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비교분석 PPT 다운로드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기업비교분석과 마케팅 SWOT,STP,7P전략 비교분석및 대한항공 향후전망연구 자료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비교분석 PPT 다운로드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기업비교분석과 마케팅 SWOT,STP,7P전략 비교분석및 대한항공 향후전망연구[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비교분석 PPT]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기업비교분석과 마케팅 SWOT,STP,7P전략 비교분석및 대한항공 향후전망연구1. 기업소개(1) 대한항공 기업소개(2)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2. 두기업 SWOT분석(1) 대한항공 SWOT분석(2)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3. STP 비교분석(1) 대한항공 STP분석(2) 아시아나항공 STP분석4. 마케팅믹스 7P전략 비교분석(1) 대한항공 마케팅 7P전략 분석(2)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7P전략 분석5. 서비스전략 비교분석(1) 대한항공 서비스분석(2) 아시아나항공 서비스분석6. 대한항공 향후전망(1) 향후 대한항공(2) 대한항공의 문제점과 향후 개선방안 및 발전방안CONTENTS1. 기업소개비전과 미션 비전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창사 50주년을 맞는 2019년까지 매출 25조원, 세계 10대 항공사 진입을 목표To be a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미션 Excellence in Flight- 최상의 운영체제-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변화지향적 기업문화 대한항공 기업 소개 회사명 (주)대한항공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하늘길 260 창립일 1969년 03월 01일 사업부문 여객, 화물, 항공우주, 기내식, 기판, 리무진 항공기 보유대수 총 147대 (2014년 4월 30일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 13개 도시 국제선 44개국 113개 도시 전 체 45개국 126개 도시 사업주요 사업 내용 (2013년 기준) [단위 : 억원] 업 종 사업내용 수익 점유비 항공운송사업 여객운송, 화물운송, 정비용역 등 109,574 94% 기타사업 항공우주, 기내식, 기판, 리무진 7,550 6% 총 계 117,124 100% 항공기 소개 BOEING 747-400 AIRBUS A380-800 BOEING 777-300 AIRBUS A330-300 BOEING 777-200 AIRBUS A330-200 BOEING 737-900 BOEING 737-80아시아나 항공소개회사명 아시아나항공 주식회사 창립일 1988년 2월 17일 자본금 9,755억 원 업종 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항공기 보유수 83대 (`14년 4월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 12개 도시, 14개 노선 /국제선(여객) 24개 국가, 72개 도시, 87개 노선/ 국제선(화물) 14개 국가, 28개 도시, 27개 노선개요아름다운 사람들 아시아나 항공아시아나항공은 최고의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미션금호아시아나그룹 이해관계자들의 삶의 질 향상 (금호아시아나그룹을 둘러싸고 있는 이해관계자란직원.고객.주주.협력사.사회를 지칭합니다.)비전업계 최고 1등의 기업가치를 창출하는 아름다운 기업시그니처아시아나항공의 시그니처는 심볼과 로고타입의 두 부분으로 이루어지며 이는 C.I.P를 형성하는 주축이 됩니다.심볼마크금호아시아나와 고객이 함께 나아감을 의미할 뿐만아니라, 금호와 아시아나의 만남을 상징하며, 진취적이고미래지향적인 정신을 담아 역동적인 금호아시아나 그룹이아름다운 미래로 비상하는 아름다운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나타내고 있습니다.로고타임견고한 정자(正子)형태의 로고타입은 기존에 확립된 브랜드자산가치를 연상시킴으로써 신뢰의 이미지를 갖는데 기반적역할을 합니다.아시아나 항공기아시아나 항공기2. 두기업 SWOT분석-국제적 인지도가 높다.