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케이스연구 PPT (파리바게트 브랜드분석과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Report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케이스연구 PPT (파리바게트 브랜드분석과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케이스연구 PPT (파리바게트 브랜드분석과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1. 파리바게트 브랜드소개2.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배경3. 파리바게트의 중국에서의 입지와 성과(1)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점포수(2) 중국에서의 고속성장(3)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SWOT분석 4.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분석(1) STP 전략분석(2)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5. 경쟁사와 비교분석 (vs 뚜레쥬르)CONTENTS1. 파리바게트 브랜드소개1987년 창립2004년 4년 연속 한국 능률 컨설팅 협회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1위2002년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최초 1,100호 점 개점현재 52%의 시장점유율 & 1,400여 개의 점포 확장2.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배경국내배경1. 한국 영업 환경의 변화국내배경2. 국내 시장의 포화중국 현지 배경3. 파리바게트의 중국에서의 입지와 성과-2004년 9월, 상하이, 구베이 '파리바게트 1호점 오픈- 2014년 200개- 2015년 500개 지점 오픈 예정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점포수중국 베이커리 최고급 유명 제과점상하이 구베이점 2005상하이 후베이루점 2006베이징 1호점 2006▷2년 연속 최고 브랜드 평가중국에서의 고속성장파리바게트 중국시장 SWOT분석 Bake-off system카페 같은 빵집 Strength WeaknessOpportunityThreats제빵업계의 고급화연30% 성장 제빵업계긍정적인 한류 영향고정비용 상승 위험(임금, 임대료)아시아경쟁사들(85ºC-대만, BreadTalk-싱가폴)높은 가격2007년 상하이 1호점합리적인 가격/고품질대만브랜드2003년 진출독창적 제품/디자인싱가폴브랜드하오리라이(好利來)점포 수 확대-접근용이성↑중국 토종브랜드4.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분석Segmentation마케팅 전략 분석: STP TargetingPositioning-대도시 거주(지리적 특성)-고소득 사회계층(인구통계적 특성)-고급스러운 소비성향(심리,행동적 특성)-중국 물가에 비해 높은 가격 부담할 수 있는 고소득층-베이커리 메뉴 익숙-고품질 제품 선호-고소득 외국인이 찾는 고급 베이커리 브랜드마케팅 전략 분석: 4P 제품 다양화&고급화중국 소비자들의 입맛 맞는 현지메뉴 개발 Product PlacePricePromotion제품의 고급화 전략프리미엄 전략인지도 향상 전략 (대형행사 후원)친숙성 향상 전략(고객 참여 행사 진행)대도시 중심 공장&점포 개설중간 유통 생략→유통비 절감시장 접근성 향상5. 경쟁사와 비교분석 (vs 뚜레쥬르)뚜레쥬르CJ 푸드빌'뚜레쥬르'현재 베이징, 텐진, 상하이, 웨이하이, 쑤저우 등 중국 5개 대표 도시허난,산시, 푸젠성,저장성 등 중국여섯 개 성(省)에 진출했다.합작투자 마스터 프랜차이즈(MF) 방식중국 내 45개 매장 운영 중2005년 중국 진출프리미엄 베이커리 코드광고모델 - 배우 김수현 2014년 1분기 매출 동기 대비 20~70% 신장vs 중국 내 124개 매장 운영2004년 중국 진출베이커리 카페 코드광고모델 - 배우 전지현 전지현이 제안하는 맛있는 하루' 캠페인단독투자뚜레쥬르 boulangerie & bistro차별화를 위한 전략베이커리 + 레스토랑복합 고급 레스토랑 국내보다 15% 가량 비쌈유럽 풍 음식최고급 컨셉파리바게트다양한 한국식 프로모션매장 내 인테리어 통한세련 & 친근 이미지 구성현지인들의 입맛에 맞춘 제품 자료 제공 ; 헤럴드 경제파리바게트 ` 뚜레쥬르파리바게트 ` 뚜레쥬르+ ) 중국 포털사이트 '바이두' 검색결과 제품만족도도 파리바게트가 우위 선점Q & AThank you_NOTES_1_1_NOTES_2_CONTENTS2_NOTES_3_3_NOTES_4_4_NOTES_5_5_NOTES_6_6_NOTES_7_7_NOTES_8_8_NOTES_9_9_NOTES_10_파리바게트는 단일브랜드 1위라는 한국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로 2004년 9월, 상하이 구베이 지역에 파리바게트 1호점을 오픈하였습니다.이후 2006년 베이징 1호점과 톈진점을오픈하면서 중국 내 3대 거점을 마련하였습니다.