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영국진출,스킨푸드 화장품시장,스킨푸드 글로벌 현지화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다운로드 스킨푸드 영국진출,스킨푸드 화장품시장,스킨푸드 글로벌 현지화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스킨푸드 영국진출,스킨푸드 화장품시장,스킨푸드 글로벌 현지화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스킨푸드 영국진출목 차서론영국 진출 이유기업 선정 이유 본론영국의 화장품 시장 환경진출 방식STP . SWOT4P결론미래 예측한계점영국선택이유한국 화장품에 긍정적 반응영국 시장의 인프라구조한-EU FTA 발효` Part. 1-1 `기업선택이유스킨푸드는 글로벌 시장 목표▶한-EU FTA▶한국화장품 긍정적인식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인식▶전세계적 웰빙&오가닉 트렌드` Part. 1-2 `영국의 화장품 시장1.소비문화 동향 & 특징"영국 여성의 지갑이 닫혔다"〉 저렴한 화장품을 구입하는 추세"샘플 대신 쿠폰문화"〉 잡지 내에 쿠폰 수록"화이트닝 관련 제품 전무"〉 스킨푸드 제품 구성시 고려사항` Part. 2-1 `영국의...스킨푸드 영국진출목 차서론영국 진출 이유기업 선정 이유 본론영국의 화장품 시장 환경진출 방식STP . SWOT4P결론미래 예측한계점영국선택이유한국 화장품에 긍정적 반응영국 시장의 인프라구조한-EU FTA 발효` Part. 1-1 `기업선택이유스킨푸드는 글로벌 시장 목표▶한-EU FTA▶한국화장품 긍정적인식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인식▶전세계적 웰빙&오가닉 트렌드` Part. 1-2 `영국의 화장품 시장1.소비문화 동향 & 특징"영국 여성의 지갑이 닫혔다"〉 저렴한 화장품을 구입하는 추세"샘플 대신 쿠폰문화"〉 잡지 내에 쿠폰 수록"화이트닝 관련 제품 전무"〉 스킨푸드 제품 구성시 고려사항` Part. 2-1 `영국의 화장품 시장2.영국의 화장품 스토어Ⅰ스킨케어 제품이 많다Ⅰno.7 자체 화장품 브랜드 개발 & 프로모션 등 큰 인기 Ⅰ색조 화장품 제품이 많다Ⅰ헬스 제품이 많다` Part. 2-1 `영국의 화장품 시장3.경쟁사영국에서 오픈한 자연주의 화장품천연원료 화장품 제작, 동물실험반대 등 자연주의적 이념 실천과일/채소 등을 이용한 화장품 개발하는 영국계 핸드메이드 브랜드무 방부제 제품이 전체 70% 이상LG생활건강의 허브 화장품 브랜드허브원료에 대한 관심 증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중자연성분을 자랑하는 미국브랜드모든 제품이 평균 99% 자연 성분이 함유` Part. 2-1 `진출방식수출FDIⅠ국제적인 경험축적과 학습활동에 중요한 역할Ⅰ시장진입 시 경비 절약가능Ⅰ경험과 지식의 내부축적이 가능Ⅰ시장에서의 반응 확인 후 수출량 조절 가능 & 시장 트렌드 파악용이자산운용 ,경영참가, 기술제휴 등 국내기업과 지속적 관계Ⅰ기업 경영상의 지배를 목적Ⅰ기업소유 생산요소를 해외로 이전시켜Ⅰ해외에서 제품을 생산/판매 , 법인설립 수입관세 회피하여 진입, 전문 인력 유입을 기대Ⅰ` Part. 2-2 `본론▶ 인구통계적 분류▶ 구매스타일적 분류▶ 미 가꾸기 영역에 따른 구분충동 구매형 브랜드 지향형가격 중시형 보수적 구매형 메이크업 리더십 색조 추구고급 추구 개성 추구 메이크업 탐구` Part. 2-3 ` S T P - Segment본론▶ 인구통계적 분류▶ 구매스타일적 분류▶ 미 가꾸기 영역에 따른 구분충동 구매형 브랜드 지향형가격 중시형 보수적 구매형 메이크업 리더십 색조 추구고급 추구 개성 추구 메이크업 탐구최종 타겟 15~24세의 색조화장을 추구하고 가격을 중시하는 집단 S T P - targeting` Part. 2-3 `고가격저가격트렌드(대중적)브랜드가치(명품) S T P - positioning` Part. 2-3 `SWOT- 영국의 감성에 맞는 앤틱한 패키지 - 브랜드 네임과 이미지의 연관성- 동남아 시장 진출로 얻은 경영 노하우- 차별화된 마케팅 컨셉- 합리적인 가격대브랜드와 이미지와 일치하지 않는 원료 성분대기업과 비교하여 상대적으로 낮은 자본력- 영국 진출 시 낮은 인지도-영국 여성들의 선호에 맞는 