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9일 목요일

[학교사회사업론] 학교사회사업실천에 대한 평가 - 서류학생중심개입 평가 - 학생중심개입 평가 측정 - 학생중심개입 효과성평가 - 체계쭝심개입 사정 측정 - 학교사회복지실천 평가 기준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90365
[학교사회사업론] 학교사회사업실천에.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1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학교사회사업론] 학교사회사업실천에 대한 평가 - 학생중심개입 평가 - 학생중심개입 평가 측정 - 학생중심개입 효과성평가 - 체계쭝심개입 사정 측정 - 학교사회복지실천 평가 기준 -학교사회복지실천 평가 방법에 관한 자료 입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학교사회사업론] 학교사회사업실천에 대한 평가 - 학생중심개입 평가 - 학생중심개입 평가 측정 - 학생중심개입 효과성평가 - 체계쭝심개입 사정 측정 - 학교사회복지실천 평가 기준 -학교사회복지실천 평가 방법

목 차

I. 들어가는 말

Ⅱ. 학생중심개입에 대한 평가

1. 도 입

2. 과정평가 대 결과평가

3. 학생중심개입의 평가를 위한 측정범주

4. 조사설계

5. 학생중심개입의 효과성평가에서 단일체계설계와 고전적집단설계의 활용

6. 요약

Ⅲ. 체계중심개입에 대한 평가

1. 도 입

2. 체계중심개입의 사정을 위한 측정

3. 새로운 프로그램의 성공적인 계획·실행·평가를 위한 지침

4. Comprehensive Quality Programing(포괄적인 질적 프로그래밍)

5. 요약

Ⅳ. 학교사회복지실천에 대한 평가 기준

1. 평가의 이론적 모형

2. 평가 시기

3. 평가 대상

4. 평가 방법

5. 평가 자료

6. 평가 기준

Ⅴ. 나가는 말

참고문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