨.브랜드 이름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에만 집중도입기 시장의 위험요소인도 진출 실패 원인 현지화 실패Kellogg부정적 이미지 형성KIRANA (소규모상점)손수레길거리 (노상)재래식 소매유통현대식 소매유통슈퍼마켓할인점전문점재래식 유통망의 강세인도 진출 실패 원인 유통망 관리의 실패 Kellogg94%6%현대식 유통망 관리의 부족인도 진출 실패 원인 유통망 관리의 실패 Kellogg인도 유통망 관리 실패판매관리자도 제품 판매대에서 제외 인도시장 실패 후 대응 미비Mazza 시리즈변화를 시도해 보았으나 너무 늦은 대응무슬리, Mazza 시리즈인도 진출 실패 원인 경쟁제품 대응 실패Kellogg무슬리 요리VSCHOCOS현재 인도 진출 상황 KelloggJuhi Chawla따뜻함과 건강함을 주는 어머니 이미지소량화 제품현재 인도 진출 상황 Kellogg2008년 10Rs 의 소량 저가격 제품을 출시해서대중성 확보에 가속화를 불러일으킨다.건강식품현재 인도 진출 상황 Kellogg무설탕NO 트랜스지방켈로그의 성장현재 인도 진출 상황Kellogg인도 포장식품 산업은2015년까지300억 달러 규모로 성장시리얼오트밀연간 30%성장점유율 60%인도시장 점유율현재 인도 진출 상황 Kellogg결 론Think Globally, Act Locally사고는 글로벌 하게, 행동은 현지에 맞게 종교 및 위생상의 이유로 소고기, 돼지고기 섭취의 제한 → 채식
자료 (압축파일).zip
켈로그 기업분석과 글로벌마케팅(인도) 전략사례분석과 켈로그 향후전망분석 (발표 스피치대본 첨부) DownLoad 켈로그 기업분석과 글로벌마케팅(인도) 전략사례분석과 켈로그 향후전망분석 (발표 스피치대본 첨부)켈로그 기업분석과 글로벌마케팅(인도) 전략사례분석과 켈로그 향후전망분석 (발표 스피치대본 첨부)서론1. 켈로그 기업선정배경2. 켈로그 기업 소개3. 켈로그의 글로벌 진출 4. 켈로그 핵심제품소개 본론1. 켈로그의 글로벌마케팅 전략2. 켈로그 글로벌 진출 사례 (1) 인도시장 진출 배경(2) 인도시장 켈로그 SWOT 분석(3) 인도 진출 실패 원인 - 현지화 실패- 유통망 관리의 실패 - 경쟁제품 대응실패(4) 현재 인도진출상황 결론1. 켈로그의 전략분석2. 켈로그의 향후전망과 최종결론CONTENTS서 론2014 포춘`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2013 인터브랜드"베스트 글로벌 그린 브랜드"세계적인 기업 켈로그기업 선정 동기Kellogg존 켈로그켈로그 기업 소개Kellogg 1894년 약사이자 의사였던 존 켈로그 국물을 압착 건조하여 구워내는 제조법으로 세계 최초의 플레이크 형 시리얼 개발 주요 연혁켈로그 기업소개Kellogg1906독자적인 시리얼 생산업체 설립(Battle Creek Toasted Corn Flake Co.)1922상호명 변경(Kellogg Company)1914캐나다, 해외 첫 제조 공장 설립1980한국, 농심과의 합작으로 ㈜농심 켈로그 설립Kellogg켈로그 세계시장 점유율켈로그의 글로벌 진출 Kellogg전세계 시리얼 시장의 40%핵심 제품켈로그 제품 소개 Kellogg본 론Kellogg켈로그 제조공장 현황켈로그의 글로벌 진출 Kellogg총 19 개국에 위치글로벌 기업 켈로그켈로그 소개Kellogg전 세계 160개국, 연간 10조원의 수익글로벌 진출 전략켈로그의 글로벌 진출 Kellogg글로벌 마케팅핵심전략STAR 전략Simplify 단순화Take action 소비자 인식전환Accelerate consumption 소비증가Realize short term volume and build long term equity정기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이 켈로그에 빠져들도록 만듦맥킨지인도예상 소득증가율1985 2005년 연평균 3.6%2025년까지 5.3% 증가 예상1991년 인도, 국제무역장벽 철폐소득증가율 가속화빠른 경제성장많은 잠재적 소비자인도시장 진출 배경글로벌 진출 사례 인도Kellogg3.6%5.3%StrengthWeakness 강력한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시리얼 제품에 대한 최고의 품질과 기술 보유 여러 번의 해외 진출 경험 비싼 가격 다소 한정된 제품 군OpportunityThreat 매우 큰 소비 시장 규모 아침식사 대용 제품 경쟁사의 부재 다양한 문화 시리얼과 상이한 조식 문화 복잡한 유통구조 물류 및 보관, 가공기술 취약인도시장 켈로그 SWOT 분석글로벌 진출 사례 인도Kellogg다양하고 복잡한 인도문화인도 진출 실패 원인 현지화 실패Kellogg 지리적 환경 3,000km의 넓이 아열대와 만년설을 넘나드는 기후 문화권 힌두어(40%) 외 14개의 공용어 흰두교, 이슬람교, 기독교 등X 3가격 전략 실패인도 진출 실패 원인 현지화 실패Kellogg시리얼에 대한 이해와 친숙함이 부족기존 아침식사가 건강식이 아님을 지적하는 내용의 광고주부들의 반감을 유발하여 매출이 25% 저하 됨.브랜드 이름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에만 집중도입기 시장의 위험요소인도 진출 실패 원인 현지화 실패Kellogg부정적 이미지 형성KIRANA (소규모상점)손수레길거리 (노상)재래식 소매유통현대식 소매유통슈퍼마켓할인점전문점재래식 유통망의 강세인도 진출 실패 원인 유통망 관리의 실패 Kellogg94%6%현대식 유통망 관리의 부족인도 진출 실패 원인 유통망 관리의 실패 Kellogg인도 유통망 관리 실패판매관리자도 제품 판매대에서 제외 인도시장 실패 후 대응 미비Mazza 시리즈변화를 시도해 보았으나 너무 늦은 대응무슬리, Mazza 시리즈인도 진출 실패 원인 경쟁제품 대응 실패Kellogg무슬리 요리VSCHOCOS현재 인도 진출 상황 KelloggJuhi Chawla따뜻함과 건강함을 주는 어머니 이미지소량화 제품현재 인도 진출 상황 Kellogg2008년 10Rs 의 소량 저가격 제품을 출시해서대중성 확보에 가속화를 불러일으킨다.건강식품현재 인도 진출 상황 Kellogg무설탕NO 트랜스지방켈로그의 성장현재 인도 진출 상황Kellogg인도 포장식품 산업은2015년까지300억 달러 규모로 성장시리얼오트밀연간 30%성장점유율 60%인도시장 점유율현재 인도 진출 상황 Kellogg결 론Think Globally, Act Locally사고는 글로벌 하게, 행동은 현지에 맞게 종교 및 위생상의 이유로 소고기, 돼지고기 섭취의 제한 → 채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가장 많이 본 글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478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0 졸업식 답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90609 Operations Managemen.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74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SWOT,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Report 자료 (압축파일).zip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42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Down 자료 (압축...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98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솔루션 자료 (압축파일).z...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802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다운로드 자료 (압축파일).zip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서양사 도...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06 카피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2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70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