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PPT 업로드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이케아 향후전망 다운받기 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PPT 업로드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이케아 향후전망[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PPT]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이케아 향후전망Affordable solution for better living1. IKEA 이케아 기업소개(1) 이케아 기업개요(2) 이케아의 히스토리(3) 숫자로 확인하는 IKEA 2. 이케아의 성공요인(1) 핵심 성공요인 1 (2) 핵심 성공요인 2(3) 핵심 성공요인 33. 이케아의 한국진출 마케팅전략(1) IKEA 한국시장 SWOT 분석(2) IKEA의 SWOT 전략(3) IKEA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4) IKEA 마케팅믹스 4P 전략-Product -Price-Place-Promotion4. 결론-이케아의 향후전망CONTENTS1. IKEA 이케아 기업소개IKEA International Group스웨덴의 다국적 가구기업1943년, 잉바르 캄프라드...Affordable solution for better living1. IKEA 이케아 기업소개(1) 이케아 기업개요(2) 이케아의 히스토리(3) 숫자로 확인하는 IKEA 2. 이케아의 성공요인(1) 핵심 성공요인 1 (2) 핵심 성공요인 2(3) 핵심 성공요인 33. 이케아의 한국진출 마케팅전략(1) IKEA 한국시장 SWOT 분석(2) IKEA의 SWOT 전략(3) IKEA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4) IKEA 마케팅믹스 4P 전략-Product -Price-Place-Promotion4. 결론-이케아의 향후전망CONTENTS1. IKEA 이케아 기업소개IKEA International Group스웨덴의 다국적 가구기업1943년, 잉바르 캄프라드에 의해 창립전 세계 42개국에서 총 345개 매장을 운영세계 협력업체 1046곳과 제품 9500여 개를 생산판매이케아 기업개요1943194719561963198519982012~IKEA 설립(통신 판매회사)가구 판매 시작조립식 가구제작및 판매첫 해외 진출(노르웨이)미국 시장 진출중국 시장 진출36개국 250여 지점이케아의 히스토리북미 매장 50개러시아 매장 14개아시아 매장 19개유럽 매장 215개총 매출 279억 유로매장 수 전 세계 26개 국가 303개제품 종류 약 9500개직원 수 13만 5천여 명협력업체 수 52개 국가 홈 퍼니싱 협력업체 1046곳매장 방문자 수 6억 8천 4백만 명홈페이지 방문자 수 13억 명 이상카탈로그 29개 언어로 2억 1천 2백만 부 발행IKEA FOOD 연간 매출 14억 유로제품 생산 전체 제품의 60%는 유럽에서 생산호주 매장 5개숫자로 확인하는 IKEA 21.823.525.227.628.5200920102011201220132009~2013 IKEA 매출IKEA 코리아 광명 1호 점 조감도 및 건설현장숫자로 확인하는 IKEA44곳의생산 거점18,400명의직원9500여 개의 제품28곳의 거래 사무소11곳의 소비자 물류 센터32곳의 물류 센터15,100명의 직원303개의 매장101,500명의 직원 생산제품&공급판매&부동산성장하는 IKEAIKEA 기업구성Stichting INGKA 재단 및 IKEA 그룹 2. 이케아의 성공요인핵심 성공요인 1 스타일 전략 : 스웨덴 풍의 단순함점점 더 단순하고 깔끔한 집을 선호하는 사람들의 성향스칸디나비아의 스웨덴균형과 깔끔함을 중요시하는 스칸디나비아 식 디자인스칸디나비아 식 디자인을 여러 방면으로 발전시킨 IKEA균형과 깔끔함을 지향하는 북유럽 식 디자인핵심 성공요인 2가격 전략 : 가능한 낮게독일의 열악한 내수경기마진율 축소, 판매량 증가(박리다매) 전략으로 대응최대한 작고 납작한 포장사용 공간 축소, 운송비 절감 효과다양한 품질의 가구 공급(실효성이 적은 부분은 저렴한 재료)보다 낮은 가격으로 공급단, 낮은 가격이 낮은 품질을 허락하는 것은 아니다. 품질에 분명한 하한선이 존재한다.핵심 성공요인 3카탈로그 : 성경 다음으로 많이 읽게 하라연간 발행되는 IKEA의 카탈로그들다량 배포 : 2006년 IKEA카탈로그는 25개 언어로 33개국에서 배포함타사와의 차별 : 넘치는 사진과 제품의 사소한 부분까지 보여주는 세밀함 자연스러운 사진 연출 : 단순한 가구 제품만이 아닌 실제 사람이 살고 있는 듯한 공간을 보여줌3. 