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관찰일지-1학기,2학기> 만3세 15명 1년치 관찰일지입니다 솔루션 <만3세 관찰일지-1학기,2학기> 만3세 15명 1년치 관찰일지입니다유아별로 한글 작업으로 3월부터 그 다음 해 2월까지 12개월치 분량의 관찰일지가 15명의 분량으로 구분되어서 작성되어 있습니다.^^ 유치원, 어린이집 두 군데서 다 종사했던 교사구요. 만0세부터 만5세까지 다양하게 맡아봤습니다~ 그래서 영아와 유아의 차이점에 대해서는 제대로 알고 있습니다.다 제가 직접 관찰하고 썼던 관찰일지입니다.이미 제가 올렸던 다른 만3세 관찰일지도 많은 분들이 믿고 구매해주시고 있고요.이건 3차지표에 따른 관찰일지입니다. 필요하신 상황에 맞게 가져가시면 됩니다.^^모든 건 다 제가 직접 관찰하고 썼던 것이기 때문에 믿고 가져가주세요~쌓기-나무 그늘막을 교사에게 가져 오더니 "선생님 이거 펴주세요"라고 도와달라고 이야기 함. 역할-캠핑에서 필요한 물품을 사러가 친구에게 "얼마에요?"라고 물은 뒤, 돈을 건네는 모습. 미술-수박부채를 만드는데 다양한 색깔을 사용해 꼼꼼하게 색칠하는 모습. 언어-여름에 여행을 가본 경험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데 언제 어디서 누구와 여행을 갔는지 정확하게 이야기 하는 모습. 수조작-퍼즐판을 책상위에 올려놓고 퍼즐을 다 맞춘뒤, 교사에게 보여주며 "선생님 이거 저 혼자 다했어요"라고 이야기 함. 과학-돋보기 위에 색깔 돋보기를 겹쳐 놓더니 "잘 안보인다"라고 이야기 하며 교실을 바라봄. 음률-마라카스를 흔들며 기차소리를 표현함 입으로 "칙칙폭폭"소리내기도 하며 마라카스를 연주하는 모습. 실외활동-신발을 들고 한줄기차는 서는데 맨 앞에 서있던 친구에게 "아까 내가 먼저 왔어"라고 하며 맨 앞에 서는 모습. 대소집단활동-'더 빠른 것 더 느린 것'동요를 부르는데 선생님을 따라 큰소리로 노래 부르는 모습. 기본생활습관-차를 타며 "안전벨트 저 혼자 할 수 있어요"라고 이야기 하더니 혼자 안전벨트를 하는 모습.<중 략>쌓기-친구와 함께 키를 재더니 종이 블록을 가져가 친구 옆에다 놓고 쌓는 모습. 놀이기구 블록을 하나씩 꺼내 세우더니 친구에게 "나 놀이공원 가봤는데 너도 가봤어?"라고 물음. 역할-애기인형을 안고선 목욕의자에 앉아 머리를 빗겨주며 "머리감자"라고 이야기 하며 화장품을 꺼내 머리에 부어 머리감기는 시늉을 함. 병원놀이를 하며 주사기를 들고 인형의 엉덩이에 주사를 놓는 표현을 함. 미술-교사가 친구의 손바닥을 그려주는 모습을 보더니 자신도 그려달라고 이야기 함. 손바닥을 그려주자 알록달록 손톱을 표현하며 교사에게 "매니큐어 발랐어요"라고 이야기 함. 종이로 접은 집에 색연필로 창문과 문을 그려보는데 "난 분홍색"이라고 이야기 하며 좋아하는 색으로 표현해봄. 언어-신체부의 한글을 써 보는 활동을 하며 흥미로워하며, 아직은 선이 삐뚤음. 활동지에 동네 이
2016년 10월 31일 월요일
만3세 15명 1년치 관찰일지입니다 솔루션 - 셀서식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8124