현재 중국 내 124개의 점포를 운영중이며 올 2014년 200개 2015년 500개의 점포 수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최단시간 최고정상의 자리2004년 오픈한 1호 구베이점은 2005년 중국베이커리협회에서 선정한 최고급 유명제과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후 2006년 상하이 후베이루점과 베이징 1호점 역시 명성점으로 선정되었고 이로써 한국 베이커리 브랜드의 우수성이 입증해주었습니다.중국 진출 외국브랜드로서는 2년이라는 최단 기간내 수상하게 된 것에 또한 큰 의의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10_NOTES_11_11_NOTES_12_강점으로는 bake-off system 다양한 제품과
2016년 4월 25일 월요일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케이스연구 PPT (파리바게트 브랜드분석과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Report - 교육프로그램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58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케이스연구 PPT (파리바게트 브랜드분석과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Report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케이스연구 PPT (파리바게트 브랜드분석과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케이스연구 PPT (파리바게트 브랜드분석과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1. 파리바게트 브랜드소개2.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배경3. 파리바게트의 중국에서의 입지와 성과(1)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점포수(2) 중국에서의 고속성장(3)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SWOT분석 4.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분석(1) STP 전략분석(2)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5. 경쟁사와 비교분석 (vs 뚜레쥬르)CONTENTS1. 파리바게트 브랜드소개1987년 창립2004년 4년 연속 한국 능률 컨설팅 협회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1위2002년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최초 1,100호 점 개점현재 52%의 시장점유율 & 1,400여 개의 점포 확장2.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배경국내배경1. 한국 영업 환경의 변화국내배경2. 국내 시장의 포화중국 현지 배경3. 파리바게트의 중국에서의 입지와 성과-2004년 9월, 상하이, 구베이 '파리바게트 1호점 오픈- 2014년 200개- 2015년 500개 지점 오픈 예정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점포수중국 베이커리 최고급 유명 제과점상하이 구베이점 2005상하이 후베이루점 2006베이징 1호점 2006▷2년 연속 최고 브랜드 평가중국에서의 고속성장파리바게트 중국시장 SWOT분석 Bake-off system카페 같은 빵집 Strength WeaknessOpportunityThreats제빵업계의 고급화연30% 성장 제빵업계긍정적인 한류 영향고정비용 상승 위험(임금, 임대료)아시아경쟁사들(85ºC-대만, BreadTalk-싱가폴)높은 가격2007년 상하이 1호점합리적인 가격/고품질대만브랜드2003년 진출독창적 제품/디자인싱가폴브랜드하오리라이(好利來)점포 수 확대-접근용이성↑중국 토종브랜드4.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분석Segmentation마케팅 전략 분석: STP TargetingPositioning-대도시 거주(지리적 특성)-고소득 사회계층(인구통계적 특성)-고급스러운 소비성향(심리,행동적 특성)-중국 물가에 비해 높은 가격 부담할 수 있는 고소득층-베이커리 메뉴 익숙-고품질 제품 선호-고소득 외국인이 찾는 고급 베이커리 브랜드마케팅 전략 분석: 4P 제품 다양화&고급화중국 소비자들의 입맛 맞는 현지메뉴 개발 Product PlacePricePromotion제품의 고급화 전략프리미엄 전략인지도 향상 전략 (대형행사 후원)친숙성 향상 전략(고객 참여 행사 진행)대도시 중심 공장&점포 개설중간 유통 생략→유통비 절감시장 접근성 향상5. 경쟁사와 비교분석 (vs 뚜레쥬르)뚜레쥬르CJ 푸드빌'뚜레쥬르'현재 베이징, 텐진, 상하이, 웨이하이, 쑤저우 등 중국 5개 대표 도시허난,산시, 푸젠성,저장성 등 중국여섯 개 성(省)에 진출했다.