이케아의 한국진출 마케팅전략표절의 위협, 치열한 경쟁목재시장 공급의 한정가구의 표준화불리한 입지DIY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가격 우위브랜드 가치Simple & Modern 디자인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와 카탈로그IKEA 한국시장 SWOT 분석개발도상국의 성장온라인 쇼핑의 확산대형 할인 매장에 대한 선호 증가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DIY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현지화 전략 혼용저가 전략, DIY 등은 자칫 소비자들의 부정적인 인식을 살 수 있음현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 출시와 편의성 개선 필요 IKEA만의 철학을 담은 제품으로 경쟁 우위 확보소비자 Needs에 민감한 독창적 디자인DIY 가구의 LEGO화 : 고객이 자신이 원하는 취향과 기능의 가구를 직접 디자인함(가구를 통한 감성 충족)다양한 원자재 개발로 브랜드 가치높이기다양한 원자재를 도입함으로써 `가구=나무`라는 기존 소비자의 인식을 깸가구를 심플하고 모던한 이미지로소비자에게 보여줌브랜드 가치를 활용한 개발도상국으로의 진출원가 우위와 브랜드 명성을 적극 활용하는 전략글로벌 브랜드 선호가높게 나타나는 개도국 소비성향을 공략OpportunityThreatStrengthWeaknessIKEA의 SWOT 전략 DIY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기회편리함을 선호하는 한국 시장온라인 쇼핑 문화의 대중화현지화 전략을 이용해 DIY의 단점을 극복하는 WO전략을
2016년 4월 25일 월요일
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PPT 업로드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이케아 향후전망 다운받기 - 무료논문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84
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PPT 업로드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이케아 향후전망 다운받기 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PPT 업로드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이케아 향후전망[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PPT]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이케아 향후전망Affordable solution for better living1. IKEA 이케아 기업소개(1) 이케아 기업개요(2) 이케아의 히스토리(3) 숫자로 확인하는 IKEA 2. 이케아의 성공요인(1) 핵심 성공요인 1 (2) 핵심 성공요인 2(3) 핵심 성공요인 33. 이케아의 한국진출 마케팅전략(1) IKEA 한국시장 SWOT 분석(2) IKEA의 SWOT 전략(3) IKEA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4) IKEA 마케팅믹스 4P 전략-Product -Price-Place-Promotion4. 결론-이케아의 향후전망CONTENTS1. IKEA 이케아 기업소개IKEA International Group스웨덴의 다국적 가구기업1943년, 잉바르 캄프라드...Affordable solution for better living1. IKEA 이케아 기업소개(1) 이케아 기업개요(2) 이케아의 히스토리(3) 숫자로 확인하는 IKEA 2. 이케아의 성공요인(1) 핵심 성공요인 1 (2) 핵심 성공요인 2(3) 핵심 성공요인 33. 이케아의 한국진출 마케팅전략(1) IKEA 한국시장 SWOT 분석(2) IKEA의 SWOT 전략(3) IKEA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4) IKEA 마케팅믹스 4P 전략-Product -Price-Place-Promotion4. 결론-이케아의 향후전망CONTENTS1. IKEA 이케아 기업소개IKEA International Group스웨덴의 다국적 가구기업1943년, 잉바르 캄프라드에 의해 창립전 세계 42개국에서 총 345개 매장을 운영세계 협력업체 1046곳과 제품 9500여 개를 생산판매이케아 기업개요1943194719561963198519982012~IKEA 설립(통신 판매회사)가구 판매 시작조립식 가구제작및 판매첫 해외 진출(노르웨이)미국 시장 진출중국 시장 진출36개국 250여 지점이케아의 히스토리북미 매장 50개러시아 매장 14개아시아 매장 19개유럽 매장 215개총 매출 279억 유로매장 수 전 세계 26개 국가 303개제품 종류 약 9500개직원 수 13만 5천여 명협력업체 수 52개 국가 홈 퍼니싱 협력업체 1046곳매장 방문자 수 6억 8천 4백만 명홈페이지 방문자 수 13억 명 이상카탈로그 29개 언어로 2억 1천 2백만 부 발행IKEA FOOD 연간 매출 14억 유로제품 생산 전체 제품의 60%는 유럽에서 생산호주 매장 5개숫자로 확인하는 IKEA 21.823.525.227.628.5200920102011201220132009~2013 IKEA 매출IKEA 코리아 광명 1호 점 조감도 및 건설현장숫자로 확인하는 IKEA44곳의생산 거점18,400명의직원9500여 개의 제품28곳의 거래 사무소11곳의 소비자 물류 센터32곳의 물류 센터15,100명의 직원303개의 매장101,500명의 직원 생산제품&공급판매&부동산성장하는 IKEAIKEA 기업구성Stichting INGKA 재단 및 IKEA 그룹 2. 이케아의 성공요인핵심 성공요인 1 스타일 전략 : 스웨덴 풍의 단순함점점 더 단순하고 깔끔한 집을 선호하는 사람들의 성향스칸디나비아의 스웨덴균형과 깔끔함을 중요시하는 스칸디나비아 식 디자인스칸디나비아 식 디자인을 여러 방면으로 발전시킨 IKEA균형과 깔끔함을 지향하는 북유럽 식 디자인핵심 성공요인 2가격 전략 : 가능한 낮게독일의 열악한 내수경기마진율 축소, 판매량 증가(박리다매) 전략으로 대응최대한 작고 납작한 포장사용 공간 축소, 운송비 절감 효과다양한 품질의 가구 공급(실효성이 적은 부분은 저렴한 재료)보다 낮은 가격으로 공급단, 낮은 가격이 낮은 품질을 허락하는 것은 아니다. 