<만3세 관찰일지-1학기,2학기> 만3세 15명 1년치 관찰일지입니다 솔루션 <만3세 관찰일지-1학기,2학기> 만3세 15명 1년치 관찰일지입니다유아별로 한글 작업으로 3월부터 그 다음 해 2월까지 12개월치 분량의 관찰일지가 15명의 분량으로 구분되어서 작성되어 있습니다.^^ 유치원, 어린이집 두 군데서 다 종사했던 교사구요. 만0세부터 만5세까지 다양하게 맡아봤습니다~ 그래서 영아와 유아의 차이점에 대해서는 제대로 알고 있습니다.다 제가 직접 관찰하고 썼던 관찰일지입니다.이미 제가 올렸던 다른 만3세 관찰일지도 많은 분들이 믿고 구매해주시고 있고요.이건 3차지표에 따른 관찰일지입니다. 필요하신 상황에 맞게 가져가시면 됩니다.^^모든 건 다 제가 직접 관찰하고 썼던 것이기 때문에 믿고 가져가주세요~쌓기-나무 그늘막을 교사에게 가져 오더니 "선생님 이거 펴주세요"라고 도와달라고 이야기 함. 역할-캠핑에서 필요한 물품을 사러가 친구에게 "얼마에요?"라고 물은 뒤, 돈을 건네는 모습. 미술-수박부채를 만드는데 다양한 색깔을 사용해 꼼꼼하게 색칠하는 모습. 언어-여름에 여행을 가본 경험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데 언제 어디서 누구와 여행을 갔는지 정확하게 이야기 하는 모습. 수조작-퍼즐판을 책상위에 올려놓고 퍼즐을 다 맞춘뒤, 교사에게 보여주며 "선생님 이거 저 혼자 다했어요"라고 이야기 함. 과학-돋보기 위에 색깔 돋보기를 겹쳐 놓더니 "잘 안보인다"라고 이야기 하며 교실을 바라봄. 음률-마라카스를 흔들며 기차소리를 표현함 입으로 "칙칙폭폭"소리내기도 하며 마라카스를 연주하는 모습. 실외활동-신발을 들고 한줄기차는 서는데 맨 앞에 서있던 친구에게 "아까 내가 먼저 왔어"라고 하며 맨 앞에 서는 모습. 대소집단활동-'더 빠른 것 더 느린 것'동요를 부르는데 선생님을 따라 큰소리로 노래 부르는 모습. 기본생활습관-차를 타며 "안전벨트 저 혼자 할 수 있어요"라고 이야기 하더니 혼자 안전벨트를 하는 모습.<중 략>쌓기-친구와 함께 키를 재더니 종이 블록을 가져가 친구 옆에다 놓고 쌓는 모습. 놀이기구 블록을 하나씩 꺼내 세우더니 친구에게 "나 놀이공원 가봤는데 너도 가봤어?"라고 물음. 역할-애기인형을 안고선 목욕의자에 앉아 머리를 빗겨주며 "머리감자"라고 이야기 하며 화장품을 꺼내 머리에 부어 머리감기는 시늉을 함. 병원놀이를 하며 주사기를 들고 인형의 엉덩이에 주사를 놓는 표현을 함. 미술-교사가 친구의 손바닥을 그려주는 모습을 보더니 자신도 그려달라고 이야기 함. 손바닥을 그려주자 알록달록 손톱을 표현하며 교사에게 "매니큐어 발랐어요"라고 이야기 함. 종이로 접은 집에 색연필로 창문과 문을 그려보는데 "난 분홍색"이라고 이야기 하며 좋아하는 색으로 표현해봄. 언어-신체부의 한글을 써 보는 활동을 하며 흥미로워하며, 아직은 선이 삐뚤음. 활동지에 동네 이
자료 (압축파일).zip
<만3세 관찰일지-1학기,2학기> 만3세 15명 1년치 관찰일지입니다 솔루션 <만3세 관찰일지-1학기,2학기> 만3세 15명 1년치 관찰일지입니다유아별로 한글 작업으로 3월부터 그 다음 해 2월까지 12개월치 분량의 관찰일지가 15명의 분량으로 구분되어서 작성되어 있습니다.^^ 유치원, 어린이집 두 군데서 다 종사했던 교사구요. 만0세부터 만5세까지 다양하게 맡아봤습니다~ 그래서 영아와 유아의 차이점에 대해서는 제대로 알고 있습니다.다 제가 직접 관찰하고 썼던 관찰일지입니다.이미 제가 올렸던 다른 만3세 관찰일지도 많은 분들이 믿고 구매해주시고 있고요.이건 3차지표에 따른 관찰일지입니다. 필요하신 상황에 맞게 가져가시면 됩니다.^^모든 건 다 제가 직접 관찰하고 썼던 것이기 때문에 믿고 가져가주세요~쌓기-나무 그늘막을 교사에게 가져 오더니 "선생님 이거 펴주세요"라고 도와달라고 이야기 함. 역할-캠핑에서 필요한 물품을 사러가 친구에게 "얼마에요?"라고 물은 뒤, 돈을 건네는 모습. 미술-수박부채를 만드는데 다양한 색깔을 사용해 꼼꼼하게 색칠하는 모습. 언어-여름에 여행을 가본 경험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데 언제 어디서 누구와 여행을 갔는지 정확하게 이야기 하는 모습. 