합작투자 마스터 프랜차이즈(MF) 방식중국 내 45개 매장 운영 중2005년 중국 진출프리미엄 베이커리 코드광고모델 - 배우 김수현 2014년 1분기 매출 동기 대비 20~70% 신장vs 중국 내 124개 매장 운영2004년 중국 진출베이커리 카페 코드광고모델 - 배우 전지현 전지현이 제안하는 맛있는 하루' 캠페인단독투자뚜레쥬르 boulangerie & bistro차별화를 위한 전략베이커리 + 레스토랑복합 고급 레스토랑 국내보다 15% 가량 비쌈유럽 풍 음식최고급 컨셉파리바게트다양한 한국식 프로모션매장 내 인테리어 통한세련 & 친근 이미지 구성현지인들의 입맛에 맞춘 제품 자료 제공 ; 헤럴드 경제파리바게트 ` 뚜레쥬르파리바게트 ` 뚜레쥬르+ ) 중국 포털사이트 '바이두' 검색결과 제품만족도도 파리바게트가 우위 선점Q & AThank you_NOTES_1_1_NOTES_2_CONTENTS2_NOTES_3_3_NOTES_4_4_NOTES_5_5_NOTES_6_6_NOTES_7_7_NOTES_8_8_NOTES_9_9_NOTES_10_파리바게트는 단일브랜드 1위라는 한국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로 2004년 9월, 상하이 구베이 지역에 파리바게트 1호점을 오픈하였습니다.이후 2006년 베이징 1호점과 톈진점을오픈하면서 중국 내 3대 거점을 마련하였습니다.현재 중국 내 124개의 점포를 운영중이며 올 2014년 200개 2015년 500개의 점포 수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최단시간 최고정상의 자리2004년 오픈한 1호 구베이점은 2005년 중국베이커리협회에서 선정한 최고급 유명제과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후 2006년 상하이 후베이루점과 베이징 1호점 역시 명성점으로 선정되었고 이로써 한국 베이커리 브랜드의 우수성이 입증해주었습니다.중국 진출 외국브랜드로서는 2년이라는 최단 기간내 수상하게 된 것에 또한 큰 의의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10_NOTES_11_11_NOTES_12_강점으로는 bake-off system 다양한 제품과
자료 (압축파일).zip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케이스연구 PPT (파리바게트 브랜드분석과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Report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케이스연구 PPT (파리바게트 브랜드분석과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케이스연구 PPT (파리바게트 브랜드분석과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1. 파리바게트 브랜드소개2.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배경3. 파리바게트의 중국에서의 입지와 성과(1)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점포수(2) 중국에서의 고속성장(3)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SWOT분석 4.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분석(1) STP 전략분석(2)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5. 경쟁사와 비교분석 (vs 뚜레쥬르)CONTENTS1. 파리바게트 브랜드소개1987년 창립2004년 4년 연속 한국 능률 컨설팅 협회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1위2002년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최초 1,100호 점 개점현재 52%의 시장점유율 & 1,400여 개의 점포 확장2.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배경국내배경1. 한국 영업 환경의 변화국내배경2. 국내 시장의 포화중국 현지 배경3. 파리바게트의 중국에서의 입지와 성과-2004년 9월, 상하이, 구베이 '파리바게트 1호점 오픈- 2014년 200개- 2015년 500개 지점 오픈 예정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점포수중국 베이커리 최고급 유명 제과점상하이 구베이점 2005상하이 후베이루점 2006베이징 1호점 2006▷2년 연속 최고 브랜드 평가중국에서의 고속성장파리바게트 중국시장 SWOT분석 Bake-off system카페 같은 빵집 Strength WeaknessOpportunityThreats제빵업계의 고급화연30% 성장 제빵업계긍정적인 한류 영향고정비용 상승 위험(임금, 임대료)아시아경쟁사들(85ºC-대만, BreadTalk-싱가폴)높은 가격2007년 상하이 1호점합리적인 가격/고품질대만브랜드2003년 진출독창적 제품/디자인싱가폴브랜드하오리라이(好利來)점포 수 확대-접근용이성↑중국 토종브랜드4.