품질에 분명한 하한선이 존재한다.핵심 성공요인 3카탈로그 : 성경 다음으로 많이 읽게 하라연간 발행되는 IKEA의 카탈로그들다량 배포 : 2006년 IKEA카탈로그는 25개 언어로 33개국에서 배포함타사와의 차별 : 넘치는 사진과 제품의 사소한 부분까지 보여주는 세밀함 자연스러운 사진 연출 : 단순한 가구 제품만이 아닌 실제 사람이 살고 있는 듯한 공간을 보여줌3. 이케아의 한국진출 마케팅전략표절의 위협, 치열한 경쟁목재시장 공급의 한정가구의 표준화불리한 입지DIY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가격 우위브랜드 가치Simple & Modern 디자인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와 카탈로그IKEA 한국시장 SWOT 분석개발도상국의 성장온라인 쇼핑의 확산대형 할인 매장에 대한 선호 증가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DIY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현지화 전략 혼용저가 전략, DIY 등은 자칫 소비자들의 부정적인 인식을 살 수 있음현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 출시와 편의성 개선 필요 IKEA만의 철학을 담은 제품으로 경쟁 우위 확보소비자 Needs에 민감한 독창적 디자인DIY 가구의 LEGO화 : 고객이 자신이 원하는 취향과 기능의 가구를 직접 디자인함(가구를 통한 감성 충족)다양한 원자재 개발로 브랜드 가치높이기다양한 원자재를 도입함으로써 `가구=나무`라는 기존 소비자의 인식을 깸가구를 심플하고 모던한 이미지로소비자에게 보여줌브랜드 가치를 활용한 개발도상국으로의 진출원가 우위와 브랜드 명성을 적극 활용하는 전략글로벌 브랜드 선호가높게 나타나는 개도국 소비성향을 공략OpportunityThreatStrengthWeaknessIKEA의 SWOT 전략 DIY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기회편리함을 선호하는 한국 시장온라인 쇼핑 문화의 대중화현지화 전략을 이용해 DIY의 단점을 극복하는 WO전략을
자료 (압축파일).zip
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PPT 업로드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이케아 향후전망 다운받기 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PPT 업로드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이케아 향후전망[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PPT]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이케아 향후전망Affordable solution for better living1. IKEA 이케아 기업소개(1) 이케아 기업개요(2) 이케아의 히스토리(3) 숫자로 확인하는 IKEA 2. 이케아의 성공요인(1) 핵심 성공요인 1 (2) 핵심 성공요인 2(3) 핵심 성공요인 33. 이케아의 한국진출 마케팅전략(1) IKEA 한국시장 SWOT 분석(2) IKEA의 SWOT 전략(3) IKEA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4) IKEA 마케팅믹스 4P 전략-Product -Price-Place-Promotion4. 결론-이케아의 향후전망CONTENTS1. IKEA 이케아 기업소개IKEA International Group스웨덴의 다국적 가구기업1943년, 잉바르 캄프라드...Affordable solution for better living1. IKEA 이케아 기업소개(1) 이케아 기업개요(2) 이케아의 히스토리(3) 숫자로 확인하는 IKEA 2. 이케아의 성공요인(1) 핵심 성공요인 1 (2) 핵심 성공요인 2(3) 핵심 성공요인 33. 이케아의 한국진출 마케팅전략(1) IKEA 한국시장 SWOT 분석(2) IKEA의 SWOT 전략(3) IKEA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4) IKEA 마케팅믹스 4P 전략-Product -Price-Place-Promotion4. 결론-이케아의 향후전망CONTENTS1. IKEA 이케아 기업소개IKEA International Group스웨덴의 다국적 가구기업1943년, 잉바르 캄프라드에 의해 창립전 세계 42개국에서 총 345개 매장을 운영세계 협력업체 1046곳과 제품 9500여 개를 생산판매이케아 기업개요1943194719561963198519982012~IKEA 설립(통신 판매회사)가구 판매 시작조립식 가구제작및 판매첫 해외 진출(노르웨이)미국 시장 진출중국 시장 진출36개국 250여 지점이케아의 히스토리북미 매장 50개러시아 매장 14개아시아 매장 19개유럽 매장 215개총 매출 279억 유로매장 수 전 세계 26개 국가 303개제품 종류 약 9500개직원 수 13만 5천여 명협력업체 수 52개 국가 홈 퍼니싱 협력업체 1046곳매장 방문자 수 6억 8천 4백만 명홈페이지 방문자 수 13억 명 이상카탈로그 29개 언어로 2억 1천 2백만 부 발행IKEA FOOD 연간 매출 14억 유로제품 생산 전체 제품의 60%는 유럽에서 생산호주 매장 5개숫자로 확인하는 IKEA 21.823.525.227.628.5200920102011201220132009~2013 IKEA 매출IKEA 코리아 광명 1호 점 조감도 및 건설현장숫자로 확인하는 IKEA44곳의생산 거점18,400명의직원9500여 개의 제품28곳의 거래 사무소11곳의 소비자 물류 센터32곳의 물류 센터15,100명의 직원303개의 매장101,500명의 직원 생산제품&공급판매&부동산성장하는 IKEAIKEA 기업구성Stichting INGKA 재단 및 IKEA 그룹 2. 