-강력한 국제 화물 수송 경쟁력-1위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많은 대형 항공기 보유-차별화된 품질경영(객실 명품화)-잦은 사고로 인한 안전성 인식이 낮음 -자원의 해외의존도-경쟁사에 비해 비싼 가격-노후 항공기라는 인식-경쟁사에 비해 낮은 품질 지수-한류열풍-꾸준한 출/입국자의 증가-정책과 이어지는 국제 행사-주5일 근무시간 정착으로 인한 주말 여행인구 확대-저가항공사의 상승세-환율 및 유가 비용에 상당히 민감함-아시아나 항공의 인지도 상승-기상이변SWOT대한항공 SWOT분석-고품질의 기내식과 친절한 서비스-세계최초 3년 올해의 항공사-안정성 확보-국내시장에서의 높은 선호도-국제적 인지도 부족-항공기 부족-단거리노선의 비중이 높다-항공화물 부분의 취약-고객 만족도 부분의 높은 인지도-한류열풍-꾸준한 출/입국자의 증가-정책과 이어지는 국제 행사-주5일 근무시간 정착으로 인한 주말 여행인구 확대-환율 및 유가 비용에 상당히 민감함-저가 항공사의 상승세-휴가철 비싼 항공요금-기상이변SWOT아시아나 SWOT분석3. STP 비교분석S(segmentation)세분화 기준변 수지리적 변수지역,인구밀도,도시의 규모,기후인구적 변수성별,연령,가족규모,수입,직업,교육,종교,인종,사회심리분석적 변수계층,사회적 계층,라이프 스타일,개성행동분석적 변수구매횟수,이용률,추구하는 편익,사용량,상표충성도-세분시장-①장거리 시장(Short haul market) VS 단거리 시장(Long haul Market) 으로 거리상 분류②운항형태별로 정기항공사 VS 부정기항공사(전세기 항공사 류)로 분류③비즈니스 여객시장 VS여가여객시장
2016년 4월 25일 월요일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비교분석 PPT 다운로드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기업비교분석과 마케팅 SWOT,STP,7P전략 비교분석및 대한항공 향후전망연구 자료 - 논문쓰는법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92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비교분석 PPT 다운로드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기업비교분석과 마케팅 SWOT,STP,7P전략 비교분석및 대한항공 향후전망연구 자료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비교분석 PPT 다운로드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기업비교분석과 마케팅 SWOT,STP,7P전략 비교분석및 대한항공 향후전망연구[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비교분석 PPT]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기업비교분석과 마케팅 SWOT,STP,7P전략 비교분석및 대한항공 향후전망연구1. 기업소개(1) 대한항공 기업소개(2)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2. 두기업 SWOT분석(1) 대한항공 SWOT분석(2)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3. STP 비교분석(1) 대한항공 STP분석(2) 아시아나항공 STP분석4. 마케팅믹스 7P전략 비교분석(1) 대한항공 마케팅 7P전략 분석(2)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7P전략 분석5. 서비스전략 비교분석(1) 대한항공 서비스분석(2) 아시아나항공 서비스분석6. 대한항공 향후전망(1) 향후 대한항공(2) 대한항공의 문제점과 향후 개선방안 및 발전방안CONTENTS1. 기업소개비전과 미션 비전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창사 50주년을 맞는 2019년까지 매출 25조원, 세계 10대 항공사 진입을 목표To be a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미션 Excellence in Flight- 최상의 운영체제-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변화지향적 기업문화 대한항공 기업 소개 회사명 (주)대한항공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하늘길 260 창립일 1969년 03월 01일 사업부문 여객, 화물, 항공우주, 기내식, 기판, 리무진 항공기 보유대수 총 147대 (2014년 4월 30일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 13개 도시 국제선 44개국 113개 도시 전 체 45개국 126개 도시 사업주요 사업 내용 (2013년 기준) [단위 : 억원] 업 종 사업내용 수익 점유비 항공운송사업 여객운송, 화물운송, 정비용역 등 109,574 94% 기타사업 항공우주, 기내식, 기판, 리무진 7,550 6% 총 계 117,124 100% 항공기 소개 BOEING 747-400 AIRBUS A380-800 BOEING 777-300 AIRBUS A330-300 BOEING 777-200 AIRBUS A330-200 BOEING 737-900 BOEING 737-80아시아나 항공소개회사명 아시아나항공 주식회사 창립일 1988년 2월 17일 자본금 9,755억 원 업종 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항공기 보유수 83대 (`14년 4월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 12개 도시, 14개 노선 /국제선(여객) 24개 국가, 72개 도시, 87개 노선/ 국제선(화물) 14개 국가, 28개 도시, 27개 노선개요아름다운 사람들 아시아나 항공아시아나항공은 최고의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미션금호아시아나그룹 이해관계자들의 삶의 질 향상 (금호아시아나그룹을 둘러싸고 있는 이해관계자란직원.고객.주주.