수조작-퍼즐판을 책상위에 올려놓고 퍼즐을 다 맞춘뒤, 교사에게 보여주며 "선생님 이거 저 혼자 다했어요"라고 이야기 함. 과학-돋보기 위에 색깔 돋보기를 겹쳐 놓더니 "잘 안보인다"라고 이야기 하며 교실을 바라봄. 음률-마라카스를 흔들며 기차소리를 표현함 입으로 "칙칙폭폭"소리내기도 하며 마라카스를 연주하는 모습. 실외활동-신발을 들고 한줄기차는 서는데 맨 앞에 서있던 친구에게 "아까 내가 먼저 왔어"라고 하며 맨 앞에 서는 모습. 대소집단활동-'더 빠른 것 더 느린 것'동요를 부르는데 선생님을 따라 큰소리로 노래 부르는 모습. 기본생활습관-차를 타며 "안전벨트 저 혼자 할 수 있어요"라고 이야기 하더니 혼자 안전벨트를 하는 모습.<중 략>쌓기-친구와 함께 키를 재더니 종이 블록을 가져가 친구 옆에다 놓고 쌓는 모습. 놀이기구 블록을 하나씩 꺼내 세우더니 친구에게 "나 놀이공원 가봤는데 너도 가봤어?"라고 물음. 역할-애기인형을 안고선 목욕의자에 앉아 머리를 빗겨주며 "머리감자"라고 이야기 하며 화장품을 꺼내 머리에 부어 머리감기는 시늉을 함. 병원놀이를 하며 주사기를 들고 인형의 엉덩이에 주사를 놓는 표현을 함. 미술-교사가 친구의 손바닥을 그려주는 모습을 보더니 자신도 그려달라고 이야기 함. 손바닥을 그려주자 알록달록 손톱을 표현하며 교사에게 "매니큐어 발랐어요"라고 이야기 함. 종이로 접은 집에 색연필로 창문과 문을 그려보는데 "난 분홍색"이라고 이야기 하며 좋아하는 색으로 표현해봄. 언어-신체부의 한글을 써 보는 활동을 하며 흥미로워하며, 아직은 선이 삐뚤음. 활동지에 동네 이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가장 많이 본 글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478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0 졸업식 답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90609 Operations Managemen.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74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SWOT,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Report 자료 (압축파일).zip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42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Down 자료 (압축...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98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솔루션 자료 (압축파일).z...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802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다운로드 자료 (압축파일).zip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서양사 도...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06 카피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2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70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