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분석Segmentation마케팅 전략 분석: STP TargetingPositioning-대도시 거주(지리적 특성)-고소득 사회계층(인구통계적 특성)-고급스러운 소비성향(심리,행동적 특성)-중국 물가에 비해 높은 가격 부담할 수 있는 고소득층-베이커리 메뉴 익숙-고품질 제품 선호-고소득 외국인이 찾는 고급 베이커리 브랜드마케팅 전략 분석: 4P 제품 다양화&고급화중국 소비자들의 입맛 맞는 현지메뉴 개발 Product PlacePricePromotion제품의 고급화 전략프리미엄 전략인지도 향상 전략 (대형행사 후원)친숙성 향상 전략(고객 참여 행사 진행)대도시 중심 공장&점포 개설중간 유통 생략→유통비 절감시장 접근성 향상5. 경쟁사와 비교분석 (vs 뚜레쥬르)뚜레쥬르CJ 푸드빌'뚜레쥬르'현재 베이징, 텐진, 상하이, 웨이하이, 쑤저우 등 중국 5개 대표 도시허난,산시, 푸젠성,저장성 등 중국여섯 개 성(省)에 진출했다.합작투자 마스터 프랜차이즈(MF) 방식중국 내 45개 매장 운영 중2005년 중국 진출프리미엄 베이커리 코드광고모델 - 배우 김수현 2014년 1분기 매출 동기 대비 20~70% 신장vs 중국 내 124개 매장 운영2004년 중국 진출베이커리 카페 코드광고모델 - 배우 전지현 전지현이 제안하는 맛있는 하루' 캠페인단독투자뚜레쥬르 boulangerie & bistro차별화를 위한 전략베이커리 + 레스토랑복합 고급 레스토랑 국내보다 15% 가량 비쌈유럽 풍 음식최고급 컨셉파리바게트다양한 한국식 프로모션매장 내 인테리어 통한세련 & 친근 이미지 구성현지인들의 입맛에 맞춘 제품 자료 제공 ; 헤럴드 경제파리바게트 ` 뚜레쥬르파리바게트 ` 뚜레쥬르+ ) 중국 포털사이트 '바이두' 검색결과 제품만족도도 파리바게트가 우위 선점Q & AThank you_NOTES_1_1_NOTES_2_CONTENTS2_NOTES_3_3_NOTES_4_4_NOTES_5_5_NOTES_6_6_NOTES_7_7_NOTES_8_8_NOTES_9_9_NOTES_10_파리바게트는 단일브랜드 1위라는 한국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로 2004년 9월, 상하이 구베이 지역에 파리바게트 1호점을 오픈하였습니다.이후 2006년 베이징 1호점과 톈진점을오픈하면서 중국 내 3대 거점을 마련하였습니다.현재 중국 내 124개의 점포를 운영중이며 올 2014년 200개 2015년 500개의 점포 수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최단시간 최고정상의 자리2004년 오픈한 1호 구베이점은 2005년 중국베이커리협회에서 선정한 최고급 유명제과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후 2006년 상하이 후베이루점과 베이징 1호점 역시 명성점으로 선정되었고 이로써 한국 베이커리 브랜드의 우수성이 입증해주었습니다.중국 진출 외국브랜드로서는 2년이라는 최단 기간내 수상하게 된 것에 또한 큰 의의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10_NOTES_11_11_NOTES_12_강점으로는 bake-off system 다양한 제품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가장 많이 본 글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478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0 졸업식 답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90609 Operations Managemen.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74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SWOT,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Report 자료 (압축파일).zip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42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Down 자료 (압축...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98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솔루션 자료 (압축파일).z...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802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다운로드 자료 (압축파일).zip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서양사 도...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06 카피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2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70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