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3일 수요일

신 서비스 설계경험,서비스경영,BOA소개 및 서비스 혁신 개요,BOA의 서비스 혁신 사례 다운로드 - 파워포인트서식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6088
신 서비스 설계경험,서비스경영,BOA소개 및 서비스 혁신 개요,BOA의 서비스 혁신 사례 다운로드

신 서비스 설계경험,서비스경영,BOA소개 및 서비스 혁신 개요,BOA의 서비스 혁신 사례

신 서비스 설계경험,서비스경영,BOA소개 및 서비스 혁신 개요,BOA의 서비스 혁신 사례

BOA(Bank Of America)의신 서비스 설계경험

서비스경영

Contents

I. BOA소개 및 서비스 혁신 개요

II. BOA의 서비스 혁신 사례

III. 시사점 및 국내기업에의 적용방안

1. BoA

설립 -` 개명 -` 성장 -` 현재

I. BOA소개 및 서비스 혁신 사례

2. 신서비스 설계 도입 배경 및 유인

위협요인+기회요인='고객'에 대한 관심

Project 1 대기시간 감소

-대기실 TV설치

Ii. Boa의 서비스 혁신 사례

Project 2 경험 설계

5단계 서비스 혁신 프로세스

1단계 : 아이디어 평가 및 수집, 순위

2단계 : 실제 영업환경 적용

3단계 : 예상치 못한 변수개입 최소화

4단계 : 실험결과에 대한 신뢰도 제고

5단계 : 신속한 피드백

첫째, 생각의 전환

둘째, 과감한 시도

셋째, 고객중심 마인드

Iii. 시사점 및 국내기업에의 적용방안

Q&A

_NOTES_1_

8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미리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자료 (압축파일).zip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