협력사.사회를 지칭합니다.)비전업계 최고 1등의 기업가치를 창출하는 아름다운 기업시그니처아시아나항공의 시그니처는 심볼과 로고타입의 두 부분으로 이루어지며 이는 C.I.P를 형성하는 주축이 됩니다.심볼마크금호아시아나와 고객이 함께 나아감을 의미할 뿐만아니라, 금호와 아시아나의 만남을 상징하며, 진취적이고미래지향적인 정신을 담아 역동적인 금호아시아나 그룹이아름다운 미래로 비상하는 아름다운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나타내고 있습니다.로고타임견고한 정자(正子)형태의 로고타입은 기존에 확립된 브랜드자산가치를 연상시킴으로써 신뢰의 이미지를 갖는데 기반적역할을 합니다.아시아나 항공기아시아나 항공기2. 두기업 SWOT분석-국제적 인지도가 높다.-강력한 국제 화물 수송 경쟁력-1위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많은 대형 항공기 보유-차별화된 품질경영(객실 명품화)-잦은 사고로 인한 안전성 인식이 낮음 -자원의 해외의존도-경쟁사에 비해 비싼 가격-노후 항공기라는 인식-경쟁사에 비해 낮은 품질 지수-한류열풍-꾸준한 출/입국자의 증가-정책과 이어지는 국제 행사-주5일 근무시간 정착으로 인한 주말 여행인구 확대-저가항공사의 상승세-환율 및 유가 비용에 상당히 민감함-아시아나 항공의 인지도 상승-기상이변SWOT대한항공 SWOT분석-고품질의 기내식과 친절한 서비스-세계최초 3년 올해의 항공사-안정성 확보-국내시장에서의 높은 선호도-국제적 인지도 부족-항공기 부족-단거리노선의 비중이 높다-항공화물 부분의 취약-고객 만족도 부분의 높은 인지도-한류열풍-꾸준한 출/입국자의 증가-정책과 이어지는 국제 행사-주5일 근무시간 정착으로 인한 주말 여행인구 확대-환율 및 유가 비용에 상당히 민감함-저가 항공사의 상승세-휴가철 비싼 항공요금-기상이변SWOT아시아나 SWOT분석3. STP 비교분석S(segmentation)세분화 기준변 수지리적 변수지역,인구밀도,도시의 규모,기후인구적 변수성별,연령,가족규모,수입,직업,교육,종교,인종,사회심리분석적 변수계층,사회적 계층,라이프 스타일,개성행동분석적 변수구매횟수,이용률,추구하는 편익,사용량,상표충성도-세분시장-①장거리 시장(Short haul market) VS 단거리 시장(Long haul Market) 으로 거리상 분류②운항형태별로 정기항공사 VS 부정기항공사(전세기 항공사 류)로 분류③비즈니스 여객시장 VS여가여객시장
자료 (압축파일).zip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비교분석 PPT 다운로드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기업비교분석과 마케팅 SWOT,STP,7P전략 비교분석및 대한항공 향후전망연구 자료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비교분석 PPT 다운로드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기업비교분석과 마케팅 SWOT,STP,7P전략 비교분석및 대한항공 향후전망연구[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비교분석 PPT]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기업비교분석과 마케팅 SWOT,STP,7P전략 비교분석및 대한항공 향후전망연구1. 기업소개(1) 대한항공 기업소개(2)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2. 두기업 SWOT분석(1) 대한항공 SWOT분석(2)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3. STP 비교분석(1) 대한항공 STP분석(2) 아시아나항공 STP분석4. 마케팅믹스 7P전략 비교분석(1) 대한항공 마케팅 7P전략 분석(2)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7P전략 분석5. 서비스전략 비교분석(1) 대한항공 서비스분석(2) 아시아나항공 서비스분석6. 대한항공 향후전망(1) 향후 대한항공(2) 대한항공의 문제점과 향후 개선방안 및 발전방안CONTENTS1. 기업소개비전과 미션 비전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창사 50주년을 맞는 2019년까지 매출 25조원, 세계 10대 항공사 진입을 목표To be a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미션 Excellence in Flight- 최상의 운영체제-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변화지향적 기업문화 대한항공 기업 소개 회사명 (주)대한항공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하늘길 260 창립일 1969년 03월 01일 사업부문 여객, 화물, 항공우주, 기내식, 기판, 리무진 항공기 보유대수 총 147대 (2014년 4월 30일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 13개 도시 국제선 44개국 113개 도시 전 체 45개국 126개 도시 사업주요 사업 내용 (2013년 기준) [단위 : 억원] 업 종 사업내용 수익 점유비 항공운송사업 여객운송, 화물운송, 정비용역 등 109,574 94% 기타사업 항공우주, 기내식, 기판, 리무진 7,550 6% 총 계 117,124 100% 항공기 소개 BOEING 747-400 AIRBUS