이케아의 성공요인핵심 성공요인 1 스타일 전략 : 스웨덴 풍의 단순함점점 더 단순하고 깔끔한 집을 선호하는 사람들의 성향스칸디나비아의 스웨덴균형과 깔끔함을 중요시하는 스칸디나비아 식 디자인스칸디나비아 식 디자인을 여러 방면으로 발전시킨 IKEA균형과 깔끔함을 지향하는 북유럽 식 디자인핵심 성공요인 2가격 전략 : 가능한 낮게독일의 열악한 내수경기마진율 축소, 판매량 증가(박리다매) 전략으로 대응최대한 작고 납작한 포장사용 공간 축소, 운송비 절감 효과다양한 품질의 가구 공급(실효성이 적은 부분은 저렴한 재료)보다 낮은 가격으로 공급단, 낮은 가격이 낮은 품질을 허락하는 것은 아니다. 품질에 분명한 하한선이 존재한다.핵심 성공요인 3카탈로그 : 성경 다음으로 많이 읽게 하라연간 발행되는 IKEA의 카탈로그들다량 배포 : 2006년 IKEA카탈로그는 25개 언어로 33개국에서 배포함타사와의 차별 : 넘치는 사진과 제품의 사소한 부분까지 보여주는 세밀함 자연스러운 사진 연출 : 단순한 가구 제품만이 아닌 실제 사람이 살고 있는 듯한 공간을 보여줌3. 이케아의 한국진출 마케팅전략표절의 위협, 치열한 경쟁목재시장 공급의 한정가구의 표준화불리한 입지DIY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가격 우위브랜드 가치Simple & Modern 디자인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와 카탈로그IKEA 한국시장 SWOT 분석개발도상국의 성장온라인 쇼핑의 확산대형 할인 매장에 대한 선호 증가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DIY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현지화 전략 혼용저가 전략, DIY 등은 자칫 소비자들의 부정적인 인식을 살 수 있음현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 출시와 편의성 개선 필요 IKEA만의 철학을 담은 제품으로 경쟁 우위 확보소비자 Needs에 민감한 독창적 디자인DIY 가구의 LEGO화 : 고객이 자신이 원하는 취향과 기능의 가구를 직접 디자인함(가구를 통한 감성 충족)다양한 원자재 개발로 브랜드 가치높이기다양한 원자재를 도입함으로써 `가구=나무`라는 기존 소비자의 인식을 깸가구를 심플하고 모던한 이미지로소비자에게 보여줌브랜드 가치를 활용한 개발도상국으로의 진출원가 우위와 브랜드 명성을 적극 활용하는 전략글로벌 브랜드 선호가높게 나타나는 개도국 소비성향을 공략OpportunityThreatStrengthWeaknessIKEA의 SWOT 전략 DIY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기회편리함을 선호하는 한국 시장온라인 쇼핑 문화의 대중화현지화 전략을 이용해 DIY의 단점을 극복하는 WO전략을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가장 많이 본 글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478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0 졸업식 답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90609 Operations Managemen.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74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SWOT,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Report 자료 (압축파일).zip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42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Down 자료 (압축...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98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솔루션 자료 (압축파일).z...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802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다운로드 자료 (압축파일).zip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서양사 도...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06 카피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2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70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