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관찰일지>만3세 8월 관찰일지 11명 분량입니다. 다운로드 <만3세 관찰일지>만3세 8월 관찰일지 11명 분량입니다.만3세 관찰일지 8월달 11명 분량입니다.2016년 8월달에 적은 관찰일지입니다.관찰 기간 : 2016년 8월 1일 ~ 8월 30일1. 발달영역별 관찰 1) 신체운동 건강영역 2) 의사소통 영역 3) 사회관계영역 4) 예술경험 영역 5) 자연탐구영역2. 비고관찰 기간 : 2016년 8월 1일 ~ 8월 30일1. 발달영역별 관찰 1) 신체운동 건강영역:8/9 점심시간 친구들과 도시락을 가지고 장난을 치며 숟가락을 자꾸 바닥에 떨어 뜨려 주의를 주어 떨어뜨리지 않게 하였더니 "OO이 안 할건데"하며 이야기를 한다.해석: 골고루 음식을 먹기는 하나 장난이 심해 늘 도시락과 숟가락 통을 가지고 놀다가 떨어뜨리고 밥 먹기 싫을 때도 장난을 쳐 음식을 흘릴때가 있어 주의를 주고 바르게 앉도록 이야기 함 2) 의사소통 영역:8/22 주말지낸 이야기를 하는데 OO이가 순서를 기다리지 않고 "OO이도 하고 싶은데"하며 빨리 이야기 하고 싶어 선생님에게 재촉의 말을 한다. 해석: 주말지낸 이야기를 하며 차례를 기다리지 못하고 자꾸 일어나 OO이도 하고 싶다며 떼를 써 차례를 지켜 이야기 하자고 달래 즐겁게 이야기 할 수 있도록 하였다. 3) 사회관계영역:8/17 쌓기놀이에서 배를 만들어 보는 활동을 하며 친구들에게 "배를 어떻게 만들지?"하고 이야기를 하자 한 유아가 "우리 같이 만들어 볼래?"하며 같이 만들어 보자고 제안해 "그래 OO이 할 수 있어"하며 좋아한다.해석: 혼자 놀이하는 것이 익숙해 늘 혼자 놀이를 하였는데 혼잣말을 하듯 친구에게 고민처럼 이야기하자 친구가 같이 만들자는 말에 기분이 좋아 흔쾌히 허락을 하며 같이 만들기를 함<중 략>1. 발달 영역별 관찰신체운동건강영역8/22 점심시간 친구들과 밥을 먹는데 계속해 친구에게 장난을 걸고 밥을 늦게 먹어 주의를 받고 있으나 잘 지켜지지 않아 동생반에 가야할 것 같다 이야기 하였더니 "싫어요"하며 밥을 빨리 먹으려 하는 행동을 보임. 해석 : 말하는 것을 좋아하여 늘 입으로 말을 많이 하며 친구들과 장난치기를 좋아하는 것 같다. 식습관의 지도가 좀더 필요한 것 같다.의사소통 영역8/8 주말지낸이야기를 하는데 부모님과 수영장을 다녀왔고 파도에 밀려 힘들었었다고 이야기를 하여 수영장인지 바닷가에 간 건지 물어보니 워터파크에 다녀온듯 하여 또 뭐가 있었냐고 물었더니 맛있는 것도 먹고 장난감도 샀다고 이야기를 하였다.
2016년 11월 30일 수요일
만3세 8월 관찰일지 11명 분량입니다. 다운로드 - soReport.com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9614
<만3세 관찰일지>만3세 8월 관찰일지 11명 분량입니다. 다운로드 <만3세 관찰일지>만3세 8월 관찰일지 11명 분량입니다.만3세 관찰일지 8월달 11명 분량입니다.2016년 8월달에 적은 관찰일지입니다.관찰 기간 : 2016년 8월 1일 ~ 8월 30일1. 발달영역별 관찰 1) 신체운동 건강영역 2) 의사소통 영역 3) 사회관계영역 4) 예술경험 영역 5) 자연탐구영역2. 비고관찰 기간 : 2016년 8월 1일 ~ 8월 30일1. 발달영역별 관찰 1) 신체운동 건강영역:8/9 점심시간 친구들과 도시락을 가지고 장난을 치며 숟가락을 자꾸 바닥에 떨어 뜨려 주의를 주어 떨어뜨리지 않게 하였더니 "OO이 안 할건데"하며 이야기를 한다.해석: 골고루 음식을 먹기는 하나 장난이 심해 늘 도시락과 숟가락 통을 가지고 놀다가 떨어뜨리고 밥 먹기 싫을 때도 장난을 쳐 음식을 흘릴때가 있어 주의를 주고 바르게 앉도록 이야기 함 2) 의사소통 영역:8/22 주말지낸 이야기를 하는데 OO이가 순서를 기다리지 않고 "OO이도 하고 싶은데"하며 빨리 이야기 하고 싶어 선생님에게 재촉의 말을 한다. 해석: 주말지낸 이야기를 하며 차례를 기다리지 못하고 자꾸 일어나 OO이도 하고 싶다며 떼를 써 차례를 지켜 이야기 하자고 달래 즐겁게 이야기 할 수 있도록 하였다. 3) 사회관계영역:8/17 쌓기놀이에서 배를 만들어 보는 활동을 하며 친구들에게 "배를 어떻게 만들지?"하고 이야기를 하자 한 유아가 "우리 같이 만들어 볼래?"하며 같이 만들어 보자고 제안해 "그래 OO이 할 수 있어"하며 좋아한다.해석: 혼자 놀이하는 것이 익숙해 늘 혼자 놀이를 하였는데 혼잣말을 하듯 친구에게 고민처럼 이야기하자 친구가 같이 만들자는 말에 기분이 좋아 흔쾌히 허락을 하며 같이 만들기를 함<중 략>1. 발달 영역별 관찰신체운동건강영역8/22 점심시간 친구들과 밥을 먹는데 계속해 친구에게 장난을 걸고 밥을 늦게 먹어 주의를 받고 있으나 잘 지켜지지 않아 동생반에 가야할 것 같다 이야기 하였더니 "싫어요"하며 밥을 빨리 먹으려 하는 행동을 보임. 해석 : 말하는 것을 좋아하여 늘 입으로 말을 많이 하며 친구들과 장난치기를 좋아하는 것 같다. 식습관의 지도가 좀더 필요한 것 같다.의사소통 영역8/8 주말지낸이야기를 하는데 부모님과 수영장을 다녀왔고 파도에 밀려 힘들었었다고 이야기를 하여 수영장인지 바닷가에 간 건지 물어보니 워터파크에 다녀온듯 하여 또 뭐가 있었냐고 물었더니 맛있는 것도 먹고 장난감도 샀다고 이야기를 하였다.