A380-800 BOEING 777-300 AIRBUS A330-300 BOEING 777-200 AIRBUS A330-200 BOEING 737-900 BOEING 737-80아시아나 항공소개회사명 아시아나항공 주식회사 창립일 1988년 2월 17일 자본금 9,755억 원 업종 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항공기 보유수 83대 (`14년 4월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 12개 도시, 14개 노선 /국제선(여객) 24개 국가, 72개 도시, 87개 노선/ 국제선(화물) 14개 국가, 28개 도시, 27개 노선개요아름다운 사람들 아시아나 항공아시아나항공은 최고의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미션금호아시아나그룹 이해관계자들의 삶의 질 향상 (금호아시아나그룹을 둘러싸고 있는 이해관계자란직원.고객.주주.협력사.사회를 지칭합니다.)비전업계 최고 1등의 기업가치를 창출하는 아름다운 기업시그니처아시아나항공의 시그니처는 심볼과 로고타입의 두 부분으로 이루어지며 이는 C.I.P를 형성하는 주축이 됩니다.심볼마크금호아시아나와 고객이 함께 나아감을 의미할 뿐만아니라, 금호와 아시아나의 만남을 상징하며, 진취적이고미래지향적인 정신을 담아 역동적인 금호아시아나 그룹이아름다운 미래로 비상하는 아름다운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나타내고 있습니다.로고타임견고한 정자(正子)형태의 로고타입은 기존에 확립된 브랜드자산가치를 연상시킴으로써 신뢰의 이미지를 갖는데 기반적역할을 합니다.아시아나 항공기아시아나 항공기2. 두기업 SWOT분석-국제적 인지도가 높다.-강력한 국제 화물 수송 경쟁력-1위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많은 대형 항공기 보유-차별화된 품질경영(객실 명품화)-잦은 사고로 인한 안전성 인식이 낮음 -자원의 해외의존도-경쟁사에 비해 비싼 가격-노후 항공기라는 인식-경쟁사에 비해 낮은 품질 지수-한류열풍-꾸준한 출/입국자의 증가-정책과 이어지는 국제 행사-주5일 근무시간 정착으로 인한 주말 여행인구 확대-저가항공사의 상승세-환율 및 유가 비용에 상당히 민감함-아시아나 항공의 인지도 상승-기상이변SWOT대한항공 SWOT분석-고품질의 기내식과 친절한 서비스-세계최초 3년 올해의 항공사-안정성 확보-국내시장에서의 높은 선호도-국제적 인지도 부족-항공기 부족-단거리노선의 비중이 높다-항공화물 부분의 취약-고객 만족도 부분의 높은 인지도-한류열풍-꾸준한 출/입국자의 증가-정책과 이어지는 국제 행사-주5일 근무시간 정착으로 인한 주말 여행인구 확대-환율 및 유가 비용에 상당히 민감함-저가 항공사의 상승세-휴가철 비싼 항공요금-기상이변SWOT아시아나 SWOT분석3. STP 비교분석S(segmentation)세분화 기준변 수지리적 변수지역,인구밀도,도시의 규모,기후인구적 변수성별,연령,가족규모,수입,직업,교육,종교,인종,사회심리분석적 변수계층,사회적 계층,라이프 스타일,개성행동분석적 변수구매횟수,이용률,추구하는 편익,사용량,상표충성도-세분시장-①장거리 시장(Short haul market) VS 단거리 시장(Long haul Market) 으로 거리상 분류②운항형태별로 정기항공사 VS 부정기항공사(전세기 항공사 류)로 분류③비즈니스 여객시장 VS여가여객시장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가장 많이 본 글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478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0 졸업식 답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90609 Operations Managemen.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74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SWOT,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Report 자료 (압축파일).zip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42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Down 자료 (압축...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98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솔루션 자료 (압축파일).z...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802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다운로드 자료 (압축파일).zip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서양사 도...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06 카피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2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70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