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7일 화요일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뉴발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느낀점 - report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30609




뉴발란스 보고서.hwp

목차

1. 뉴발란스 브랜드소개

2. 뉴발란스 SWOT분석

3. 뉴발란스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뉴발란스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결론 및 느낀점

본문

뉴발란스 선수들은 보통 이웃의 농구코트에서 리바운드를 위해 치열한 몸싸움을 벌이고 있거나 혹은 피트니스 센터나 공원, 테니스코트, 아스팔트 등 땀에 흠뻑 젖어 뛰고 있는 바로 여러분의 모습이라며 철학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이다.
뉴발란스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내부에 내재되어 있는 슈퍼스타를 이끌어내고 마라톤 대회 및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람들이 가능하리라고 상상조차 하지 못했던 목표를 얻도록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하고 싶은 말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뉴발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느낀점에 대해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뉴발란스 보고서.hwp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