자료 (압축파일).zip
<만3세 관찰일지>만3세 8월 관찰일지 11명 분량입니다. 다운로드 <만3세 관찰일지>만3세 8월 관찰일지 11명 분량입니다.만3세 관찰일지 8월달 11명 분량입니다.2016년 8월달에 적은 관찰일지입니다.관찰 기간 : 2016년 8월 1일 ~ 8월 30일1. 발달영역별 관찰 1) 신체운동 건강영역 2) 의사소통 영역 3) 사회관계영역 4) 예술경험 영역 5) 자연탐구영역2. 비고관찰 기간 : 2016년 8월 1일 ~ 8월 30일1. 발달영역별 관찰 1) 신체운동 건강영역:8/9 점심시간 친구들과 도시락을 가지고 장난을 치며 숟가락을 자꾸 바닥에 떨어 뜨려 주의를 주어 떨어뜨리지 않게 하였더니 "OO이 안 할건데"하며 이야기를 한다.해석: 골고루 음식을 먹기는 하나 장난이 심해 늘 도시락과 숟가락 통을 가지고 놀다가 떨어뜨리고 밥 먹기 싫을 때도 장난을 쳐 음식을 흘릴때가 있어 주의를 주고 바르게 앉도록 이야기 함 2) 의사소통 영역:8/22 주말지낸 이야기를 하는데 OO이가 순서를 기다리지 않고 "OO이도 하고 싶은데"하며 빨리 이야기 하고 싶어 선생님에게 재촉의 말을 한다. 해석: 주말지낸 이야기를 하며 차례를 기다리지 못하고 자꾸 일어나 OO이도 하고 싶다며 떼를 써 차례를 지켜 이야기 하자고 달래 즐겁게 이야기 할 수 있도록 하였다. 3) 사회관계영역:8/17 쌓기놀이에서 배를 만들어 보는 활동을 하며 친구들에게 "배를 어떻게 만들지?"하고 이야기를 하자 한 유아가 "우리 같이 만들어 볼래?"하며 같이 만들어 보자고 제안해 "그래 OO이 할 수 있어"하며 좋아한다.해석: 혼자 놀이하는 것이 익숙해 늘 혼자 놀이를 하였는데 혼잣말을 하듯 친구에게 고민처럼 이야기하자 친구가 같이 만들자는 말에 기분이 좋아 흔쾌히 허락을 하며 같이 만들기를 함<중 략>1. 발달 영역별 관찰신체운동건강영역8/22 점심시간 친구들과 밥을 먹는데 계속해 친구에게 장난을 걸고 밥을 늦게 먹어 주의를 받고 있으나 잘 지켜지지 않아 동생반에 가야할 것 같다 이야기 하였더니 "싫어요"하며 밥을 빨리 먹으려 하는 행동을 보임. 해석 : 말하는 것을 좋아하여 늘 입으로 말을 많이 하며 친구들과 장난치기를 좋아하는 것 같다. 식습관의 지도가 좀더 필요한 것 같다.의사소통 영역8/8 주말지낸이야기를 하는데 부모님과 수영장을 다녀왔고 파도에 밀려 힘들었었다고 이야기를 하여 수영장인지 바닷가에 간 건지 물어보니 워터파크에 다녀온듯 하여 또 뭐가 있었냐고 물었더니 맛있는 것도 먹고 장난감도 샀다고 이야기를 하였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가장 많이 본 글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478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0 졸업식 답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90609 Operations Managemen.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74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SWOT,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Report 자료 (압축파일).zip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42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Down 자료 (압축...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98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솔루션 자료 (압축파일).z...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802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다운로드 자료 (압축파일).zip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서양사 도...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06 카피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2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70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