제품 특징-한-EU FTA 체결로 인한 수혜 기대-넓은 화장품 시장-국제 금융의 중심지 자금 조달이 원활-더 바디샵, 러쉬 등 기존 경쟁사의 강세-소비자들의 자국 제품 선호 경향-금융위기 이후 계속되는 경기 침체 SWOT analysis` Part. 2-3 `'색조, 스킨 케어' 라인에 집중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피부 타입에 따라 맞춤화 된 상품빠른 신제품 출시저 자극(Pure) Product 4P - product` Part. 2-4 ` 중저가 브랜드스킨케어 ▶ 10~15 pound ( 18,000 ~ 27,000 won)안티에이징 ▶ 30 pound ( 48,000 won)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중 저가 브랜드 4P - price` Part. 2-4 `드러그 스토어(drug store) 온라인 몰 (0nline mall) 로드샵(road shop) 4P - place` Part. 2-4 `PromotionSNS 이벤트 응모 시 견본품 제공스킨푸드 데이콜라보레이션매스미디어 광고 4P - promotion` Part. 2-4 `- 바이럴 효과- 브랜드 경험 유도브랜드 전체 할인 : 가격에 민감한 영국 소비자들에 어필유명 예술인과 합작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Do not eat,please give to the skin" & 미래예측▲세계 시장규모 및 성장률(2012년 화장품 산업분석보고서)▶세계 화장품시장의 규모는 세계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지속적 성장세를 기록하며 점점 거대해지고 있다▶영국은 색조화장품 붐이 예상된다 ▶스킨푸드의 강세 제품인 스킨케어 분야가 화장품 품목중 1위를 차지하고 있어 시장침투 가능성은 높다고 생각▶영국은 화장품 수입의존율이 높은
2016년 8월 3일 수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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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푸드 영국진출,스킨푸드 화장품시장,스킨푸드 글로벌 현지화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다운로드 스킨푸드 영국진출,스킨푸드 화장품시장,스킨푸드 글로벌 현지화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스킨푸드 영국진출,스킨푸드 화장품시장,스킨푸드 글로벌 현지화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스킨푸드 영국진출목 차서론영국 진출 이유기업 선정 이유 본론영국의 화장품 시장 환경진출 방식STP . SWOT4P결론미래 예측한계점영국선택이유한국 화장품에 긍정적 반응영국 시장의 인프라구조한-EU FTA 발효` Part. 1-1 `기업선택이유스킨푸드는 글로벌 시장 목표▶한-EU FTA▶한국화장품 긍정적인식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인식▶전세계적 웰빙&오가닉 트렌드` Part. 1-2 `영국의 화장품 시장1.소비문화 동향 & 특징"영국 여성의 지갑이 닫혔다"〉 저렴한 화장품을 구입하는 추세"샘플 대신 쿠폰문화"〉 잡지 내에 쿠폰 수록"화이트닝 관련 제품 전무"〉 스킨푸드 제품 구성시 고려사항` Part. 2-1 `영국의...스킨푸드 영국진출목 차서론영국 진출 이유기업 선정 이유 본론영국의 화장품 시장 환경진출 방식STP . SWOT4P결론미래 예측한계점영국선택이유한국 화장품에 긍정적 반응영국 시장의 인프라구조한-EU FTA 발효` Part. 1-1 `기업선택이유스킨푸드는 글로벌 시장 목표▶한-EU FTA▶한국화장품 긍정적인식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인식▶전세계적 웰빙&오가닉 트렌드` Part. 1-2 `영국의 화장품 시장1.소비문화 동향 & 특징"영국 여성의 지갑이 닫혔다"〉 저렴한 화장품을 구입하는 추세"샘플 대신 쿠폰문화"〉 잡지 내에 쿠폰 수록"화이트닝 관련 제품 전무"〉 스킨푸드 제품 구성시 고려사항` Part. 2-1 `영국의 화장품 시장2.