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관찰일지>만3세 5월 관찰일지 11명 분량입니다. Down <만3세 관찰일지>만3세 5월 관찰일지 11명 분량입니다.만3세 관찰일지 5월달 11명 분량입니다.2016년 5월달에 적은 관찰일지입니다.관찰 기간 : 2016년 5월 1일 ~ 5월 30일1. 발달영역별 관찰 1) 신체운동 건강영역 2) 의사소통 영역 3) 사회관계영역 4) 예술경험 영역 5) 자연탐구영역2. 비고관찰 기간 : 2016년 5월 1일 ~ 5월 30일1. 발달영역별 관찰 1) 신체운동 건강영역:5/9 체육활동을 좋아는 하나 잘 움직이지 않는 편. 동작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냥 뛰어다니는 것은 좋아한다. 친구를 보며 좋아 보이는 것 같음 따라하는 것 같다.해석: 어떤 틀에 짜여진 대로 하기보다 자유롭게 움직이는 것을 좋아 함. 2) 의사소통 영역:5/16 친구에게 무엇을 말하려할 때 소리 지르며 이야기 하고 '안돼'하는 소리를 많이 하는 편임. 말을 하기보다 무엇이든 안 되는 것에 칭얼거리고 울기부터 하며 선생님을 바라본다. 해석: 뭐든 안 되는 것에 말로 이야기 하라고 해도 잘 안나보다. 그리고 도와 달라 선생님을 바라본다. 도움을 표현하는 방법 인듯하다. 3) 사회관계영역:5/20 친구와 놀이할 때 말로 표현을 잘 하지 못해 그런지 잘 어울리지 못하는 것 같음. 놀잇감을 가지고 놀다가도 맘에 안들면 소리지르고 뺏고하여 친구들이 싫어하는 듯 하다.해석: 친구와의 언어소통이 잘 안되어 어울리는 것에 어려움이 있음.
2016년 11월 30일 수요일
만3세 5월 관찰일지 11명 분량입니다. Down - 서식사이트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9616
<만3세 관찰일지>만3세 5월 관찰일지 11명 분량입니다. Down <만3세 관찰일지>만3세 5월 관찰일지 11명 분량입니다.만3세 관찰일지 5월달 11명 분량입니다.2016년 5월달에 적은 관찰일지입니다.관찰 기간 : 2016년 5월 1일 ~ 5월 30일1. 발달영역별 관찰 1) 신체운동 건강영역 2) 의사소통 영역 3) 사회관계영역 4) 예술경험 영역 5) 자연탐구영역2. 비고관찰 기간 : 2016년 5월 1일 ~ 5월 30일1. 발달영역별 관찰 1) 신체운동 건강영역:5/9 체육활동을 좋아는 하나 잘 움직이지 않는 편. 동작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냥 뛰어다니는 것은 좋아한다. 친구를 보며 좋아 보이는 것 같음 따라하는 것 같다.해석: 어떤 틀에 짜여진 대로 하기보다 자유롭게 움직이는 것을 좋아 함. 2) 의사소통 영역:5/16 친구에게 무엇을 말하려할 때 소리 지르며 이야기 하고 '안돼'하는 소리를 많이 하는 편임. 말을 하기보다 무엇이든 안 되는 것에 칭얼거리고 울기부터 하며 선생님을 바라본다. 해석: 뭐든 안 되는 것에 말로 이야기 하라고 해도 잘 안나보다. 그리고 도와 달라 선생님을 바라본다. 도움을 표현하는 방법 인듯하다. 3) 사회관계영역:5/20 친구와 놀이할 때 말로 표현을 잘 하지 못해 그런지 잘 어울리지 못하는 것 같음. 놀잇감을 가지고 놀다가도 맘에 안들면 소리지르고 뺏고하여 친구들이 싫어하는 듯 하다.해석: 친구와의 언어소통이 잘 안되어 어울리는 것에 어려움이 있음.
자료 (압축파일).zip
<만3세 관찰일지>만3세 5월 관찰일지 11명 분량입니다. Down <만3세 관찰일지>만3세 5월 관찰일지 11명 분량입니다.만3세 관찰일지 5월달 11명 분량입니다.2016년 5월달에 적은 관찰일지입니다.관찰 기간 : 2016년 5월 1일 ~ 5월 30일1. 발달영역별 관찰 1) 신체운동 건강영역 2) 의사소통 영역 3) 사회관계영역 4) 예술경험 영역 5) 자연탐구영역2. 비고관찰 기간 : 2016년 5월 1일 ~ 5월 30일1. 발달영역별 관찰 1) 신체운동 건강영역:5/9 체육활동을 좋아는 하나 잘 움직이지 않는 편. 동작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냥 뛰어다니는 것은 좋아한다. 친구를 보며 좋아 보이는 것 같음 따라하는 것 같다.해석: 어떤 틀에 짜여진 대로 하기보다 자유롭게 움직이는 것을 좋아 함. 2) 의사소통 영역:5/16 친구에게 무엇을 말하려할 때 소리 지르며 이야기 하고 '안돼'하는 소리를 많이 하는 편임. 말을 하기보다 무엇이든 안 되는 것에 칭얼거리고 울기부터 하며 선생님을 바라본다. 해석: 뭐든 안 되는 것에 말로 이야기 하라고 해도 잘 안나보다. 그리고 도와 달라 선생님을 바라본다. 도움을 표현하는 방법 인듯하다. 3) 사회관계영역:5/20 친구와 놀이할 때 말로 표현을 잘 하지 못해 그런지 잘 어울리지 못하는 것 같음. 놀잇감을 가지고 놀다가도 맘에 안들면 소리지르고 뺏고하여 친구들이 싫어하는 듯 하다.해석: 친구와의 언어소통이 잘 안되어 어울리는 것에 어려움이 있음.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가장 많이 본 글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478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비에스텍의 `관계 7대 원칙`에 대해 설명하시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0 졸업식 답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90609 Operations Managemen.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1574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SWOT,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Report 자료 (압축파일).zip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3242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Down 자료 (압축...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98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케아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 솔루션 자료 (압축파일).z...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802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다운로드 자료 (압축파일).zip 르네상스시대 근대 정신은 어떻게 탄생했을까 -서양사 도...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06 카피책.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19512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From : http://www.needreport.com/index.php?document_srl=322570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다운 자료 (압축파일).zip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