영국의 화장품 스토어Ⅰ스킨케어 제품이 많다Ⅰno.7 자체 화장품 브랜드 개발 & 프로모션 등 큰 인기 Ⅰ색조 화장품 제품이 많다Ⅰ헬스 제품이 많다` Part. 2-1 `영국의 화장품 시장3.경쟁사영국에서 오픈한 자연주의 화장품천연원료 화장품 제작, 동물실험반대 등 자연주의적 이념 실천과일/채소 등을 이용한 화장품 개발하는 영국계 핸드메이드 브랜드무 방부제 제품이 전체 70% 이상LG생활건강의 허브 화장품 브랜드허브원료에 대한 관심 증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중자연성분을 자랑하는 미국브랜드모든 제품이 평균 99% 자연 성분이 함유` Part. 2-1 `진출방식수출FDIⅠ국제적인 경험축적과 학습활동에 중요한 역할Ⅰ시장진입 시 경비 절약가능Ⅰ경험과 지식의 내부축적이 가능Ⅰ시장에서의 반응 확인 후 수출량 조절 가능 & 시장 트렌드 파악용이자산운용 ,경영참가, 기술제휴 등 국내기업과 지속적 관계Ⅰ기업 경영상의 지배를 목적Ⅰ기업소유 생산요소를 해외로 이전시켜Ⅰ해외에서 제품을 생산/판매 , 법인설립 수입관세 회피하여 진입, 전문 인력 유입을 기대Ⅰ` Part. 2-2 `본론▶ 인구통계적 분류▶ 구매스타일적 분류▶ 미 가꾸기 영역에 따른 구분충동 구매형 브랜드 지향형가격 중시형 보수적 구매형 메이크업 리더십 색조 추구고급 추구 개성 추구 메이크업 탐구` Part. 2-3 ` S T P - Segment본론▶ 인구통계적 분류▶ 구매스타일적 분류▶ 미 가꾸기 영역에 따른 구분충동 구매형 브랜드 지향형가격 중시형 보수적 구매형 메이크업 리더십 색조 추구고급 추구 개성 추구 메이크업 탐구최종 타겟 15~24세의 색조화장을 추구하고 가격을 중시하는 집단 S T P - targeting` Part. 2-3 `고가격저가격트렌드(대중적)브랜드가치(명품) S T P - positioning` Part. 2-3 `SWOT- 영국의 감성에 맞는 앤틱한 패키지 - 브랜드 네임과 이미지의 연관성- 동남아 시장 진출로 얻은 경영 노하우- 차별화된 마케팅 컨셉- 합리적인 가격대브랜드와 이미지와 일치하지 않는 원료 성분대기업과 비교하여 상대적으로 낮은 자본력- 영국 진출 시 낮은 인지도-영국 여성들의 선호에 맞는 제품 특징-한-EU FTA 체결로 인한 수혜 기대-넓은 화장품 시장-국제 금융의 중심지 자금 조달이 원활-더 바디샵, 러쉬 등 기존 경쟁사의 강세-소비자들의 자국 제품 선호 경향-금융위기 이후 계속되는 경기 침체 SWOT analysis` Part. 2-3 `'색조, 스킨 케어' 라인에 집중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피부 타입에 따라 맞춤화 된 상품빠른 신제품 출시저 자극(Pure) Product 4P - product` Part. 2-4 ` 중저가 브랜드스킨케어 ▶ 10~15 pound ( 18,000 ~ 27,000 won)안티에이징 ▶ 30 pound ( 48,000 won)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중 저가 브랜드 4P - price` Part. 2-4 `드러그 스토어(drug store) 온라인 몰 (0nline mall) 로드샵(road shop) 4P - place` Part. 2-4 `PromotionSNS 이벤트 응모 시 견본품 제공스킨푸드 데이콜라보레이션매스미디어 광고 4P - promotion` Part. 2-4 `- 바이럴 효과- 브랜드 경험 유도브랜드 전체 할인 : 가격에 민감한 영국 소비자들에 어필유명 예술인과 합작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Do not eat,please give to the skin" & 미래예측▲세계 시장규모 및 성장률(2012년 화장품 산업분석보고서)▶세계 화장품시장의 규모는 세계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지속적 성장세를 기록하며 점점 거대해지고 있다▶영국은 색조화장품 붐이 예상된다 ▶스킨푸드의 강세 제품인 스킨케어 분야가 화장품 품목중 1위를 차지하고 있어 시장침투 가능성은 높다고 생각▶영국은 화장품 수입의존율이 높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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